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삼미시장 비비닭강정 질리지않네

by 금손i 2017. 2. 4.
반응형

 

 

 

 

 


 

시흥 삼미시장 비비닭강정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오늘 저의 먹거리는 삼미사장 비비닭강정 ㅋㅋㅋㅋ

 

 

 

삼미시장 맛집 중 하나로

 

가장 장사 잘 되는 닭강정 가게 아닌가 싶어용 !

 

 

 

 

 

 

 

 

 

 

위치는 삼미시장 입구로 들어가서

 

과일가게와 떡볶이파는 곳 있는데서

 

바로 왼쪽으로 꺾으면

 

공원 앞쪽에 비비닭강정이 있답니다 : )

 

 

 

 

 

 

 

 

 

 

 

 

 

 

 

 

질리지 않는 맛으로 엄청 사다 먹엇어요 ㅋㅋㅋ

 

 

저희 신랑은 안그래도 치킨이나 닭강정 좋아하는데

 

여기껀 뼈도 없고 먹기도 간편해서 더 좋아해요

 

 

먹기 편하다보니 지나다닐때마다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한상자 그냥 먹는다는게 단점 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말입니다 !!

 

 

 

 

 

 

 

 

 

 

 

평소에는 그냥 가서 사먹어도

 

안기다려도 되는데

 

크리스마스 때나 요럴 때는 진짜 대기 장난 아니에요

 

 

엄청 오래 기다려야하니

 

전화 주문 먼저 하고 찾으러 가는게 정답 !

 

 

 

닭강정 말고도 옛날통닭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답니다

 

취향껏 주문해서 먹으면 굿 !

 

 

배달을 해주면 더 좋을텐데

 

그래도 싼 가격에 시장갈 때마다 사오니

 

아쉬운 점은 없답니다 ~

 

 

 

 

 

 

 

 

 

 

비비닭강정은 양념과 후라이드,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항상 반반 사다 먹는답니다

 

 

그리고 웨지감자랑 떡도 넣어주시는데

 

요것 또한 별미죠 : )

 

 

 

 

 

 

 

 

 

 

케이준 치킨 같은건 그냥 후라이드가

 

바삭바삭한 맛에 더 좋은데

 

닭강정은 이상하게 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더 맛나거든요 !!

 

 

 

사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쭉 양념치킨을 더 좋아했어요 ㅋㅋ

 

 

 

 

추억의 페리카나 양념치킨 !

 

 

 

워낙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음료나 치킨무 , 머스타드 소스는

 

따로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다 얼마씩 안해서 부담 없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집은 양도 얼마 안되고

 

비싸기만한데

 

 

이런 닭강정은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그나저나 다른 임산부들은 AI때문에

 

닭고기 잘 안 먹는다는데

 

저는 엄청나게 먹고 있네요 ㅋㅋㅋ

 

 

 

닭갈비도 먹고 싶은데 ,

 

신랑이 별로 안 좋아해서

 

친정가면 엄마랑 먹으러가야겠어여 ㅋㅋㅋㅋ

 

 

 

 

결혼 전 같았으면 닭강정에 맥주 한잔 캬 ~  마셨을텐데

 

 

결혼하고나서 신랑이 술을 즐기지 않으니

 

저도 덩달아 안 먹게 되더라구요

 

같이 금주하니 좋은거겠죠?^^

 

 

 

 

 

비비닭강정 진짜 많이 사다먹었는데 질리지 않아요

 

사다먹는 돈으로 창업을 해야할까봐요 닭집..ㅋㅋㅋ

 

 

 

닭 사먹다가 거덜나겠거든요 ^^

 

 

 

 

저번에 신생아모빌 만든다고 했는데

 

도안만 프린트 해놓고 아직 안만들고

 

맨날 뒹굴뒹글 빈둥빈둥만 하고 있네요

 

얼른 만들어야하는뎃....하핫 ;

 

애기 낳기 전엔 만들 수 있겠죠 ? ^^

 

 

 

 

얼른 만들고 포스팅할게요 진짜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