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신천동 버무리 삼미시장 건너편

by 금손i 2017. 1. 31.
반응형

 

 

 

 

 

 

시흥 신천동 삼미시장 건너편 버무리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설날 잘 보내셨나요?

 

 

 

 

뭐 바쁘게 바쁘게 설 연휴가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아까운 연휴 다시 돌려 놓고 싶지만

 

이미 다 지나가버렸음...

 

 

2월엔 쉬는날도 마땅치 않고

 

다음 공휴일은 3.1절이던데

 

쭉 놀고만 싶네요 ㅋㅋㅋ

 

사실 저는 놀고만 있지만 신랑이랑 같이요 ㅋㅋ

 

그래도 우리 꼬북이 먹여살리려면... 열심히 일하세여 남편 ㅋㅋ

 

 

 

 

 

 

설날이라고 명절음식 맛나게 먹어서 좋았는데

 

먹다보니 기름진게 많아서 그런지

 

결국 생각나는건 매콤한거나

 

자극적인 음식들..

 

 

그 중에 떡볶이나 시원얼큰한 것들도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신천동 버무리 다녀온건 옛날이지만

 

포스팅합니다 : )

 

 

 

 

 

 

 

먼저 이건 참치김밥,

 

 

AI 전에 다녀온거라 계란 사이즈가

 

어마어마하죠?

 

아마 지금은 계란 값도 비싸고

 

이거 반도 안 들어갈 듯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보니 속이 푸짐하니 맛나보여요

 

 

 

저는 일반 김밥보다

 

이런 참치김밥이나 땡초김밥,

 

고봉민 돈까스김밥을 좋아하는편이에요 ~

 

 

그렇다고 일반김밥 안 먹는건 아니고 없어서 못먹는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잔치국수~

 

 

뭐 이건 평범한 맛이에요

 

버무리나 김밥천국 같은데가 좋은점이

 

여러가지 메뉴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죠 ㅋㅋㅋ

 

 

그래서 여러명이 가도

 

자기가 먹고 싶은 메뉴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아주 큰 장점 아닐까요 ? ^^

 

 

 

 

 

 

 

 

 

 

딱히 국수 전문점이 없어서

 

 

여기서 국수를 먹었지만

 

맛은 그냥 그랬어요

 

근처에 국수나무나 국수만 파는 곳 있으면

 

그곳으로 갔을듯 합니다 !

 

 

 

 

 

 

 

 

 

 

 

그리고 가장 만만한 메뉴는 돈까스 !

 

 

냉동돈까스니 별로 기대는 안했지만

 

그냥 그만큼의 맛이었어요

 

 

삼미시장 안에 맛난 돈까스가게 찾았으니

 

먹고 싶으면 차라리 그곳으로 갈것 같아요 ㅋㅋ

 

 

 

 

 

삼미시장 수제돈까스 맛집은 여기

<클릭하세요>

 

 

 

 

 

 

 

 

 

 

그리고 쫄면도 시켰는데

 

쫄면도 그냥 그랬어요

 

 

결국 쫄면은 남김

 

돈까스를 가장 맛있게 먹다니..ㅋㅋㅋㅋ

 

 

 

그냥 버무리 가서는 차라리 떡볶이에

 

김밥만 먹고 와야겠어요

 

 

매콤한 소스의 떡볶이는 맛있으니까요 ^^

 

 

 

 

 

 

 

 

 

 

 

사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 몇장더 올렸어요

 

그리고 위치는 지도 첨부합니다

 

시흥 삼미시장 바로 맞은편

 

횡단보도 앞에 아시죠

 

바로 거기랍니다 !!

 

 

 

 

 

 

연휴 끝나니까 오늘 참 무기력하고 재미도 없네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ㅠㅠ

 

 

얼른 다시 적응해야겠어요

 

 

저는 오늘 뱃속 꼬북이와 태교 바느질을 즐겨볼 예정이랍니다

 

그럼 내일만나요 ~

 

 

 

오랜만의 바느질이라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화이팅!!

 

열심히 만들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