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중앙시장 예원닭강정 먹어봤어요

by 금손i 2017. 1. 27.
반응형




천안 중앙시장 예원닭강정 먹어봤어요

@.@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이제 내일이면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이네요 !

모두 세뱃돈 두둑히 준비하셨네요
저도 어느새 세뱃돈을 받는나이에서
주는 나이로...

어제 저녁에 천안 중앙시장 장보러 갔다가
예원닭강정에서 닭강정 사왔답니다


중앙시장 안에 닭강정 파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여기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전에 매운맛으로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순한 맛으로 겟!!


왼쪽이 예원닭강정 반마리,
오른쪽이 한마리 양이랍니다^^

한마리 먹고 싶었지만
이미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아
반마리만 사서 갔어요 !!

그래서 순한맛으로 반마리~!!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시간 지나서여서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평소에는 기다려서 사가는것 같더라구요

바로바로 튀긴 닭은 정말 맛있죠 ^^
요즘 조류독감 때문에 걱정되서
닭이나 계란 많이 안 먹었는데 ㅠㅠ

조리해서 먹으면 괜찮다고 하니
저도 그냥 먹었네요 ㅋ
먹고 싶은건 참으면 안 되니까요 ~


옛날 통닭도 같이 파는데요
워낙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치킨무랑 치킨 머스타드 소스는
따로 판매하시더라구요

요즘 닭강정 집은 다 이렇게
따로 파시는듯 ^^ 음료도 따로요~



천안 중앙시장 예원닭강정
종이컵에 좀 덜어서 먹어봤는데요
순한맛은 새콤한 케찹맛이 강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어른인 저는 차라리 매운 맛이
제 입맛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
다음에 가면 매콤한 맛으로 먹겠어요 ㅋㅋ


천안 중앙시장 예원닭강정은
남산에서 쭉 올라오는 길에 있는데...
설명을 잘 못하겠어요
남산 버스정류장 호떡파는곳에서
위로 쭉 개나리길 있는데까지 올라오시면
조금 더 위에 있어요 ^^
상인분들께 질문찬스...하시길...^^




천안 중앙시장 예원닭강정
가격은 위와 같답니다 !!

매운맛이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순한맛보다 500원씩 더 비싸요
반반...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안먹어봐서
다음에 가면 여쭤볼게요



설 동안 맛난 명절 음식 드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워낙 칼로리는 높으니
다이어트는 하루 포기합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