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재택타이핑알바 출판사 보다 많이줘요

by 금손i 2017. 3. 6.
반응형

 

 

 

 

재택타이핑알바  >>>   출판사타이핑알바

 

 

 

 

훨씬 시급 높은데

 

아직도 출판사타이핑알바 하시는거 아니죠?

 

 

 

 

 

 

 

 

 

 

사실 저도 얼마전까지는

 

출판사에서 소설 타이핑해주는 일 했었어요

 

 

근데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장당 얼마 못 받고 ,

 

틀린 글자 하나라도 있으면 안 되서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

 

기한 있어서 기한도 지켜야 하고

 

 

 

이것저것 단점 투성이인데

 

몇푼이라도 벌어보려고 꽤 오래 했었거든요

 

 

 

그 결과 거북목과 어깨질환을 얻었지만요

 

+손목터널증후군 추가요....

 

 

 

 

 

 

 

 

 

 

 

지금 임신 8개월째인데

 

임신하고 나서는 출판사타이핑알바 하면

 

너무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을 것 같고

 

태아한테도 안 좋을 것 같아서

 

과감히 일을 정리했어요

 

 

 

 

 

당장 아기 태어나면

 

기저귀값이라도 보태려고 했는데,

 

일을 안하니 수입은 신랑외벌이로 끝이고..

 

 

 

그래서 새로운 일을 찾다가

 

임산부나 주부들도 많이 한다는

 

재택타이핑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출판사타이핑알바를 오래해서

 

타자치는건 자신있었거든요

 

 

 

 

그런데 새롭게 알아본 재택타이핑알바는

 

수수료가 꽤 높아서

 

좀 의심스럽긴 했어요

 

 

 

 

똑같이 타자쳐주는 일인데

 

어떤건 하루종일 해도 못 버는 금액을

 

한시간만 해도 수수료를 많이 준다는게

 

사기 아닌가 싶기도 했구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니

 

단순히 타자치는게 아니라

 

 

 

광고/홍보일과 관련된 일이어서

 

수수료가 높게 책정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블로그나 카페에 글 써서 홍보해주는

 

체험단 같은게 유행이잖아요

 

 

 

 

그런것처럼 홍보를 제가 대신 해주니

 

수수료가 높더라구요

 

 

 

 

 

 

 

 

 

 

 

 

믿져야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재택타이핑알바를 시작했어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매일 원고를 무료로 받는데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수익아이템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제가 쓰고 싶은 글을 골라서 쓰면 된답니다

 

 

 

 

 

주로 교육과 관련된 홍보 글인데,

 

체험단처럼 상품 이용해보고 후기쓰는 일도 있어요

 

 

 

 

이렇게 일거리 받아서

 

하루 1시간, 원고1~2개 정도 올리는데요

 

 

 

 

원고 올릴 때마다 건당 2~5만원 받는 일도 있고,

 

 

 

 

 

사람들이 제가 써서 올린 글을 보고

 

유입이 될 때마다

 

건당 8천원~1만원 받는 일도 있어요

 

 

 

 

 

 

 

 

 

 

 

 

 

원하는 일로 골라서 하면 되지만

 

저는 주로 사람들이 들어올 때마다

 

수수료를 적립 받는 일이 수익이 좋고,

 

일하지 않는 날에도 돈 벌 수 있어서

 

이 일을 대부분 하고 있어요

 

 

 

 

 

 

첫달에는 이렇게 일해서 100만원 정도의 수익을

 

그 후로는 매월 20만원 정도씩

 

월급이 올랐던 것 같아요

 

제가 인터넷에 올린 글이 많아지니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더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지난달까지만 해도 하루 7~8만원 정도

 

 수수료가 들어왓는데

 

며칠 전부터는 재택타이핑알바 수수료만

 

하루 10만원 정도라서

 

너무 신이난답니다

 

 

 

 

 

이 일 시작하지 않고

 

계쏙 출판사타이핑알바 했으면...

 

이런 행복 몰랐겠죠?

 

 

 

 

 

 

 

 

 

 

 

 

사실 재택타이핑알바

 

마케팅관련된 일은 처음이어서

 

저도 시작할 때 모르는것도 있었어요

 

 

 

 

사진은 어떻게 올리고,

 

첨부는 어떻게 하고 ,

 

그런데 회사에서 일거리 주면서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공해주고

 

일하는방법도 알려주니

 

보고 따라만 하면 되더라구요

 

 

 

 

60대 어른들도 이 일을 노후대비하시려고

 

많이 하신다는데

 

제가 못 따라하면 이상한거였겠지만

 

 

 

회사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니

 

더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컴맹이라 주저하지 마시고,

 

초보라고 걱정하지 마시고

 

제가 하는 일 일거리라도 무료로 먼저 받아보세요

 

어떻게 하는지 아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을거라 판단되실거에요

 

 

 

여러분도 저처럼 돈 많이 버시길 응원합니다 ^^

 

 

경쟁구조 아니라 일한만큼 돈 벌 수 있어요

 

 

 

 

 

 

 

재택타이핑알바로 월200만원 버실분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

 

 

 

 

 

 

 

 

클릭하면 제택부업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 후기를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