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주부재택근무 육아맘도 가능해요

by 금손i 2017. 3. 8.
반응형

 

 

 

 

 

주부 재택근무로 열심히 돈 벌고 있는

 

32주차 임산부에요

 

이제 두달만 있으면 저희 둘째가

 

세상의 빛을 보게 된답니다

 

그 전에 나올 수도 있지만요 ^^ ;

 

 

 

 

 

 

 

 

 

 

첫째를 낳고 육아하고 살림하느라

 

다시 일자리 구하고 , 취업하기가 힘들었어요

 

 

 

 

어디서든 나가서 일할 수는 있지만

 

결혼 전에 하던 본업으로 복귀는 힘들었고,

 

자격증도 제대로 없는 저에겐

 

일자리 구하는게 만만치 않았거든요

 

 

 

 

시간제알바도 알아봤는데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하려니

 

시간도 잘 맞지 않고,

 

사람도 많이 안 구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격증 같은거 없어도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일 없나 찾다가

 

지금 하고 있는 주부재택근무를 알게 되었고,

 

바로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첫째 키우며 , 둘째 뱃속에 품고

 

하루 1시간씩 일한 결과

 

일당 10만원은 받는거 같아요

 

 

 

 

첫달부터 이렇게 번건 아니고

 

지금 5개월차인데 하다보니

 

수익이 점점 늘어나서 신나게 하고 있답니다

 

 

 

 

첫째는 딸이고 둘째는 아들이라서

 

옷 같은거 그냥 물려입힐까 하다가

 

이쁜걸로 새장만하고,

 

낡은 육아용품도 갈아치웠어요 ~

 

 

 

 

다 주부재택근무로 돈 모으니

 

이것도 가능한거랍니다 ^^

 

 

 

 

 

 

 

 

 

 

 

 

자격증이나 학력 경력

 

다 필요 없고 나이도 상관없어요

 

 

 

 

어디에 살든 , 뭘 잘하든

 

이런것도 다 필요 없구요

 

 

 

 

특출나게 잘하는 것 없는 저도

 

주부재택근무로 타자아르바이트 하면서

 

돈 벌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다 하실 수 있으세요~

 

 

 

 

 

 

 

 

 

 

 

 

 

홍보대행하는 일과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요즘 육아맘들 블로그체험단으로

 

육아용품 같은거 이용해보고

 

글써주는거 많이 하시잖아요

 

 

 

 

 

그런 일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제가 하는 일은

 

파워블로거 아니어도 할 수 있고,

 

글재주 없어도 원고가 다 제공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할 수 있답니다

 

 

 

 

 

 

서포터즈 같은거 당첨되면 육아맘들 좋아하던데

 

저는 이것보다 원고 써주고

 

현금으로 지급 받는 일이 더 만족스럽네요^^

 

 

 

 

 

 

 

 

 

 

 

 

 

이렇게 일해서 지난달엔 150만원 정도 벌었어요

 

주부재택근무 주말 제외하고

 

하루 1시간 정도씩만 한거니까

 

시급 7~8만원 정도 받은거죠

 

 

 

 

 

수익구조가 제가 써서 올린 글을 보고

 

사람들이 들어오면

 

건당 8천원씩 적립되는 구조인데,

 

 

 

 

 

일을 하면 할 수록

 

제가 쓴 글이 많아져서

 

사람들이 더 많이 보고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달엔 시급 10만원은 기본이네요~

 

 

 

 

 

 

 

 

 

 

 

 

 

위 수익표는 실제 저의 수익표에요

 

주부재택근무로 이렇게 돈 벌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건당 8천원씩 받는 일인데 ,

 

요즘엔 새로운 업체에서 비슷한 일거리를 또 받아

 

경력자 우대 받아 건당 20%씩 수수료 더 받네요

 

 

 

 

5개월차인데 경력자우대 받아요~ ^^

 

 

 

 

 

 

 

 

 

 

 

 

주부 재택근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그만큼 일이 쉽고 간단하거든요

 

 

 

 

 

저도 아이 재우고 자기 전에 한시간 딱하니까

 

따로 시간내지 않아도 되고,

 

육아와 살림은 그대로 하면서

 

일하고 돈도 벌어 더 좋아요

 

 

 

신랑도 그래서 더 좋아하구요 ~

 

 

 

 

경제적으로 넉넉치 않아서

 

 둘째까지만 낳을 생각이었는데

 

제가 이렇게 돈 벌게 되니

 

벌써 셋째 계획을 하고 있네요 ^^ ;

 

 

 

 

 

 

제가 주부재택근무 일거리 받는 곳은

 

한번 시작하면 제가 원할 때까지

 

일거리 평생 지원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무료)

 

 

 

 

 

 

교육부인증 받은 교육업체인데

 

투잡이나 부업하시는 분들게

 

홍보원고를 제공해주시거든요

 

이렇게 일거리 제공해준지도

 

 15년이나 넘었다고 해요

 

 

 

 

 

제가 하는 일 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주소남길테니

 

무료자료 상담으로 신청하셔서 받아보세요

 

 

 

 

 

 

주부재택근무 일거리 & 무료자료 신청하는 곳

 

<여기를 클릭하세요>

 

 

 

 

 

 

 

 

저도 일 시작하기 전엔

 

일하는 방법도 몰랐고

 

딱 타자만 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돈 벌 수 있었어요

 

 

 

 

방법도 알려주고 가이드라인도 줘서

 

따라만 하면 되는 일이니

 

부담갖지 말고 알아보세요~

 

 

 

 

회원가입 시키고 상담하는

 

그런 다단계 아니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