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재택알바 주부, 직장인 안전하게 월급200

by 금손i 2017. 3. 1.
반응형

 

 

 

 

재택알바 주부, 직장인

 

누구든지 안전하게 월200만원 벌어요

 

 

 

 

 

 

 

 

 

저는 30대 후반 평범한 직장인

 

 꼬북파파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를 찾다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알게되서

 

본격적으로 시작한지는 5개월차랍니다

 

 

 

하루에 1시간씩 재택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해서 버는 월급이

 

다른 사람들 하루 종일 밖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받는 월급 수준이어서

 

만족하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평균 일당으로 8만원 정도 받고

 

월 200만원 이상의 월급으로 받고 있거든요

 

 

 

 

 

 

 

 

 

 

 

제가 재택알바를 알아보고 시작한 이유는

 

여러분과 같은 이유일거에요

 

 

 

돈벌려고 시작했지 다른 이유는 없어요

 

 

 

 

아내는 출산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육아와 살림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손부업을 하기도 했지만

 

아이보면서 집에 일거리 늘어놓고 하는 것도 어렵고

 

수당도 얼마 되지 않아서

 

가계경제에 큰 도움은 되지 않더라궁

 

 

 

아이가 크면 클 수록

 

생활비는 더 드는게

 

수입은 한정적이라서

 

제가 할만한 주말투잡이나 부업을 찾다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하는 재택근무알바

 

처음에 수당이 너무 좋아서

 

의심이 가긴 했어요

 

하루에 1시간만 일해도

 

남들 월급을 번다니

 

불법~적인 일이거나

 

다단계?이런건 아닌가 걱정이었거든요

 

 

 

 

그런데 이 일이 마케팅과 연관된 일이라서

 

수수료가 높게 책정이 되어있는거였더라구요

 

 

 

 

 

출퇴근도 없고 , 스트레스도 없어보여서

 

바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본업에도 지장 없이

 

내가 하고 싶은 시간에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제가 하는 재택알바는

 

마케팅과 관련된 일이긴하지만

 

주부, 직장인 상관없이

 

전문가가 아니어도

 

저같은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저처럼 집에서 일거리 받아서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관련 경력도 없고,

 

재택근무도 처음이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도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한건

 

위에 보시는 것처럼

 

원고와 사진 / 가이드라인을

 

회사에서 다 제공해주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

 

 

 

 

 

위에 있는것처럼 원고 받아서 글써서 올리면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해요

 

 

 

 

 

 

 

 

 

 

 

 

재택알바 시작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구요

 

그런데 요즘 이런 일이 인기가 있다보니

 

일거리 준다는 곳은 엄청 많은데요

 

 

 

 

혹시 유령회사는 아닌지, 사기업체는 아닌지

 

시작할 때 잘 살펴보고 시작해야 된답니다

 

 

 

 

일한대로 수익 챙겨받을 수 있는 곳에서

 

일해야죠 ~

 

 

저는 여러 재택알바 사이트 살펴보고

 

그 중 가장 믿을만하고

 

여러 업체나 사람들에게 인증 받은 곳을 선택했어요

 

 

 

 

 

 

무료상담으로 일거리 먼저 받아보고

 

내가 할 수 있을지 직접 판단하고 시작해서

 

실패 없이 사기 안당하고 돈 벌 수 있었답니다 !

 

 

 

 

 

 

 

 

 

 

 

 

받은 원고대로 글만 타자쳐서 올리면

 

제가 할 일은 끝이에요

 

 

 

 

글을 써서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올리면

 

그 글을 보고 유입이 생길 때마다

 

제 앞으로 수익이 적립된답니다

 

 

 

 

첫달에는 100만원 정도의 월급이었는데

 

하다보니 제가 쓴 글의 숫자가 많아져서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5개월차되니 평균 일당8만원 정도

 

많은 날은 9~10만원 이상도 수익이 쌓여요

 

 

 

 

 

회원모집이나 상담업무 같이

 

추가적인 일 하지 않고

 

 

 

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라

 

부담이 없어서 주부, 직장인들이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정보가 될만한

 

교육 관련글을 주로 쓰기 때문에

 

일 하면서도 뿌듯하답니다

 

그래서 정보글을 검색해서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계시구요

 

 

 

 

 

 

 

 

 

 

 

 

 

 

제가 하는 주부, 직장인재택알바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일이에요

 

일을 하다보면 반복적인 일이기 떄문에

 

일하는게 익숙해져서

 

시간도 단축되네요

 

 

 

 

 

가이드라인대로 따라서 글만 쓰면 되는 일이니

 

컴퓨터 잘 못한다고

 

걱정하며 포기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제가 일거리 받는 곳은

 

블로그 없어도 할 수 있는 일도 있고,

 

상품체험하고 후기 작성하는 일 등

 

다양한 일거리가 있어요

 

본인이 선택하셔서 마음에 드는 일 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저의 수익 부러워하지 마시고

 

제가 하는 재택알바 같이 하세요

 

 

 

 

저는 본업은 따로 두고서

 

이렇게 투잡으로 버는거라

 

여러분들은 더 많이 버실 수 있을거라 생각 되네

 

 

 

 

회원가입 안해도 무료상담으로 무료자료나

 

일거리 먼저 받아 볼 수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주부, 직장인 누구든지 할 수 있는 부업

 

성별 / 연령 / 지역 상관없이 월 200버실분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

 

 

 

 

 

 

 

클릭하면 재택아르바이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