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국제과 담 구입리스트

by 금손i 2017. 1. 25.
반응형




중국제과 담
차이나타운 먹거리 구입리스트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지지난주 주말에 차이나타운에 다녀왔는데
요즘 같은 날씨면 추워서 못돌아다녔을거에요
그래도 이번 명절엔 대체공휴일도 있고,
거리도 멀지 않으니 가까운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나들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설 연휴 들어서면 날씨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차이나타운가면
짜장면은 기본으로 먹지만
뭐니 뭐니해도 먹거리 군것질하는게
더 재미있고, 필수죠 ㅋㅋ


길거리 음식도 많이 사먹었지만
집에 싸들고 올건
중국제과 담 가서 구입했어요

빵굽는 냄새가 솔솔
차이나타운 입구 쪽에
2호점도 있지만
저는 1호점으로 찾아갔습니다
다행히 오전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바구니 하나둘고 쭉 훑었어요
중국제과 담에서
더 많이 사고 싶었지만
먹고 싶은거 다 샀다가는
지갑털릴게 분명해서
먹고싶은거 딱 진짜 몇가지만 사왔어요

남들 다 사는 그 리스트대로 말이죠


먼저 위 사진에서 보이는
월병
보통 가게마다 5~6가지 맛이던데
중국제과 담은 직접 만들어서그런가
더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 중에 기본맛과 호박맛으로 하나씩 구입

그리고 대만 유명 먹거리인
펑리수 맛별로 한개씩 샀어요

그닥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10개들이 박스로 살 수 없으니
맛만 볼 겸해서
메론맛 한개, 파인애플맛 한개
이렇게 사왔답니다
저는 먹지 않았지만 반응은 별로..ㅋㅋ

위사진은 파인애플맛 펑리수
아래 사진은 메론맛 펑리수에요

안에 파인애플잼과 메론잼이 들었는데
실제 대만여행가서 많이들 사오시는 펑리수와는
맛이 좀 덜하다는 평가에요



그리고 포춘쿠키 ㅋㅋ
진짜 별거 없고, 별거 아닌건데
가면 꼭 하나씩 사게 되는거 아니겠어여..ㅋㅋ

저게 뭐라고 ㅋㅋ
한개에 700원씩이나 하는건지


그래도 항상 깨서
안에 들어있는 운세종이를 보기 전엔
두근두근하다는 점 ㅋㅋㅋ

차라리 저거 안 먹고
로또를 살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ㅋㅋ
그렇네요 ^^


뭐, 그냥 다 비슷한 운세 ㅋㅋ
그래도 추진력있게 하라는대로 살아봐야겠어요


그리고 중국제과 담에서
제 입맛에 가장 맞았던건
바로 에그타르트에요



중국제과 담에서 말고
담선생에서 바로 에그타르트 사서 드시던데
저는 걷기 싫어서
그냥 여기서 한큐에 샀답니다

부드러운 맛이 넘 좋아여

그리고 갓 구워진 공갈빵도 하나 사왔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공갈빵은 직접 구워 팔아그런지
다른 곳보다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생각해요


차이나타운 놀러가시면
이것저것 먹거리 많이 많이 드세요

십리향 화덕만두,
성젠바오 육즙만두,
생활의달인 홍두병
등등 맛난거 많으니
꼭 공복으로 가셔야한답니다 ^^


생활의달인 홍두병 후기
읽어보고가세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