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재택근무알바 종류, 직업 삼아도 좋겠어요(사기X)

by 금손i 2017. 4. 11.
반응형


 

 

 

재택근무알바 , 재택근무 종류 찾고 계신다면

 

그 중에 제가 하고 있는 일 추천해요

 

 

직업 삼아 프리랜서로 일해도

 

정말 좋은 일이랍니다

 

 

 

 

피해 없고, 사기도 없는 믿을수있는 일이에요 !!

 

 

 

 


 

 

 

 

저는 40대 평범한 회사에 다니는

 

꼬북파파라고 합니다

 

 

며칠 비가 오더니

 

미세먼지도 다 씻겨 내려가고

 

꽃도 활짝 피었네요

 

이번 주는 다들 벚꽃구경 가시겠죠?

 

 

 

 

 

저도 식구들과 벚꽃구경 할겸 여행가려고

 

펜션도 예약해두고 준비 완료랍니다

 

 

 

재택근무알바 시작하기 전이었다면

 

솔직히 이런 여유 없었을텐데

 

지금은 조금이라도 경제적인 여유가 생겨

 

이렇게 가족여행도 가고

 

숨통이 트이네요~

 

 

 

 

바로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아르바이트 덕분이에요

 

 

 

 

 

 

 

 

 

 

 

 

 

 

저는 퇴근하고 나서

 

하루 1시간 , 길어야 1시간 반?

 

 컴퓨터 앞에 앉아

 

간단한 사진일아 글 올려주고

 

수수료 받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 둘이 다 학교 다니면서

 

사교육비도 늘어나고 ,

 

이것저것 지출이 늘어나다보니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재택근무알바 종류 알아보고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고수익월급 받을 수 있다는

 

다단@계 알바에 혹하기도 했는데

 

워낙 사기, 피해 사례가 많아서

 

이런건 제외하고

 

간단히 글만 올려주는 일을

 

시작하게 된거죠

 

 

 

 

 

 

 

 

 

 

 

 

 

제가 하고 있는 재택근무알바는

 

성별이나 나이, 경력, 학력

 

이런것 다 상관없이

 

20살만 넘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부업이랍니다

 

 

 

 

위에 보이는 사이트가

 

제가 일거리(원고) 무료로 제공 받는 곳인데요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등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

 

어디든 대신 글을 올려주면 된답니다

 

 

 

 

 

 

 

 

 

 

 

 

 

 

 

 

처음 시작할 땐

 

글 올려주는 간단한 일이라

 

이걸로 얼마나 벌수 있을까

 

후기 같은거 보면 다 과장된거겠지?

 

생각이 들었는데

 

워낙 수익이 좋아서

 

직업 삼아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이걸로 본업만큼 버니

 

솔직히 본업보다 이 일에

 

더 재미를 느낀답니다

 

 

 

 

 

돈많이주는부업 이라고 해서

 

제가 불@법을 저지르는것도 아니에요

 

 

 

교육부 인가 받은 자격증을

 

주로 홍보하는데요

 

 

 

 

이 일 외에도 체험단 같은 일도 있고,

 

할 수 있는 일의 종류와 수익아이템 종류가 많아

 

내가 하고 싶은 일거리

 

골라서 하면 된답니다

 

 

 

 

 

 

 

저는 글재주가 없는편이라

 

그냥 가이드라인대로

 

자격증 홍보글 적어서 올리는 일을

 

주로 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사진이나 글/기본멘트가

 

다 제공되기 때문에

 

저같은 초보도 쉽게 할 수 있거든요

 

 

 

 

 

 

 

 

 

 

 

 

 

일하는 방법 어렵다면

 

저도 재택근무 알바 해서

 

돈 못 벌었을거에요

 

 

 

그런데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월급 받고 있어서

 

그저 만족스럽답니다 !

 

 

 

 

 

제가 일거리 제공 받는 회사는

 

일만 주는게 아니라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거든요

 

(다른 곳은 일하는방법은 안 알려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렇게 어렵지 않고

 

간단한 내용이지만

 

그래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니

 

초보자들이 시작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주말엔 일 못해도

 

왠만하면 평일에 꾸준히 일하려고 하니

 

매월 수입이 점점 늘고 있어요

 

 

 

이래서 직업 삼으신 분들이 많다는거에요

 

특히 주부님들은 프리랜서로 많이 일하시더라구요

 

 

 

 

저는 경력도 없이 시작해

 

월 50만원만 벌어도 좋겠다 생각했는데

 

지금 예상금액에 몇배를 버니

 

너무 좋네요

 

 

 

 

 

이렇게 재택근무자들에게

 

일거리 제공해준게

 

벌써 16년도 넘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 일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

 

 

 

 

 

 

 

정해진 근무시간이나 근무양이 따로 없어

 

내가 편한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만큼

 

일하면 된답니다

 

 

일한만큼 돈 벌 수 있으니

 

많이 하는게 좋긴 하겠죠 ~

 

 

 

 

 

 

 

 

 

 

 

 

재택근무 알바 중

 

이렇게 수수료 좋으면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일

 

극히 드물어요

 

 

많은 분들이 잘 모르셔서

 

사기라고 하시는 분도 계신데

 

이 일은 광고와 연관된 글쓰기라

 

수익이 좋은 것 뿐이랍니다 !!

 

 

 

 

여러분도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일하는 방법이나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받아보고 마음에 안 들면

 

안해도 뭐라고 할 사람 없거든요~

 

 

 

 

무료자료나 무료상담 신청하는 곳

 

아래 링크 남겨 놓을테니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가입 안해도 공짜 신청 됩니다 !)

 

 

 

 

 

 

 

 

재택근무알바 하루 1시간

 

월 200만원 버실 분 무료자료 신청하기

 

>>  클릭하세요 <<

 

 

 

 

 

 

 

 

클릭하면 재택근무알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