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직장인부업 투잡하기 좋은것, 사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어요

by 금손i 2017. 2. 17.
반응형

 

 

 

 

 

 

직장인부업으로 사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꼬북파파입니다 !

 

 

 

제가 직접 하고 있는 투잡하기 좋은것 

 

소개해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30대 후반 꼬북파파입니다 !

 

 

 

 

연봉협상 다들 하셨나요?

 

저희는 이번에 마쳤는데,

 

저는 올해 연봉 동결이랍니다...

 

다른 사원들도 그렇구요..

 

회사사정이 좋지 않아서 불가피했거든요

 

 

 

 

 

그런데 저는 큰 걱정 없어요

 

연봉이야 오르면 좋지만

 

저는 작년에 시작한 직장인부업으로

 

회사월급만큼 부수익을 내고 있거든요 ^^

 

 

 

 

다른 선,후배들은 연봉동결 때문에

 

다들 시무룩하던데

 

제가 하고 있는 부업이 소문나면서

 

다들 시작하겠다고 난리더라구요~

 

투잡하기 좋은것 이만한게 없거든요

 

 

 

 

 

 

 

 

 

 

 

저는 퇴근후에 하루에 1시간 정도

 

간단한 글과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고

 

수당을 받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주말아르바이트나

 

새벽알바 같은걸 알아봤는데

 

체력적으로 감당이 안 될 것 같더라구요

 

 

그렇다고 돈 많이 준다는

 

 다단!계를 할 수도 없었어요

 

왜냐하면 저같이 사람대하는거

 

어려워하는 사람은

 

초기비용내고 망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직장인부업 계속 알아보다가

 

마케팅업체에서 할 수 있는

 

 재택근무가 있다고 해서

 

저도 일거리 무료로 받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하는 일은 출퇴근도 안해도 되고,

 

경력이나 직업, 학력 같은 것도

 

상관없이 시작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

 

 

 

 

20살만 넘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어서

 

많은 주부님들, 직장인분들, 대학생들도

 

하고 있거든요 ^^

 

 

 

 

 

위 수익창출연구소라는 홈피에서

 

제가 매일 원고를 무료로 제공 받고 있어요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등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에

 

제가 대신 원고만 올려주면 끝 !!

 

 

 

 

 

 

 

 

 

 

 

저는 주로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여러가지 자격증을 대신 홍보해주는데요

 

 

이 일 말고도 생활용품 미리 써보고

 

체험후기 올려주는 일도 있고

 

 

일거리는 정말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골라서 하면 되서 좋아요 ~

 

 

 

직장인부업 일하면서도

 

지루할 틈이 없이 재미있답니다^^

 

딱 투잡하기 좋은것이에요 !!

 

 

 

 

 

사진이나 글이 다 제공되기 때문에

 

저같은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

 

 

 

 

 

 

 

 

 

직장인부업 일하는 방법이 어려웠다면

 

저도 본업으로 직장다니면서

 

같이 병행하지 못 했을거에요 !

 

 

 

 

그렇다면 돈도 못 벌었겠죠?

 

 

 

 

 

 

시작한지 이제 4달 좀 넘었는데

 

이렇게 돈 벌고 있거든요

 

 

 

 

 

사실 이런 마케팅관련부업은

 

엄청나게 많이 있어요

 

일거리 무료로 주는 업체도 많이 있구요

 

 

 

 

 

그런데 일거리 주면서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곳은

 

거의 없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일거리만 주고

 

일하는방법 안 알려줬으면

 

컴퓨터도 잘 못 다뤄서

 

제대로 못했을거에요...

 

 

 

 

 

 

제가 일거리 받아서 시작한 곳은

 

마케팅교육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재택알바생들에게

 

일하는 방법도 다 동영상으로 알려줘요

 

블로그 만드는 법부터 글써서 올리는 것까지요^^

 

 

 

 

 

 

 

 

 

 

주말엔 힘들어서 거의 쉬고,

 

야근이나 회식 없을 때는

 

하루 한시간씩 꾸준히 글 올리고 있어요

 

 

 

이렇게 하다보니 매월 수입도 늘더라구요

 

 

 

 

 

직장인부업으로 단기간에

 

이렇게 돈 벌 수 있을 줄은 놀랐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알아보고 시작했을텐데 말이죠

 

 

 

 

 

정해진 근무시간이나 업무량이

 

정해져있지 않아요

 

그래서 틈날 때마다 하려고 하는데

 

무엇보다 일한만큼 돈 벌 수 있어서 좋아요

 

^^

 

 

 

 

 

 

 

 

 

 

 

 

직장인부업 수수료 좋은 마케팅부업 시작하세요

 

정말 투잡하기 좋은것 중 하나에요!

 

 

 

솔직히 마케팅이라고 해서

 

처음엔 생소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직접 해보니까 별거 아니더라구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받아보고 못하겠으면 안해도되니

 

부담없이 무료자료,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신청 할 수 있어요

 

 

 

 

 

 

경쟁구조 아닌 직장인부업

 

월 200만원 부업으로 벌기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는 곳 (클릭)

 

 

 

 

 

 

 

 

클릭하면 아카데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실제회원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