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저렴하진 않죠

by 금손i 2017. 3. 7.
반응형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

 

솔직히 저한테는 비싸요

 

 

 

그렇지만 제가 시작한 이유와

 

후기 간단하게 남기도록 할게요

 

 

 

 

 

 

 

 

 

우선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28기 수강생이고

 

30대 평범한 주부에요

 

 

 

 

 

제가 이 일을 시작한지도 1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제 경험이 별거 아닐 수 있지만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저는 재택알바 , 주부재택근무 검색하며

 

일거리 찾다가

 

이 회사를 알게 되었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저와 같으실거에요

 

 

 

 

 

집에서 돈버는 방법 배워

 

하루 1~2시간 집에서알바 하고 돈을 벌고 있는데요

 

 

 

시작한지 1년은 됐지만

 

솔직히 그 동안 고비가 여러번 있었어요

 

 

한 번은 건강이 안 좋아서,

 

한 번은 임신(입덧)으로 인한 컨디션 저하..

 

 

 

 

중간 중간 쉰 기간만해도 반년이 넘을거에요

 

 

 

그래도 꾸준히 하면서

 

지금 하루 평균 8만원 이상은 벌어요

 

 

 

 

제가 이 일을 꾸준히 하는 이유는

 

돈이 되기 때문이죠 ^^ 

 

 

 

 

 

저는 이 일을 시작할 때 솔직히

 

고민 정말 많이 했어요

 

 

 

 

워낙 꼼꼼하고 의심많은 성격이어서

 

재택근무 처음인데 나 혼자 돈 못버는건 아닐까.

 

 

사기는 아닐까.

 

 

육아/살림하며 새로운 일 시작해서

 

괜히 고생만 하는건 아닐까?

 

 

 

 

 이런 걱정하면서도 결국 시작했어요

 

 

돈 벌기 위해서였죠

 

 

 

 

 

저도 먼저 시작하셔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후기 글과 수익내역을

 

하나하나 다 살펴보기도 하고,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뿐만 아니라

 

다른 재택부업사이트와 비교해보고

 

무료자료나 상담 같은 것도 다 받아보고,

 

일하고 계신분들께 댓글 남겨서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알아보던 중에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초기비용이 따로 없는 대신에

 

수강료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수강료가 있다고 하니까

 

더 고민되고 망설여지더라구요

 

 

 

 

집에서 돈 벌려고 시작하는 일인데

 

먼저 돈을 지불해야한다니

 

다른 다단,계 업체와 다른게 뭘까

 

의심이 더 들었죠

 

 

 

 

 

 

다른 다당계처럼 사람상대하고

 

회원모집해서 다른 사람이 지불한

 

초기비용의 몇프로를

 

제가 수당으로 받는 일이 아니고,

 

내가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하루 1~2시간만 글 써서 올리면 되니

 

부담 없이 일할 수 있고,

 

꾸준히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다른 곳에서 알려주지 않는걸

 

알려주더라구요

 

 

 

블로그마케팅아카데미니까 수강료가 있는게

 

어찌보면 당연한거였어요

 

 

 

일하는 방법이나 비법, 노하우를

 

하나하나 다 알려주는데

 

공짜로 알려주면

 

누구나 다 돈 벌 수 있으니까요

 

 

 

 

 

 

처음 블로그 만드는 법부터,

 

사진 / 글 올리는 방법

 

수익글 써서 올리는 노하우

 

이런 것들은 온/오프라인 강의로

 

다 알려주니

 

처음 재택알바 시작하는 저도

 

쉽게 따라할 수 있었어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이미 상담으로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도 상담받아 확인하니

 

클래스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저한테는 적지 않은 금액이었어요

 

 

 

 

 

 

그때는 수강료만 생각하고

 

왜이렇게 비싼가 생각했는데

 

지금 제가 버는 돈을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하나도 안들어요

 

 

 

 

 

본전뽑은지는 오래이고,

 

꾸준히 일해서 돈도 꾸준히 벌고 있거든요 ~

 

 

 

 

 

 

 

 

 

 

 

 

 

여러가지 수익내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원고작성이나

 

cpa알바를 주로 한답니다

 

 

 

 

 

수익이 높고, 제일 안정적인 편이거든요

 

 

 

 

 

 

업체에서 무료로 받은 원고를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올려주기만 하면 제가 할 일은 끝이에요 !!

 

 

 

 

 

 

원고작성은 작성해서 올릴 때 건당 2~5만원,

 

 

 

cpa알바는 사람들이 내 글을 보러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1만원을 받아요

 

 

 

 

 

 

 

 

 

 

 

 

솔직히 8천원씩 모아서

 

언제 월급 모으나 생각했는데

 

이게 티끌모아 태산이더라구요

 

 

 

 

 

수익이 하루에 1건 생기는게 아니라

 

여러건이 생기고

 

누적되어 무제한으로 쌓이다보니

 

제 월급도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하라는 대로 했더니

 

첫달엔 평균 3만원 정도 벌었고

 

지금은 하루에 10건도 넘게 들어오는 날도 많아요

 

 

 

 

 

 

 

 

 

 

 

 

 

 

물론 저만 이렇게 돈 버는게 아니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돈버는법 제대로 배우고 시작하신 분들

 

68%가 저랑 비슷한 월급을

 

안정적으로 받고 계시답니다 ~

 

 

 

 

 

 

 

 

 

 

 

 

 

 

 

어떤 재택부업사이트는 초기비용만 받고

 

사라지는 유령회사인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15년도 넘은 회사이고

 

교육부인증, ibk기업은행 협력업체,

 

교육산업대상 대상 수상한 업체에요

 

 

그만큼 공신력 있고,

 

안정적인 회사이니

 

믿고 시작하셔도 된답니다

 

 

 

 

교육부 인증 받은 곳인데 설마 사기겠어?

 

라는 생각으로 믿고 시작했어요

 

지금은 공무원이나 기업 마케팅연수도 하더라구요

 

 

 

 

 

 

 

 

 

 

 

저처럼 무료상담을 통해서

 

수강료 할인혜택이나 서비스 같은게 있는지

 

이런 것도 다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쿠폰등록하는 부분이 있거든요

 

 

 

 

 

 

전화상담만으로 못 믿으시겠다면

 

방문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어요

 

 

 

재택알바 일거리 주는 곳 중에

 

이렇게 방문상담해주는 곳은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워낙 크고

 

신뢰를 주기 위해서 그런지

 

이런 시스템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가서 두눈으로 직접 확인하시는게

 

저 같은 꼼꼼쟁이들한테는

 

더 도움되실거에요 ^^

 

 

 

다만, 생각보다 큰 회사이니

 

가서 놀라지 마셔요 ~

 

 

 

 

 

무료자료랑 무료강의 먼저 들어보고 시작했고,

 

 

 

그 후 하라는대로 따라만했는데

 

이렇게 돈 벌고 있어요

 

 

 

 

 

 

 

 

중간 중간 일 쉬었을 때는

 

솔직히 수익이 좀 줄었을 때도 있지만

 

꾸준히 안정적으로 수익이 나는 편이에요

 

 

 

 

다단&계처럼 고수익알바 원하시거나

 

단기알바 찾으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저처럼 살림하고 육아하면서

 

아니면 투잡으로 간단하게 일하면서

 

안정된 월급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이 일은 나이도 상관없고,

 

경력/ 학력/성별도 다 상관없거든요

 

20살만 넘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어서

 

저도 바로 시작할 수 있었어요

 

 

 

 

 

 

어느새 글이 길어졌는데

 

결론은 저렴한 금액은 아니었지만

 

지불한게 하나도 아깝지 않은 금액이에요

 

 

오히려 몇배를 벌게 해줬으니까요

 

 

 

 

 

저도 하루 1시간 일하면서 이렇게 돈 버니

 

여러분도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시작하시면 아마 후회는 전~혀 안하실거에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거나

 

제가 일 시작하기 전에 받아본

 

무료자료나 무료상담 필요하신분은

 

아래 링크에서 회원가입 없이 신청하세요

 

 

 

▼▼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할인혜택

 

& 재택알바 무료상담 무료강의 신청하기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클릭하면 블로그교육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실제 수강생으로

저의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