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순대국 용설리토종순대국 맘에드넹

by 금손i 2017. 2. 15.
반응형



시흥 순대국 용설리토종순대국 본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남편과 제가 식성이 좀 다른편이에요
저희 남편은 초딩입맛,
저는 완전 애늙은이 입맛

이런 저희 부부가 둘다 좋아하는 음식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순대국입니다 ^^



저희 신랑이 왜 순대국을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먹고 싶다고 노래노래를 불러요 !

이번에도 그래서 시댁식구들일아 함께
용설리순대국으로 순대국먹으러 다녀왔어요


아마 저희 집에 있었으면 메송으로 갔겠지만
여긴 시댁에서 가까워서 용설리로 출발




일요일 저녁이었는데도
주차장에 차가 가득하더라구요

간단히 저녁식사 하러 나오신분들이
굉장히 많은가봐요

그래서 사람 많다고 원래 이렇게 장사잘되나 했는데
평일 점심에는 주변 회사사람들이
식사하러 와서
사람이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신발 분실이 자주 일어나나
라커도 따로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팻말뒤에 숨겨서 그냥 놓고 들어감
ㅋㅋㅋㅋㅋ



용설리토종순대국 원래는
다 좌식테이블이었다는데 바뀌었대요

아무래도 좌식보다 의자에 앉아서 먹는게
사람들도 금방 일어나니
회전율 생각해서 이렇게 했나 싶네요



용설리토종순대국 메뉴와 가격은
위를 참고하세요 ^^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하고,
저희는 순대국과 토종순대를 주문했답니다 !

순대전골은 매장에서는 먹는건 불가하고,
포장은 가능하다고하네요 ^^



국밥에 꼭 필요한 겉절이와 깍두기는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

저는 국밥 먹을 때 요 김치들 엄청 먹거든요
다들 김치맛 중요하게 생각하실텐데
여기는 다른 집들과 비슷해요
맛있는 김치맛이더라구요 !





토종순대 한판이 나왔습니다
이쁘게도 잘라서 플레이팅 해주셨네요
토종순대 맛은 그냥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제가 원래 천안사람이다보니
병천순대에 길들여져있거든요

병천순대보다 밥이? 많이 들어가서그런가
뭔가 퍽퍽한 맛이었어요
저는 병천순대처럼 부드러운게 좋거든요


순대국도 나왔습니다
순대국안에는 토종순대와 찰순대가 들어있어요

토종순대만 들어있으면 좋겠지만
찰순대 넣는 이유는 단가때문인가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청양고추와 양념장, 들개가루 넣고
밥말아서 먹으니 아주 든든하고 꿀맛!



순대국에 토종순대까지 먹으니
아주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파는 더 가져다달라고 말씀드려서
더 갖다주셨네요
저는 설렁탕이든 곰탕이든
밥 말아먹는데는 파 많이가 좋거든요

암튼 여기 기까워서 좋고,
맛 좋아 또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순대국 먹으러 또 갈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