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끼식사대용 쌀플레이크에 견과류까지

by 금손i 2017. 1. 29.
반응형



한끼식사대용 쌀플레이크
요거면 든든해요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오늘은 제가 간단한 한끼식사로 좋은
쌀플레이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친정에 오자마자 주문한건 바로
이 이마트 시리얼이랍니다


보통 드시는 시리얼들은 옥수수플레이크가 많은데요

옥수수는 대부분 수입산이죠
미국산 , 호주산...

그런데 GMO옥수수라서 뱃속에 아가가 있는 저는
아무거나 먹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렇다고 대량생산을 위한 유전자변형식품
아예 안 먹는건 아니에요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자
(나쵸, 감자칩 등등), 두유, 두부..까지
수입산 콩이나 감자, 옥수수 등을 사용하는제품에
많이 사용되었다는 점..


얼마전에 유전자변형식품의 위험성을 이야기한
기사하나를 봤는데
꼭 그게 맞다는건 아니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정말 우리 몸에 안 좋은거더라구요




그래서 옥수수대신 국산 우리 쌀로 만든
시리얼이 있는걸 알고 바로 사들였답니다

밖에서 먹는건 어쩔 수 없는데
내돈주고 유전자변형식품이 들어간 걸
살필요는 없으니까요




100%국산쌀로 만든 쌀 플레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먹기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이건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나타낸표에요
요즘에 영양을 따지다보니
이런 표나 성분표도 하나하나 살피게 되더라구요

아마 아이낳고 나면 더  꼼꼼하게
더 자세하게 보겠죠?^^



쌀플레이크 생긴건 이렇게 생겼답니다
옥수수 플레이크처럼 노랗지 않고
약간 누르스름한 색깔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더 두툼하니 바삭?
어쩌면 딱딱해요

꼭꼭 씹어먹어야 한답니다
잘 안씹고 후루룩 넘기는 저에게는
딱 필요한 식품이에요


 




남은건 요렇게 포장씰로 붙여서 보관

다른 플레이크와 마찬가지랍니다

저는 한끼식사대용으로 쌀플레이크만
우유에 말아서 먹을 때도 있지만
그러면 고른 영양섭취는 힘들겠죠?

과일 넣어서 먹을 때도 있고,
아니면 견과류 넣어 먹을 때도 있어요



오늘은 한끼식사대용으로
하루 견과 한 봉 탈탈 털어넣고
우유에 말아서 먹었어요

꼭꼭 씹어먹기 귀찮아
살짝 불려 먹엇네요 ㅋㅋ
그래도 다른 후레이크처럼 확 퍼지지않아 좋아요

마지막에 먹는건 항상 흐물흐물한 느낌..

뭔지 아시죠 ?





이렇게 견과류까지 넣어먹으니
간단한 한끼식사로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건강하게 한끼 챙겨보세요
매번 거르면 속 버린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