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문서타이핑알바 가격 많이쳐주는 이유

by 금손i 2017. 3. 9.
반응형

 

 

 

 

 

문서타이핑알바 가격 많이 쳐주는 이유

 

궁금하시지 않나요 ?

 

 

 

 

저는 수수료를 하도 많이 준다길래

 

당연히 다단%계나 사기, 불@법 알바인 줄 알았는데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우선 제 소개부터 간단히 하자면

 

저는 이제 문서타이핑알바 5개월차 들어선

 

재택근무 초보자인 꼬북파파입니다

 

 

 

 

 

투잡으로 이 일을 시작한건

 

직장인부업을 검색하다가

 

수수료 많이 주는 일이 있다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타이핑알바는 단순 작업이라고 생각해서

 

하루타자 쳐줘봐야 얼마 못 받겠거니 했어요

 

 

 

 

 

솔직히 출판사 소설타이핑알바 같은거 해도

 

장당 수수료가 얼마 안되거든요

 

 

 

 

 

 

 

 

 

 

 

 

그런데 제가 하는 문서타이핑알바는

 

수수료 / 원고료 가격도 높고

 

일도 쉽고 간단해서

 

하루 1시간만 일하면 된답니다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바로 마케팅과 연관된 일이라서

 

가격을 높이 주는거였는데요

 

 

 

 

 

이렇게 하루 1시간 퇴근 후 일하거나

 

주말에 잠깐 일해서

 

일당으로 6~7만원은 평균적으로 받고 있어요

 

 

 

한달 월급은 계산해보시면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

 

 

 

 

 

 

 

 

 

 

 

 

마케팅 업체로부터 수익아이템을 받아

 

제가 대신 인터넷에 홍보글을 올려주고

 

그에 대한 정당한 가격을 받는건데요

 

 

 

 

원고를 받아서 그대로 쳐서 올려주는일도 있고,

 

 

 

 

 

지금 제가 써서 올리는글처럼

 

간단한 사진과 글을 써서 올린 후

 

 

 

사람들이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씩 받는 일이 있어요

 

 

 

 

 

제가 주로 하는 일도

 

가이드라인과 멘트, 사진이 주어지는데

 

 

재택근무자가 사진과 멘트를 골라서

 

짜깁기해서 올리면 된답니다

 

 

 

 

 

 

 

 

 

마케팅과 관련된 일이라고 하니

 

벌써 어려운거 아닌가.

 

나는 못하는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시작할 때 그랬거든요

 

마케팅과 관련된 삶을 살아본적도 없고,

 

집에서 하는 타자알바도 처음이고,

 

학력이 좋은 것도 아닌데

 

내가 이 일을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솔직히 시작해서 해보니 별거 없더라구요

 

 

 

 

이렇게 문서타이핑알바 해서

 

안정적인 수익을 벌 줄은 몰랐는데

 

아래처럼 수익이 매일 꽤 많은 금액이

 

쌓이고 있어요

 

 

 

 

 

 

 

 

 

 

 

 

 

 

최근 이틀 실제 저의 수익표랍니다

 

 

 

 

 

 

 

 

 

 

 

 

 

사실 처음에는 제가 인터넷에 올린글이 많지 않아서

 

제글을 보러 들어오는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그런데 5개월동안 왠만하면 빠지지 않고

 

하루 1시간씩 , 원고 1~2개씩 써서 올리니

 

사람들이 점점 많이 들어와서

 

이렇게 수익이 꾸준히 생기더라구요

 

 

 

 

 

첫월급 초보자월급 궁금하시죠?

 

 

 

 

 

저는 첫달에 100만원 좀 안되는 돈 받았는데

 

이제는 제가 문서타이핑알바 해서 번 돈만해도

 

900만원 가까이 된답니다 !

 

 

 

 

 

 

 

 

 

 

 

 

 

 

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나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SNS 같이

 

사람들이 제 글을 볼 수 있는 곳

 

어디에나 올려도 되는데요

 

 

 

 

 

 

사실 저 일 시작할 때 SNS, 블로그 이런거 못했어요

 

사실 지금도 SNS는 못하는데요

 

 

 

 

 

회사에서  블로그 만드는 법부터

 

글 써서 올리는 방법까지

 

다 알려주니 저같은 컴맹도

 

따라하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블로그에 홍보글을

 

꾸준히 올리다보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저는 주로 교육청인가 받은 자격증 글을 올려요)

 

 

 

 

 

 

다른 추가적인 업무 없이

 

글만 쓰면 되는 일이어서

 

시간 없는 바쁜 직장인인 저도

 

이렇게 돈 벌 수 있었네요

 

 

 

 

 

 

 

 

 

 

 

 

 

 

 

제가 문서타이핑알바로

 

한시간 일하고 돈 많이 번다고

 

일을 엄청 잘하나보다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사실 평균그룹에 속해요 ^ ^ ;

 

 

 

 

 

저보다 좀 더 오래 하신분들은

 

 다 200만원 이상 수익에

 

 

 

어떤 분은 300만원도 넘게

 

월급으로 받으시더라구요

 

 

 

 

 

 

 

 

 

 

 

 

 

 

저도 앞으로 꾸준히 해서 월200~300만원 넘겨볼 계획이에요

 

 

 

 

문서타이핑알바 이왕 시작하실거라면

 

일거리만 주는 곳 말고,

 

저처럼 일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오래되고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시작하세요

 

 

확실히 근무자가 많아서인지,

 

관리도 잘 해주시고

 

월급도 밀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셔서 살펴보시고

 

제가 일하기 전에 받아본

 

무료자료나 무료일거리 먼저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월급 많이 받으시길

 

응원할게요 !! 화이팅 !!

 

 

 

 

 

 

 

문서타이핑알바 월급 200만원

 

저랑 같이 버실분 <클릭>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하면 제택부업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실제 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