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칭차이플러스 천안 여기 왜 맛집이지

by 금손i 2017. 10. 13.
반응형



칭차이플러스 천안 청당동? 지점에 다녀왔어요

엄마가 짬뽕이 먹고 싶다고 해서
여기 다녀왔는데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아
잔뜩 기대를 하고 갔죠

짬뽕 먹으면 피자도 준다길래
그것도 먹어볼겸 갔구요

개인적인 후기 남기니
참고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저희는 성인 4명이 방문했어요
항아리 짬뽕이 2, 3인분 된다고 해서
이거랑 탕수육 시켜서 맛봤답니다

그럼 충분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배부르게 먹지는 못했어요

항아리짬뽕은 딱2인분 정도인 것 같았거든요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더라구요




천안 청당동 칭차이플러스는
원래 다른 동네에 있다가
장사가 잘 되서
부지 넓은 이곳으로 왔다는데
장사가 너무 잘 되서 초심을 잃으신건가?

옛날에는 어땠나 맛을 못봤으므로
저는 뭐라 말할 수 없었지만

칭차이플러스 전에 와본적 있으신
엄마와 이모는 맛이 달라졌고
재료도 많이 빈약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요 샐러드는 새콤한게 맛있었어요
한번 리필해 먹었답니다
에피타이져로 입맛돋구는데 굿


먼저 나온 칭차이플러스 서비스메뉴
피자랍니다
요거 때문에 가족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짜장면에 피자라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ㅋㅋㅋ




탕수육은 평범한 찹쌀탕수육
넓적해서 잘라먹는데
걍 맛없는 탕수육도 아니고
맛있는 탕수육도 아니고 평타더라구요

칭차이플러스에서
가장 기대했던 메뉴가
바로 짬뽕인데..

이게 제일 아쉬웠어요 ㅠㅠ




항아리짬뽕의 항아리도 생각보다 크지 않고
홍합껍데기 건져내니
양도 얼마 안되고..

피자나 후식 팥빙수 같은
서비스로 가족손님을 끄는거 같은데
팥빙수는... 걍 없어도 될듯
너무 빈약..하더라구요 ㅠㅠ

칭차이플러스 가보실 분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배부르게 드실거라면
미리 충분히 시키시구요
사람이 많아 주문한게 바로 안나오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