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드람치킨 배달 해주는 곳, 안해주는 곳

by 금손i 2017. 2. 5.
반응형

 

 

 

 

 


 

 

 

 

보드람치킨 배달 해주는 곳 있고,

 

안 해주는 곳 있어요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 )

 

 

제가 좋아하는 치킨 @.@

 

보드람치킨 포스팅입니당 유후 !

 

 

 

어제 닭강정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치킨이에요

 

 

 

 

제가 대학생 때 맛보고 좋아한 치킨은

 

두군데가 있어용

 

바로 이 보드람치킨과

 

불로만치킨이요 !!

 

 

 

 

 

튀긴건 보드람 / 숯불은 불로만

 

이렇게 좋아한답니다 ~

 

 

임신하고 나서도 이 두가지는 입덧할 때도 먹고 싶어서

 

먹었답니다 하핫 !

 

 

 

 

 

 

 

 

 

 

 

 

 

 

 

이것도 입덧할 때 시켜먹었던거에요

 

저희 친정있는데 보드람치킨은 배달을 안 해주는데

 

저희 신혼집 동네에 있는건 배달을 해준답니다

 

넘나 감사한 것 !

 

 

 

 

 

사실 친정집 앞에 있는 보드람은

 

길건너 바로인데도 귀찮아서 안 갔는데

 

역시 치킨/피자는 배달을 해줘야되요 ㅋㅋㅋ

 

그래야 더 많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용 !

 

 

 

 

 

 

 

 

 

 

 

 

보드람치킨 배달 시켰어요

 

후라이드로 한 마리 ㅋㅋㅋ

 

 

보드람은 후라이드가 진리인 것 같아요

 

뭔가 특별한 맛이 마음에 든다는... ^^

 

사실 양념이나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뭐 평가를 못하겠어요

 

 

항상 보드람 앞에 지나가면 맛난 냄새가 솔솔 ~

 

후라이드 냄새여서 항상 후라이드만 먹게 되더라구용 ~

 

 

 

 

 

요새 프랜차이즈는 왜이렇게 양이 적은 거 같은지

 

닭이 작아서 그런건지

 

제가 커져서 그런건지

 

ㅠ.ㅠ

 

이러니 1인 1닭이라는 말이 나오죵

 

그쵸?^^

 

 

두마리정도 양이면 좋겠어요

 

 

 

 

 

 

 

 

 

 

 

보드람치킨은 항상 밥이랑 같이 먹어용

 

다들 지코바 숯불치킨으로 치밥을 먹을 때

 

저는 보드람으로 먹는답니다

 

짭짤하고 소스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용

 

 

치밥은 그냥 사랑이죠 : )

 

칼로리 폭탄이어서 그렇지..하아ㅠㅠㅠ

 

 

 

배달해줄 때 이렇게 머스타드, 양념소스, 치킨무도

 

같이 가져다준답니당!

 

 

 

 

 

 

 

 

 

 

 

보드람치킨은 첨가물을 넣지 않는대요

 

그래서 더 맛있는건가?

 

사실 제 입맛은 조미료에 길들여져있긴하지만요 ㅋㅋ

 

 

 

 

100%국내산 신선닭이라니

 

믿고 먹습니다

 

그치만 요즘엔 수입닭이 더 안전한건가용..??

 

 

 

 

보드람치킨 배달 저희동네는 해주는데

 

안해주는 곳 있으니 꼭 전화로 확인해보세용!!

 

 

 

 

 

 

 

 

 

 

 

 

애 낳으러 친정가기 전에

 

보드람치킨 한마리 더 뜯고 가야겠어요

 

 

보드람은 한마리에 날개3개, 닭다리3개 주니까

 

남편은 하나씩 주고

 

저는 뱃속 아가몫까지 두개씩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

 

 

 

 

 

욕심많은 꼬북맘데이지...

 

 

우리 꼬부기는 식탐 쩔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저닮으면..엄청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