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천안 청당동 서비스 굿~

by 금손i 2017. 4. 30.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 천안 청당동 체인점

서브스 완전 짱이네요 >.<






제가 좋아하는 등촌샤브칼국수

대학교 다닐 때 처음 먹어보고

여러 지점에서 많이 먹어봤는데요

신혼집 근처에는 체인점이 없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친정올 때마다 한번씩 가는거 같아요




그리고 신랑도 별로 안 좋아해서

거의 엄마랑 가요 ^^







원성동에 있는 체인점은

맛은 둘째치고, 마감시간도 이르고

눈치보며 먹게 되서 이제 안가고

청당동에 있는걸 알고 처음 가봤는데

여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사장님 따님분이신거 같은데

홀 관리 엄지척 ㅋㅋㅋㅋ



원성동에서는 처음에 야채를 여유있게 주고

청당동에서는 서비스라며

먹고 나면 더 갖다주시는데

솔직히 비슷한 양 주시는거 같은데

그래도 친절한 청당동에 한표 드립니다







다 먹고 삶아먹는 칼국수 사리 !!

저는 사실 여기 국수는 별로 안 좋아해요 ㅎㅎ

단지 미나리와 볶음밥 알럽.

넘 좋아한답니다







미나리  & 버섯 & 소고기까지

등촌샤브칼국수는 넘나 맛있어요 !!




이 꿀조합은 도대체 누가 생각해낸건지

사실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맛은 비슷하게 나는데

재료가 너무 많이 남아서

간단히 사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청당동 등촌샤브칼국수에서는

음료수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


그래서 좀 덜 먹게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원래 더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말이죠 ㅋㅋ




마지막으로 등촌샤브칼국수의 키포인트

저는 이게 제일 좋아요

계란야채볶음밥 ; )

집에서 먹으면 정말 별거 아닌건데

여기서 먹으면 왜이렇게 맛있는지

기름 냄새 솔솔 나는데

누룽지까지 생기면 더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암튼 다른 지점 안가고

저는 천안 청당동 등촌샤브칼국수로 갈래여

앞으로도 친절히 서비스 팍팍 주시길 바랍니다 : )


근데 출산예정일 이제 일주일 좀 더 남았는데

애 낳고 나면 언제 또 외식을 할 수 있을지

그걸 모르겠지만...

나중에 포장이라도 해서 먹어야겠어요

모유수유하면 매우니 이것도 못 먹을까요 ㅠㅠ



하.. 등촌샤브칼국수 애 낳기 전에
한 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


즐거운 토요일 맛난거 많이 드시고 ,

힐링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