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주부오전알바 가정부업 컴퓨터만 있으면 오케이

by 금손i 2017. 2. 7.
반응형

 

 

 

 


 

 

주부오전알바

 

가정부업으로 월 200만원 이상 벌어요

 

 

 

 

 

 


 

 

 

 

아침부터 새벽같이 일어나

 

아이들 깨우고, 밥 먹이고,

 

등교시키면

 

엄마의 시간이 시작되죠

 

 

 

빨래나 청소하고 집안일 몇가지 하면

 

시간 금방가지만

 

아이들 학교에서 하교 할 때까지

 

항상 한두시간은 남더라구요

 

 

 

저는 그 남는 시간 1~2시간 일하고

 

집에서 돈 벌고 있어요

 

 

 

틈나는 시간에 돈버는 비법

 

제가 알려드릴게요 ~

 

 

 

 

 

 

 

 

 

 

 

주부오전알바 별거 없어요

 

저는 집에서 편하게 가정부업으로

 

컴퓨터로 글써서 올리고 수수료를 받아요

 

 

 

 

제가 지금 쓰는 이 글처럼

 

블로그나 카페 같이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 아무데나

 

글을 올려주면 된답니다

 

 

 

 

업체에서 광고아이템을 제공 받아서

 

제가 대신 홍보해주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그냥 자투리시간에 하면 되는 주부오전알바에요

 

 

 

 

낮에 바쁘면 자기전에 1시간 해도 되고,

 

그냥 내가 편한시간에 할 수 있어 좋아요

 

 

 

1~2시간 정도

 

컴퓨터로 타자쳐서 올리는 일로만

 

월 200만원의 수익을 낸답니다

 

 

 

 

 

 

 

 

 

 

 

제가 가정부업 하는 방법은

 

업체에서 내가 하고 싶을 때마다

 

원고를 무료로 제공 받아

 

 

 

 

그대로 사진과 글을 올리던,

 

내 생각이나 후기를 써서 올리던

 

그 아이템을 홍보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엄청 간단하고 쉽지 않나요?^^

 

 

 

 

 

 

 

 

 

 

 

주부오전알바 광고 아이템은

 

업체 홈페이지에서 매일 받아볼 수 있어요

 

 

 

 

여러가지 아이템이 있는데

 

저는 주로 자격증이나 학습지,

 

마케팅교육과 관련된 아이템과 관련된 글을

 

써서 올린답니다 ~

 

 

 

 

아이 스케쥴에 맞춰 아르바이트 구하는것도

 

만만치 않던데,

 

저는 이렇게 간편히 일하는 가정부업을 알게되서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출퇴근도 안하고,

 

스트레스 주는 상사도 없고 ^^

 

돈 떼일 일도 없으니 말이죠 ~

 

 

 

 

 

 

 

 

 

 

 

글 못 쓴다고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제공되는 원고대로 그대로 써서 올려도 되고,

 

다른 사람들이 쓴 글 중에

 

수익 잘 나오는 글을 보고

 

비슷하게 짜깁기 해서 올려도 된답니다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매일 아래처럼 수익이 쌓이고,

 

수시로 제 수익을 확인할 수 있어 좋네요~

 

 

 

 

 

 

 

 

 

 

그냥 글 대신 써서 올려주고

 

수수료 받는 가정부업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불법적인 광고를 하는 것도 아니고,

 

수익도 합법적이라 세급 3.3% 떼고 지급 받아요

 

 

 

 

 

이렇게 주부오전알바 5개월째 하고 있는데,

 

수익이 정말 만족스럽답니다 !

 

 

 

 

 

 

 

 

 

 

 

 

제가 하고 있는 주부오전알바

 

15년도 넘게 운영되고 있는 일이라던데

 

왜 저는 이제 알았나 몰라요....

 

진작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

 

 

 

 

이일 처음할 때만 해도

 

이렇게 돈 벌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아이들 학원비라도 좀 벌어보자 시작한일인데

 

제가 우리집 생활비 다 벌고 있네요 ~ ^^

 

 

 

 

 

 

 

주부가 밖에 나가서 오전알바 한다고 해도

 

이만큼 벌긴 힘든데,

 

가정부업으로 저는 집에서 편히 이렇게 버니

 

남들 다 부러워해요 ~

 

 

 

동네 엄마들도 제 소개로 많이 시작하셔서

 

같이 돈 벌고 있답니다 ^^

 

 

 

이 일이 경쟁적인 구조도 아니고,

 

초기비용을 요구하는 다단~계도 아니라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잇거든요

 

 

 

 

 

그리고 일거리 끊길 걱정 없이

 

꾸준히 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시간도 많이 안 잡아먹고

 

내 스케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니까요 ^^

 

 

 

 

처음엔 글쓰는 일, 컴퓨터로 하는일

 

모든게 다 처음이라서 어색했지만

 

한달 하다보니 일도 금방 익숙해져서

 

일하는 속도도 빨라지더라구요

 

 

 

지금은 원고 하나 30분이면 올려요 ^^

 

 

 

 

 

주부오전알바 찾아보시는 중이시라면

 

제가 하고 있는 컴퓨터로 하는 가정부업 시작해보세요

 

 

저도 처음에 이게 말이 되나? 싶어

 

무료자료도 신청해서 받아보고

 

무료상담으로 초보자 수입이나

 

평균 월급 같은거 하나하나 다 알아보고 시작했어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분들은

 

저처럼 무료상담 신청해서

 

직접 꼼꼼히 살펴보세요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

 

 

 

 

주부오전알바 안정적인 부업으로

 

월 200만원 버실 분

 

무료원고받아보기 / 무료상담신청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재택부업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실제회원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