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필리핀과자 빠다코코넛미니미, 임부 먹방냠냠

by 금손i 2017. 2. 3.
반응형

 

 

 

 

 

 

필리핀과자 코코바이트 ( coco bites cookies )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용 : )

 

 

체중 안 늘게 조절한다고 해놓고

 

임산부가 매일 먹기만 하니

 

먹는 포스팅밖에 없네요...

 

 

일상이 먹방이거든여 ...하하 ^^

 

 

 

 

 

 

 

 

 

어제 신랑이 퇴근하면서 필리필과자라고

 

과자한봉지를 갔다줬어요

 

 

설 연휴동안 직장동료 중에 필리핀으로 여행 다녀오신 분이

 

계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 여행 가고 싶네요 ㅠㅠ

 

꼬부기 뱃속에 품고 떠날 수는 있겠지만

 

동남아는 지카 때문에 걱정 되고,

 

혹시 잘못 되면 어쩌나 염려 때문에

 

섣불리 태교여행은 못간다는 ㅠㅠ

 

 

 

그래서 그냥 가까운 근교 나들이는 가는데

 

이제 배뭉침도 생기니 차 오래타는 것도 무리더라구요

 

 

암튼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필리핀과자

 

제가 한 번 먹어봤답니다

 

코코넛 과자라고 해서

 

먹기도 전에,

 

뜯기도 전에 거부감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저희 부부는 코코넛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정글의 법칙 좋아하는 남편은

 

푸켓 신행 갔을 때도 코코넛음료를 먹어봐야한다면서

 

하나 사먹었는데 그냥... 밍밍한 맛

 

 

그리고 신행 갔을 때 고급 레스토랑에서

 

코코넛밀크에 닭 조리 되어 나온 메뉴가 있었는데

 

그것도 실패 ㅋㅋㅋ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그냥 입맛에 안맞아 실패 ㅋㅋ

 

 

 

 

이러다보니 저희 부부는 코코넛

 

안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

 

 

 

 

 

 

 

 

그래도 가져다 준거니 한 번 먹어봤어요 !

 

 

다 뭐라고 써져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REAL COCONUT이라고 써있네요 ㅋㅋㅋ

 

 

 

 

봉지 뜯자마자 달달한 코코넛 향이 퐉 ~ ㅋㅋㅋ

 

 

 

 

하나 먹어봤는데 먹어본 맛이더라구요

 

빠다코코넛 과자 아시죠? 그맛인데

 

음 더 진하고 달달한 맛이랄까?

 

 

 

 

 

 

 

 

크기는 작아요 건빵만한 필리핀과자더라구요

 

 

저는 코코넛요리는 별론데

 

빠다코코넛은 좋아하거든요

 

저희 남편은 빠다코코넛도 안 좋아함

 

그래서 결국 제가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또 손은 멈출줄 몰랐고

 

제 입도 멈출줄 몰랐고

 

한 봉지 클리어 ㅋㅋㅋ

 

 

 

필리핀과자 , 음 맛나네 하고 한봉지 뚝딱 !

 

 

 

 

필리핀 놀러 가실 계획 있으시다면

 

이 과자 한 번 사서 드셔보세용 !!

 

 

 

 

 

 

 

 

 

그리고 그저께 먹은 굴수제비짬뽕밥

 

 

 

ㅋㅋㅋㅋ

 

 

제철 굴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그냥 삼선짬뽕에 비해 더 시원하더라구요

 

 

 

수제비 사리가 얼마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쫀득쫀득 맛있음

 

여기에 공기밥까지 나오니

 

밥말아 먹으니 아주 배가 두둑....

 

 

 

 

하....짬뽕도 칼로리 폭탄이겠죠?

 

 

그래도 아기 낳고 수유하면

 

이렇게 매운 음식도 못 먹을테니

 

미리 먹어두자.. 생각하고 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체중 조절이 안된답니다 ^^

 

 

 

 

 

 

그리고 겉이 쫀득한 찹쌀탕수육

 

 

달콤한 소스에 푹찍어서 먹으니

 

음... 쫜득쫜득

 

떡 먹는거 같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27주 임부 먹방은 계속 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