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호떡 내스타일이야

by 금손i 2017. 1. 21.
반응형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호떡 내스타일이야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 )

 

겨울철 먹거리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겉이 바삭한 잉어빵이 가장 좋아요

 

그런데 저희 신랑은 호떡홀릭이랍니다 !!

 

 

 

그냥 겨울 아니어도 호떡 너무 좋아해서

 

호떡믹스 사서 집에서 해먹은 적도 많아요

 

 

그런데 집에서 해먹기엔

 

너무 기름이 많이 튀고

 

냄새가 많이 나서 하기....싫어요 ㅋㅋㅋ

 

 

사먹는게 역시 맛있고 편하져

 

 

 

 

 

 

 

 

 

 

그냥 일반 시장에 파는 호떡은 너무 크고

 

빵도 두껍도

 

설탕도 한쪽으로 몰려있고...

 

 

겉에 피가 두껍다보니 기름을 너무 많이 먹더라구요

 

그런데 천안 중앙시장 저의 단골집 호떡집은

 

그렇지 않아서 저도 좋아하고 잘 먹는답니다

 

 

 

솔직히 중앙시장에 먹거리 맛있는데 거의 없거든요

 

 

근데 여긴 진짜, 레알입니다 ㅋㅋㅋ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호떡은

 

가격도 저렴해요

 

천원에 3개

 

 

요즘에 이런 가격 받는 곳 없을걸요

 

 

천원에 두개까지는 봤어도

 

거의 세개에 2000원? 이렇게도 파니까요

 

 

 

 

천원에 세개라 사이즈가 좀 작긴하지만

 

그래도 이게 더 좋아요

 

 

저는 큰거보다 개수많은게 좋긴해요 뭐든 ^^

 

 

 

아니다. 신랑이 다이아를 사준다면

 

왕큰거 하나를 받겠죠?^^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호떡은

 

사이즈가 작은만큼 겉이 더 바삭바삭해요

 

 

 

하나하나 개수 많아지면

 

더 하시기 힘드시겠지만

 

할머니께서 운영하실 때부터 쭉 요렇게 만들어주셔서 좋아용!!

 

 

만약 사이즈 크게 하고

 

가격 올리면.... 안 갈수도 ㅠㅠ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호떡 먹으러

 

주말에 한 6시쯤 갔어요

 

이날 엄청 추운날이어서 신랑이 사람 없겠지 했는데...

 

 

저는 알고 있었죠

 

호떡 떨어졌을 수도 있겠다...

 

 

그런데 다행히 아직 남아있길래

 

얼른 줄서서 기다렸더니

 

저희 두로 두분 정도 더 사시고,

 

그 뒤로는 줄서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3천원에서 5천원어치는

 

기본으로 사가셔서

 

더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먹거리 호떡 맛보실 분은

 

너무 늦지 않게 가시길 바래요 !

 

 

 

기다리는 동안 배고픈 울 신랑은

 

열심히 어묵을 먹었다죠

 

 

2개에 천원 , 한개에 500원

 

 

저 한개 먹고 신랑은 4개나 먹었어요 ㅋㅋㅋㅋ

 

 

무슨 호떡 사러 가서

 

어묵을 더 먹고 온 느낌이랄까요?

 

 

 

 

 

 

바로 옆에 있으니 안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

 

 

여름에 가면 식혜 같은것도 있어서

 

더울 때 좋더라구요

 

 

이번에 갔을 땐 추워서 그런지 없었어요

 

 

 

 

 

 

 

 

천안 중앙시장 가서 배고프신분들 여기 꼭 가보세요

 

 

여기 아니면 못난이 꽈배기도 맛있어요

 

음 다른건 별로 ^^ ;

 

 

아 , 먹거리x파일 호떡은 아직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네여 !!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맛있는 떡집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