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버츠비 마마비 벨리버터, 오일 튼살크림 이거써요

by 금손i 2017.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



임신26주를 달리고 있는 예비맘입니다
7개월 들어서부터는 아주 배가 훅훅 나오고 있어요



이렇게 배가 나오고
또 태동이 시도때도 없이
엄청나게 느껴지는데요


태동으로 아가와 교감하는  것 같아
아주 즐겁고 신기하지만
배가 나올 때마다
튼살 걱정이 드는건 어쩔수없는건가요..







제가 구입한건
 버츠비 마마비 벨리버터&오일이에요
사실 사놓고
엄청 꼼꼼히 매일매일 바르지는 않았어요



우선 저는 건선이 있는 완전 건성피부라서
매일매일 씻는거 자체가
피부에 독이거든요
샤워를 매일 안하고 일주일에 2~3번정도하는데
샤워 안한날 크림 바르기는 좀.. .
뭔가 찝찝하달까?
그래서 샤워하는 날만 주로 발랐답니다



그리고 배 안나왔을 때는 좀...
소홀히 하기도 했어요



사춘기 때 키크면서 살튼사람들은
거의 100프로 임신해서도 튼다는데
엉덩이랑 무릎부분에 튼살있는 저는
튼살크림 열심히 발라도
어차피 또 틀것 같은 예감...




사실 이러면 더 열심히 발라서
예방했어야하는데요.. ㅠㅠ






화해라는 어플을 통해서 봤는데
마마비 벨리버터는 유해성분이
몇가지 있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고
알러지 유발 성분이 몇가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런데 제 피부에는 우선 맞으니 그냥 쓰는걸로



향은 거의 없어서
입덧할 때부터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마비 오일이랑 섞어 바르는데
오일이 레몬향에 향기가 넘넘 좋고
성분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마마비 오일은 이거랍니다
이건 써도 줄지 않는 느낌이랄까 ㅋㅋ


벨리버터 다 쓰고 나면
일리 아토크림 사서
이 오일이랑 섞어쓰려고 생각중이에요 !!




크림이나 로션은 싸고 양많은거 사서
듬뿍 듬뿍 바르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튼살크림은 바디로션처럼 거의
전신에 발라야하니 용량이 중요하기도 하죠







스패출라가 크림에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서 그냥 바르기 전 손 깨끗이 씻고
퍽퍽 퍼서 바르고 있어요

크림도 저는 튜브형이나 펌프형이 좋아요 ㅠㅠ


뭔가 깨끗이 쓸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오일은 한번 개봉하면
뚜껑이 완전 밀폐되는게 아니라서
여기저기 가지고 다니기는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친정에도 가지고 가고
시댁에도 가지고 가서 바르는데
줄줄... 샜어요 ㅋㅋㅋ



그러니 마마비 오일 용기 개봉후엔
그냥 집에서만 바르세요
아니면 밀페잘되는 공병에 덜어서
가지고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이거 열심히 바르고
튼살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어떤 분들은 안 보여서 몰랐는데
애 낳고보니 튼살이 보였다고..ㅠㅠ
저도 그런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




모든 임산부님들 엄마몸도 소중하니
튼살크림 잘 바르시고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 꼬북맘데이지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