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황해닭강정 간석시장 최고의 맛

by 금손i 2017. 2. 16.
반응형



부평 황해닭강정 간석시장에서
여기 모르면 바보인가봐요


역시 시장에는 맛집이 많이 많이 숨어있다는^^


전국시장만 돌아다녀도
아주 살이 디룩디룩 찔거에요 아마 ㅋㅋ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요즘 조류독감 때문에
아직 닭은 인기가 없을 줄 알았지만
닭강정은 인기만점
줄 안서면 살수가 없네요








저희 서방님이 부평역 근처에서
일을 하시는데
여기 유명하다고,
드셔보셨는데 맛있다고
황해닭강정을 3박스나 사오셨더라구요


먹는거에 있어서는 아낌없으신 서방님 ㅎ




매운맛 2박스, 보통맛 1박스
이렇게 3상자나 사오셨답니다






육안으로는 구분이 안되지만
맛보니까 매운정도가
 좀 차이가 나더라구요



위에 땅콩가루를 가득 뿌려주셔서
먹기 전부터 고소한 냄새 솔솔
고소고소한 닭강정 맛이 기대되더라구요







사실 황해닭강정 박스가
엄청 커보이지만
그닥 크지 않아요
3박스라고 해도 엄청 많은건 아니더라구요




1박스에 1만씩이라고 했나
가격만큼의 양이었답니다 ^^






요건 좀 작아보이지만
다른 닭강정에 비해서
황해닭강정은 살이 큼지큼직!



어떤 곳은 진짜 껍질만 튀겨주는 것 같은 곳도
많이 있는데
황해닭강정은 살이 큼직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부드러웠어요 !




순간 이게 국내산 닭인가 궁금^^햇지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네요 ㅎ








사실 부평에 황해닭강정 말고
쌍벽을 이루는 곳이

 한군데 더 있다더라구요


거기도 맛 보고 싶어졌어요
둘다 맛있다니까까요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잖아요
여기꺼도 그렇더라구요
다음날 좀 남은거 먹었는데
그것도 아주 꿀맛 !


처음엔 별로 안 맵게 느껴졌는데
먹다보니 매콤한게,
아주 중독성 있었답니다






다 먹고 남은 고추들 ㅋㅋ



고추가 이렇게 들어가니 매울 수 밖에 없나봐요
저희 집 근처에는
그냥 보통맛만 있는데
이렇게 매콤한 닭강정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희 남편 꼬북파파는
워낙 매운걸 못 먹어서 그런지
먹다가 맵다고 ... 콜라를 들이켰지만
제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더 매운 맛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냥... 요정도가 딱이었는데
단계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제가 주문해서 사온게아니라서 ㅠㅠ



전국 맛난 닭강정집 다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만석닭강정도 아직 못 먹어봤는데
꼬북이 낳기전에 가보는건 무리겠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