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40대주부알바 40대주부일자리 구하시면 저랑같이 하실분

by 금손i 2017. 2. 9.
반응형

 

 

 


 

 

40대주부알바 40대주부일자리

 

제가 하고 있는 곳에서 같이하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평범한 꼬북맘입니다

 

 

결혼해서 아이들 키우고 나니

 

어느새 제 나이는 40을 훌쩍 넘었더라구요

 

 

그동안 신랑외벌이로

 

저는 살림과 육아를 담당하며 지냈는데,

 

아이들도 왠만큼 커서 학교다니니

 

저도 경제활동 해도 되겠다 싶어

 

40대주부알바, 40대주부일자리를 찾게 되었어요

 

 

 

 

 

 

10년만에 다시 일자리를 구해

 

재취업하려니 앞이 막막하더라구요

 

 

 

결혼 전에 했던 직종으로 다시 복귀는 어려울 것 같고,

 

뭐라도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1살이라도 젊을 때 시작해야할 것 같아

 

열심히 알아보고 또 알아봤답니다

 

 

 

 

 

 

 

알아보던 중에 40대주부알바로

 

적당한 일이 있더라구요

 

 

솔직히 제가 하고 있는 이 일은

 

연령에 크게 상관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제가 50대가 되어도,

 

60대가 되어도 정년없이 꾸준히 할 수 있거든요

 

 

 

 

 

제가 구한 40대일자리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인터넷에 홍보글을 대신 써주고

 

수수료를 받는 일이랍니다

 

 

 

 

 

 

 

 

 

 

제가 40대주부알바 일거리 받는 회사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저처럼 월 100~2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안정적으로 벌고 계시더라구요

 

 

그것도 재택근무로 1~3시간 정도 일해서 말이죠

 

 

 

 

 

저도 길어봤자 하루에 2시간 정도

 

컴퓨터 앞에 앉아

 

업체로부터 받은 원고와 사진을 올려

 

인터넷에 게시하는데요

 

이게 마케팅과 관련된 일이라서 그런지

 

수당이 다른 일에 비해 높더라구요

 

 

 

 

최저시급에 비교해봐도 참 시급높은알바로 볼 수 있죠

 

 

 

 

 

 

 

 

 

 

 

글 1개 작성해서 올려주면

 

건당 2만원 이상 받는 일도 있고,

 

 

 

사람들이 제가 쓴 홍보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이상 받는 일도 있어요

 

 

저는 여러가지 일 중에

 

이 두가지 일을 가장 많이 하는데요

 

 

 

 

 

수수료도 높고, 수익이 안정적이기 때문이에요

 

 

 

 

 

 

 

 

40대주부알바 솔직히 첫달부터

 

이렇게 수익이 많았던 건 아니에요

 

 

처음엔 저도 컴퓨터로 하는 재택근무가 처음이라

 

글이랑 사진은 원고대로 따라써서 올리기만 해도

 

1개 쓰는데 1시간은 걸렸거든요

 

 

 

그런데 일 하다보니 손에 익숙해지고,

 

일하는 시간도 빨라져서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첫달엔 100만원, 그 후로는 쭉쭉 늘어서

 

이제는 시급 8만원도 가능하답니다

 

 

 

 

 

 

 

 

밖에 나가서 찾아보셔도

 

40대주부알바 이렇게 수당 좋은일 못찾으실거에요

 

 

 

일자리 저도 다 찾아봤었거든요

 

불법적인 일이거나 다단/계 같은일은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렇게 까지 하면서 돈 벌고 싶지는 않았고

 

식구들한테도 떳떳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이 일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40대주부일자리로 제가 하고 있는 일

 

추천하는 글을 쓰는 이유는

 

 

이 일이 경쟁적인 일도 아니고,

 

단지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에요

 

 

 

다단#계와는 다르게 다른 사람이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해야

 

저한테 수당이 오는 구조도 아니고,

 

 

 

저는 단순히 글만 쓰면 되는

 

투명한 수익구조랍니다

 

 

 

 

 

 

 

 

 

 

저도 솔직히 처음에 이 일로 이렇게 돈 벌줄은 몰랐어요

 

 

 

한달에 50만원 정도만 벌어도 좋겠다 싶었는데

 

지금 몇배나 되는 수익을 버니

 

더 신이나서 일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업체에서 자체개발하는 수익아이템이 많아,

 

다른 부업처럼 일자리 끊길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내가 원하는 나이까지 40대주부알바 쭉~할 수 있어요

 

 

 

노후대비 충분히 할만큼 돈 많이 벌어두려구요^^

 

 

 

 

 

초보여도 컴퓨터 못해도

 

제가 일거리 받는 회사에서는

 

일거리도 무료로 제공해주면서

 

일하는 방법도 다 알려주니 걱정마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집에서 편히 일하면서

 

돈 많이 버시길 응원할게요 ~ !!

 

 

 

 

 

 

40대주부알바 40대주부일자리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는 곳

 

클릭하면 재택알바페이지로 이동해요

 

 

 

 

 

 

 

 

아카데미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