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호두과자 택배

by 금손i 2021. 3. 14.
반응형

천안 피칸 요리를 한 묶음을 요청할 때 소보로 부른다. 

세트를 요청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요구 사항입니다! 

​ 

​ 

천안을 생각할 때 무엇이 가장 먼저 종을 울리나요? 

그거 피칸 케이크 아니야? 

우리 동네 천안의 요새야. 

어렸을 때부터 많이 먹었어요. 

여기 저기서 나는 그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된다. 

나는 일반적으로 축복으로 많은 것을 구매하거나 요청합니다. 

​ 

코로나 때문에 친정에 간지 꽤 됐어요. 

피칸을 안 먹은 지 꽤 됐어요. 

파견으로 요청드립니다. 

우리 반쪽은 피칸을 그렇게 많이 좋아해요! 

​ 

제가 오늘 발표할 피칸 요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 

​ 

​ 

천안에는 꽤 많은 피칸 웨이퍼가 있다. 

몇 군데 갈 데가 따로 있어요. 

내가 한 곳에 가지 않는 유일한 설명은 

매장마다 맛이 다소 남다르다는 이유에서다. 

​ 

오늘 천안역 동쪽 광장에 오시면 

우리 바로 앞에 있는 천안 옛날 호두과자입니다. 

​ 

60년 된 피칸케이크인데 옛날처럼 만들어졌어요. 

지금은 어떤 경우에도 그것을 맛볼 수 있다. 

​ 

뜨거운 탄산음료 케이크입니다. 

​ 

대전 성심당에서 소보로빵을 시식할 때 

그것은 너무 좋아서 나는 그것이 놀랍다고 생각했다. 

피칸 케이크에 이걸 어떻게 얹어 먹다니 놀랍군요! 

​ 

​ 

​ 

​ 

​ 

천안 피칸 천연물 운반 천안 구 피칸 디저트는 

우리 밀로 만든 거예요. 

HACCP 인증 사무소에서 제작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 

​ 

​ 

16조각의 합성이에요. 

32개 짜리로 되어 있어요. 

상자 꾸러미를 보내주셨잖아요. 

천안 피칸 과자 한 보따리를 샀어요. 

당신에게는 특별한 선물이에요. 

​ 

​ 

​ 

​ 

당신은 단지 조심스럽게 조립된 피칸 간식을 동시에 팔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기준이 있어요. 

그들은 즉시 보트를 만들고 보트를 탄다. 

그 중 대부분은 조립 날짜 이후의 날에 얻을 수 있다. 

괜찮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 

​ 

​ 

​ 

다 먹으면 다 먹을 수 있어요. 

혹시나 남은 게 있으면 무균 팩에 넣어주세요. 

쿨러에 넣어 뒀어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꺼내서 20분 안에 녹일 수 있다면, 

첫 번째 런스루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나는 한 번도 먹지 않고 현실을 얼려 본 적이 없다. 

나는 어떤 경우든 정기적으로 천안에 간다. 

그들이 집에 올 때 많이 얼려서 먹고 많이 얼렸다.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 

한 해 중반에, 얼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얼린 요구르트에 얼린 요구르트와 같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아이들에게 얼린 요구르트를 주는 것보다 우수합니다. 

영양이 풍부한 피칸케이크 냉동식품을 주면 

그게 더 나을 것 같아요. 

​ 

견과류는 여러분의 마음에 매우 유용합니다. 

​ 

​ 

​ 

​ 

​ 

서류에 개인으로요. 

접시에 담으세요. 컨테이너로 가고 있어요. 

​ 

이런 식으로 쌓여있든 상관없이 

실온에 잠시 보관하면 굳어집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빨리 먹을 수 있어요. 

우리는 그것을 얼리는 방법을 인식해야 한다.낮아요. 

​ 

​ 

​ 

​ 

​ 

게다가, 이것은 소보루 캔 케이크라는 노래입니다. 

아까 나온 이후로 더워요. 

요즘은 전국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요. 

난 그게 특별하다고 생각해. 

​ 

작년, 예비부모님이 놀러갔을 때 

천안에도 마찬가지로 피칸 과자점이 있다. 

당신을 만난 건 정말 이상적이었어요. 

완전히 정리되어 있어요. 

아마도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맛을 알고 있다는 근거에서일 것이다. 

​ 

​ 

​ 

​ 

​ 

이것은 추가로 한국 밀로 만든 것입니다. 

카놀라 오일을 이용해서 파낸 거예요. 

​ 

실제로 천안에 가면 '독특하다'는 명소가 많다. 

특별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자리는 그리 많지 않았다. 

특별히 좋은 메뉴가 하나 있으니까. 

너무 새롭더라고요. 

​ 

그래서 더 주류로 올라갔을 수도 있어요 

​ 

​ 

​ 

​ 

​ 

천안 호두과자 배달 소보루 7송입니다. 

14명이에요. 

​ 

​ 

​ 

​ 

첫 번째 피칸 케이크는 섬세하고 깃털이 있다. 

이것의 신선함과 고소함이 매혹적이다. 

​ 

​ 

​ 

​ 

​ 

​ 

첫 번째 피칸 케이크와 대조적으로, 

더 좋아요. 

겉으로는 소보로 거칠다. 

​ 

그것은 특별하고 맛이 좋습니다. 

축복에 이상적입니다. 

​ 

​ 

​ 

​ 

​ 

후식으로 유용해요. 

과자에 유용해요. 

갈가마귀가 났을 때 차례로 껍질을 벗기고 먹는 것은 즐겁습니다. 

​ 

​ 

​ 

​ 

​ 

내가 그걸 얻었을 때, 나는 몇 개를 시도했다. 

그것은 추억의 표본이다. 

​ 

코로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꽤 오랫동안 집에 있지 않았다. 

이거 먹을 때 더 가야 되는데. 울다 

​ 

​ 

​ 

​ 

​ 

​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달다. 달다. 

우유나 에스프레소와 함께 마시면 

나는 더욱 즐겁게 먹을 수 있다. 

​ 

아이들에게 우유를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