본문 바로가기
리뷰

황토찜질팩, 복부찜질팩 배 따뜻하게 하는법

by 금손i 2017. 2. 2.
반응형

 

 

 

 

 

 

황토찜질팩, 복부찜질팩

 

배 따뜻하게 하는법 5분만 투자하면 된답니다 : )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제가 임신하기 전에 사용했던 제품 오늘 소개하려구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유명한 제품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 리뷰해봅니당!!

 

 

 

 

 

저는 몸이 냉한 체질이라서

 

임신 전에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게 꼭 필요했어요

 

배가 워낙 차서 혈액순환이 안되서 그런지

 

자궁내막증으로 인한 난소낭종이 오른쪽 난소에....

 

ㅠ. ㅠ

 

 

 

그래서 배 따뜻하게 하는법 검색해보다가

 

이 황토찜질팩을 알게되었고,

 

구입해서 수시로 찜질을 해줬답니다

 

 

 

 

 

 

 

 

 

사실 복부찜질팩으로 뜨거운 물을 넣어서

 

하는 찜질팩도 있길래 그걸 살까하다가

 

뜨거운물 끓여서 넣어주고 , 물 갈아주고 하기도 번거로워서

 

그냥 전자렌지에 간단히 돌려서 사용하면 되는

 

황토찜질팩으로 선택했어요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전기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복부찜질기도

 

친정에 있어서 생리통있을 때 많이 사용했었는데

 

전자파....가 은근 걱정이더라구요

 

그리고 순간적으로 너무 뜨거워져

 

그냥 따끈한 황토찜질팩으로 선택 !!

 

 

 

 

 

 

 

표면이 면 100%로라는 설명이 있네요

 

처음 택배왔을 때는 냄새가...

 

 

그래서 며칠 밖에서 냄새 빼주고,

 

펄펄 끓는 뜨거운 물에 삶아서 사용했어요

 

 

꼭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아도

 

뜨거운물에 끓여서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물 뚝뚝 떨어지는데;; 어케 할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황토찜질팩 사용방법이나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용 설명 부분도 찍어봤답니다

 

 

배 따뜻하게 하는법 복부찜질팩 한쪽에 2분 30초씩 데워서

 

총 5분 전자렌지에 돌려

 

수건으로 싸서 배위에 항상 올려뒀어요

 

 

가끔 귀찮기도 했지만...

 

그리고 제가 임신준비할 때 한창 더워지는 시기였지만..

 

그래도 배따뜻하게 만들려고

 

수시로 했답니다 !

 

 

 

 

 

 

 

 

황토찜질팩 사용하다보니 배가 따뜻해져서 그런가

 

임신준비 3달만에 바로 임신이 되었어요

 

 

자궁내막증 때문에 난소에 혹이 있는데도 말이죠

 

정말 운 좋게 천사가 찾아왔는데요 : )

 

 

 

간단하게 배 따뜻하게 하는법이니

 

임신 원하시는 분들, 준비하시는분들 꼭 해보세요

 

 

그런데 임신 후에는 배 따뜻하게 하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니

 

임식확인 후에는 사용 금지랍니다 !!

 

 

저도 임신 확인후로는 한 번도 안했어요

 

너무 복부가 뜨거우면 오히려 수정체 분열과

 

태아 성장에 좋지 않고

 

기형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고 들었어요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꼬부기 기운 팍팍 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