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산과들에 원데이 하루견과 오리지널 후기

by 금손i 2017. 1. 26.
반응형



산과들에 원데이 하루견과
오리지널 후기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26주 임산부,
요즘 뱃속 우리아가는 두뇌발달이
한창일 때랍니다
저는 워낙 영양제를 잘 안챙겨먹는데요
그나마 먹는게 철분, 칼슘...

칼슘도 이번에 병원가서 임당검사하고 사왔네요


그래서 오메가3도 당연히 안먹어요
미안 꼬북아 엄마가 약먹기 싫어해서

...



그래서 견과류라도 잘 챙겨먹자해서
견과류를 먹기 시작했어요

지금 먹고 있는건 우선 친정에서 먹는
산과들에 원데이 하루견과 @.@

원래 감성시장 블루베리 들은 것도 먹어봤는데
귀리랑 렌틸콩 들은 것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호두 15%, 아몬드 15%, 볶음귀리20%,
렌틸콩20%, 요거트레이즌 15%,
크렌베리 15% 들어있어요



솔직히 저는 호두나 캐슈넛 이런것보다
아몬드를 좋아해서 아몬드가 많이 들었으면 했는데
아몬드는 그닥..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요거트레이즌은.. 별로...
달달한 걸 알 좋아해서 안 먹고 싶었는데
요즘 하루 견과에는 거의 다 들어있더라구요
이게 원가 절감에 도움이 되는건가 싶을 정도로
싹 다 들어있음..




산과들에 원데이 하루견과
내용물 한 번 확인해봤어요
방습제(습기제거제) 안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요기는 들어있네요
견과류도 바로 볶은거 아니면 냄새가 나서
여름에는 보통 안 먹는데
요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종류별로 좀 나눠봤는데요
아몬드, 호두.. 15%씩 들어간건
진짜 너무 조금이에요 ㅠㅠ
보니까 총 중량도 얼마 안되더라구요

역시 핫딜에 싸게 나오는건 용량이 적음..

진짜 한입거리에요


그래도 볶음귀리랑 렌틸콩 들어있는건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하나씩 집어먹니엔
너무 작아서 한입에 탈탈 털어먹는데
고소함 입안 가득이랍니다^^


엄마도 옛날에 볶은보리 먹던 그맛이라고
고소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견과류야 워낙 몸에 좋기로 유명하니
하루에 한 봉씩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오리지널로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다른 견과류 들어있는걸로
바꿔서 먹어봐야겠어용!!

솔직히 100봉 한가지 맛으로 먹는건
너무 질림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