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시청맛집 장현동 종로칼국수

by 금손i 2017. 1. 8.
반응형

 

 

 

 

 

 

시흥시청맛집 , 장현동 종로칼국수

 

 

 

 

 


 

 

 

 

 

 

 

위치는 장현초등학교 정문을 뒤로하고

 

왼편으로 내려오면 위하고 있습니다

 

 

 

 

 

 

 

 

 

 

 

 

 

너무 오래된 후기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다시 꺼내

 

이날을 기억하며 포스팅합니다 .... ㅋ

 

 

 

 

지난 여름 비 오던날

 

갑자기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기 저기 찾아봤어요

 

 

저는 원래 칼국수 별로 안 좋아하는데

 

비가 오니 ...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능곡동 쪽에? 오래된 칼국수 집이 있다던데

 

그냥 신랑이랑 걸어서 갈 겸

 

가까운 곳으로 선택

 

종로칼국수는 체인점이니 맛은 평균은 하겠지

 

하고 별 기대 없이 갔답니다

 

 

 

 

 

 

 

 

 

 

 

 

 

그 때만 해도 생긴지 얼마 안 됐을 때라

 

내부가 깔끔하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식사 하러 간건데

 

식사하는 팀은 두 팀 더 있었어요

 

 

아마 시흥시청 근처니 점심 때는 사람이 더 많을 듯 해요

 

 

 

장현동은 시청 근처인거에 비해서

 

먹을 곳도 너무 부족하고

 

맛집도 너무 없고...

 

얼른 전철 뚫려서 개발되길 기다리고 있네요

 

 

진짜 먹을 곳 너무 없음.

 

내가 식당을 차려야하나... 맨날 이생각이랍니다 ㅋㅋㅋ

 

 

왠만하면 대박날 거 같거든요 ㅋㅋ

 

 

 

 

 

 

 

 

 

 

 

메뉴는 위 메뉴판을 참고 하세요

 

칼국수 말고도 만두국, 보쌈, 뽈찜

 

여러가지 메뉴가 더 있더라구요

 

 

 

 

저는 칼국수가 먹고 싶었으니 칼국수를 시켰고,

 

저희 신랑은 칼국수 좋아하는데 왠일인지

 

떡만두국이 먹고 싶다고 떡만두국을 주문하더라구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주문한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저희 기다리는 동안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칼국수는 금방 불어버릴텐데 어떻게 포장하는건지,

 

가서 끓여먹는건가 궁금.

 

 

 

 

 

 

 

 

 

 

 

 

 

 

 

먼저 신랑이 주문한 떡만두국이랍니다

 

 

떡국에 만두 3개 큰거 올라가있어요^^

 

 

 

칼국수랑 아마 육수가 같아서 떡만두국을 하시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ㅋㅋ

 

 

 

 

 

 

 

 

 

 

 

 

밑반찬은 열무김치, 겉절이,

 

호박볶음, 묵은지볶음

 

 

김치는 아마 매번 나오겠지만

 

아마 다른 메뉴는 계절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칼국수

 

 

신랑이 좋아하는 바지락칼국수만 먹다가

 

다른걸 먹으니

 

또 새롭더라구여 ㅋㅋㅋ

 

 

맛은 그냥 보통 칼국수 맛이에요

 

 

 

떡만두국도 그냥 평범한 그런맛이요^^

 

 

 

크게 맛있지도 않고,

 

크게 맛없지도 않고

 

배고플 때 간단히 한끼하면 좋을 식당이더라구요

 

 

신랑은 다녀온 후로 또 가자는 얘기 없으니

 

그냥 그런가봐요 ~

 

 

 

 

 

 

 

 

 

 

비오는날은 가끔 가서 먹을 의향이 있는데

 

칼국수 저는 평소에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단골집처럼 드나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 !!

 

 

 

 

 

시흥시청 맛집, 장현동맛집 알고 있으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맛있는거 먹고 싶은 임산부랍니다....하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