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개인적인후기

by 금손i 2017. 1. 15.
반응형

 

 

 

 

 

 

 

 

 

 

 

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개인적인후기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지난주 월미도 놀러갔다왔다고 어제 포스팅했죠

 

사실 가기 전에 배가고파서

 

아점은 차이나타운에서 먹고 갔답니다

 

 

 

수요미식회 짜장면 맛있는집으로 나온

 

신승반점에 찾아갔었는데요

 

 

 

평소에는 워낙 유명해서 대기도 길고,

 

추가주문도 안 받는 곳이라고 해요

 

뭐 이날도 그랬지만요

 

 

저희는 일요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막 줄서서 기다리고 있지는 않았어요

 

 

 

 

 

 

 

 

 

대기표가 있어서 번호 뽑고

 

차이나타운 둘러보다가

 

내 번호쯤 될 때 시간 맞춰서 돌아오면 되겠더라구요

 

 

다만 대기 시간이 길 것이니

 

배고프기 전에 미리미리 대기번호 뽑아두기

 

 

대기표는 문열고 들어가서 바로 왼편에 있어요

 

 

그래서 앞에서 식사하시는분들 추우실듯...

 

 

바람이 아주 슝슝 들어오는데

 

대기 번호 밖에다 놔주시지...ㅠㅠ

 

 

저희는 안쪽에서 먹긴했어요 ^^

 

 

 

 

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대기표 10시50분부터 뽑을 수 있는데

 

그 전에 갔는데 이미 몇분 뽑아가셨더라구요

 

 

그냥 그전에 도착했으면

 

확인해보시고 미리 뽑아가시길 ~

 

 

 

 

 

 

 

 

 

 

 

 

수요미식회 나온 곳이라던데

 

완전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초딩입맛 전현무씨의 극찬이라니 ^^

 

 

울 남편은 당연히 맛있어하겠구나 해서

 

여러 맛집 가운데 이집을 선택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자장면집 진짜 많잖아요

 

 

솔직히 하얀짜장이랑 선택장애 왔는데 여기로 결국 결정!!

 

 

 

 

 

 

 

 

 

 

 

유니자장면 맛있다고 소문난 거 하나 주문하고

 

짬뽕밥 주문했어요

 

 

찹쌀탕수육 시키려다가

 

가격대비 양도 적고

 

탕수육 맛집은 또 따로 있다길래 그냥 패스~

 

 

 

 

 

 

 

 

 

기본 셋팅이에요

 

 

인천 차이나타운 뿐만 아니라 중국집 어딜가나

 

이셋팅은 기본일듯 그쵸??^^

 

 

 

 

 

 

 

 

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그닥 넓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남편이랑 둘이가서

 

1층을 이용했는데

 

위에 보이시는 것 같은 홀 2개 있어요

 

 

 

4인이하면 1층을 이용하고

 

5인이상이면 2층으로 간답니다

 

 

그래서 번호표 뽑을 때 아예 따로 뽑아요 ~

 

 

 

 

 

 

 

 

 

 

제가 주문한 짬뽕밥 ~

 

 

아무리 삼선짬뽕 아니라고 해도

 

좀 비주얼이 실망스러웠어요

 

 

맛도 그냥 짬뽕스러운 맛이긴 했는데

 

고기가 들어가서 완전 개운하지도 않고

 

해물이 들어가서 완전 진하지도 않고

 

 

그런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제일 맛있다는 유니짜장

 

 

빛깔부터 달라보이는건 제눈에만 그런가요?

 

 

 

 

근데 딱봐도 양이 적어요 ㅠㅠ

 

 

 

울 남편 양 적어서 이거 먹고

 

남은 유니짜장 소스에 밥 비벼먹었네요

 

 

보통 남성분들은 다 그렇게 드시는것 같았어요

 

 

 

다들 공기밥 추가를 하시더라구요 ^^

 

 

 

 

대식가이신 분들은

 

처음에 주문할 때 천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드시고

 

밥까지 비벼드세요 ㅋㅋ 그럼 딱 맞으실 듯 ~

 

 

 

 

 

 

 

 

그래도 유니짜장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달걀 후라이도 고소하니 잘 어울리고 ~

 

 

 

 

자장면 맛없는 곳 가면 짜기만하고

 

물만 많이 먹히는데

 

요기는 담방한 짜장의 맛이었달까?

 

 

소스 한 접시 나온거 다 들이부었는데도 안짜서

 

아이들 먹이기에도 부담 없겠더라구요

 

 

 

역시 유니짜장은 신승반점인가요 ^^

 

 

 

 

다음에도 가면 유니짜장은 먹을 것 같아요 ~

 

 

줄 안서고 빨리가서 대기번호 뽑아서요 !!

 

 

 

주말동안 맛난거 많이 드시고 힐링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