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직장인 주말알바 본업만큼 벌어요

by 금손i 2017. 2. 11.
반응형

     

 

 

 

 

 

 

직장인 주말알바 제가 먼저 해본 후기 남길게요

 

경제도 어려운데

 

많은 분들이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기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30대 후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주말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이유는 다 다르겠지만

 

목표는 하나 아니겠어요?

 

돈 벌기 !!

 

 

 

 

저도 올해 태어나는 둘째를 위해

 

작년 가을부터 주말에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인터넷검색으로 찾아보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애 하나 낳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잖아요...

 

 

 

 

 

 

 

 

우선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 주말알바 소개하기 전에

 

제가 재택근무로 하고 있는 이 일은

 

다단계도 아니고

 

불법적인 일도 아니라는걸 먼저 말씀드려요

 

 

 

저를 추천인으로 기입해달라고

 

이렇게 글 쓰는거 아니랍니다 !!!

 

 

 

 

 

 

 

 

 

제가 하고 있는 주말알바는

 

마케팅과 관련된 재택아르바이트라서

 

수수료가 좋은걸로 유명한데요

 

 

이 일로 밖에 나가서 알바하는만큼

 

돈을 벌고 있어요

 

 

아직 본업 월급만큼은 아니지만

 

두세달 더하면 직장인 주말알바로

 

본업만큼도 벌 수 있을 것 같거든요

 

 

 

 

 

 

 

 

 

간단히 제가 하는 제택알바에 대해 소개하자면

 

마케팅업체로부터 무료 원고를 받아서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SNS 등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에

 

글을 올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블로그기자단 같은 일인데요

 

머리 싸매고 글짓기 할 필요가 없어서

 

더 간단해요

 

원고(글과 사진)는 제공받는대로

 

올리기만 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글재주 없는 아저씨인 저도

 

초보지만 돈을 벌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원고 그대로 작성해서 올리는데

 

30분 정도밖에 안 걸려요

 

하루에 1~2건 올릴 수 있는데요

 

건당 2만원 이상 원고료를 받을 수 있어요

 

 

 

또 홍보글을 올려서 사람들이 내 글을 볼 때마다

 

건당 8천원씩 받는 일도 있는데요

 

 

아래처럼 수익이 쌓이는걸

 

실시간으로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직장인 주말알바

 

 사실 처음엔 저도 주말에만 했는데

 

하루에 1시간 정도만 하면 되는 일이라서

 

평일 퇴근후에 많이 하는 편이에요

 

 

 

주말에 남들 다 노는데

 

일하려니까 일하기 싫더라구요 ^^;

 

그리고 아이랑 놀아줄 시간도 부족하고,

 

집안 행사나 경조사 참여하기도 바쁘니까요

 

 

 

 

회사일이 바쁠 때면 그냥 주말에 몰아서 하기도 하고,

 

내가 시간 날 때 아무때나 할 수 있어서

 

이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정해진 근무량이나 근무시간이 있었다면

 

아마 야근 잦은 저는 이 일 못했을거거든요..

 

 

 

 

 

 

 

 

 

 

 

직장인 주말알바

 

사실 주부님들이나 대학생들도 많이해요

 

 

 

이게 경력이나 학력도 상관없고,

 

20살만 넘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일이라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대부분 150~200만원 수익을

 

안정적으로 받고 계신다고 해요

 

저도 여기에 포함되는데

 

올해는 200만원 넘기는걸 목표로 삼고 있어요

 

 

 

 

 

 

 

 

 

사실 저는 컴맹이라서

 

직장인 주말알바 일거리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해도

 

어떻게 하는지 일하는 방법 안 알려줬으면

 

이렇게 돈 못 벌었을거에요

 

 

 

그런데 제가 일거리 받고 있는 업체에서는

 

마케팅교육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재택근무자들을 위해 동영상으로 일하는 방법도 알려줘요

 

 

 

이거 보고 블로그 만들고

 

따라서 글만 써서 올리니

 

이렇게 어느새 돈 벌고 있더라구요

 

 

 

제가 하고 있는 일거리나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홈피 주소 남길테니

 

신청해서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저도 투잡으로 이렇게 버니

 

아마 여러분은 저보다 더 많이 버실 수 있을거에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교육부인증 , ibk은행 협력업체입니다>

 

 

 

 

 

 

 직장인 주말알바 월200만원 벌기 도전

 

저랑 같이 하실분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실제회원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