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제가 직접하는 일이에요

by 금손i 2017. 2. 12.
반응형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이렇게 간단하면서 돈 많이 주는건 처음이네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가게 보시면서

 

부업을 많이 하셨는데요

 

저도 옆에서 많이 돕다보니

 

이런일 저런일 안 해본게 없어요

 

 

 

봉투붙이기 , 포장 부업, 양말 포장, 악세서리 만들기,

 

고무링 떼기 등등....

 

 

 

 

손부업은 진짜 많이 해봤는데요

 

수당이 다 거기서 거기 비슷해요

 

 

 

 

하루 종일 일해봤자

 

밖에 나가서 최저시급 받는 것만큼도

 

못 버는게 현실인데요

 

 

 

 

 

얼마 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중

 

수수료가 높은 일이 있다는 걸 알고

 

저도 알아보고 시작했답니다

 

 

 

 

 

 

 

 

인터넷 되는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일인데요

 

 

간단하게 글을 올려주고 

 

수수료를 받는 일이라서

 

집에 늘어놓고 하지 않아도 되고

 

시간도 얼마 안 걸려요

 

 

하루에 1시간 길어야 2시간이면 충분하거든요

 

 

 

 

 

 

 

 

 

우선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은

 

다단1계도 아니고 불법적인 일도 아니에요

 

 

 

 

오로지 글만 써서 올리면

 

저의 할 일은 끝이랍니다

 

 

제 얼굴이나 아이 얼굴 내걸고

 

사람 끌지 않아도 되고,

 

가입하고 물건사라고 설득하지 않아도 되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글처럼

 

간단히 글만 올리면 되는 일인데요

 

 

 

 

 

 

 

 

마케팅업체로부터 수익아이템을 가져와서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글을 올려주면 되는 일이랍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중 손부업은

 

일거리가 일정하지 않아서

 

수익이 불안정할 때가 많은데요

 

 

 

 

 

 

제가 하는 이 포스팅알바는 일거리가 꾸준하고,

 

업체에서 자체개발하는 수익아이템이 있어

 

일 끊길 일, 수익 끊길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는 주로 방과후교사자격증이나

 

학습지 같은 교육과 관련된 홍보원고를 받아

 

인터넷에 올려주고 수당을 받는데요

 

 

 

 

 

사람들이 제가 쓴 글을 보고

 

유입될 때마다 1건에 8000원의 수당이

 

제 계좌로 쌓인답니다

 

 

 

 

아래는 저의 실제 수익표인데요

 

어플이나 홈피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수익구조에요

 

 

 

 

안정적으로 매일 수익이 들어와서 좋고,

 

일하지 않는 날도 수익이 발생해서

 

더더욱 좋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종류는 다양하지만

 

제가 추천하는건 포스팅알바 한가지에요

 

 

 

출퇴근 없이 집에서 한시간 일하고

 

어디서 이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겠어요

 

 

 

그리고 수익이 한정된게 아니라

 

무제한으로 쌓일 수 있어 좋고,

 

내가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다단계는 회원모집 많이 해야 수당이 떨어지잖아요...)

 

 

 

 

 

 

 

제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일거리 무료제공 받는 곳은

 

워낙 공신력있고 믿을만한 곳이라

 

사기 당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초기비용 지불하지 않아도 되서 더 좋답니다

 

 

 

 

 

글재주 없어도 원고는 다 제공해주고,

 

일하는 방법도 회사에서 시작할 때 다 알려주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일거리와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안하셔도 되거든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 링크 남겨드릴게요

 

부업하실분

 

무료상담으로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경쟁적이지 않은 구조라서

 

 지금 시작하셔도 늦지 않았어요

 

같이 재택부업으로 돈 많이 벌어요~

 

응원합니다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무료자료 & 무료상담 받아보는 곳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