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예식장 하객알바 그만두고 하는일

by 금손i 2017. 4. 6.
반응형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예식장 하객알바 그만 두고 시작한 일로

 

월급 2번 받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30대 후반 직장인 입니다

 

 

 

직장인은 왜 일을 해도 해도

 

돈이 부족한건지

 

저만 느끼는거 아니겠죠?

 

 

 

작년 가을까지만 해도

 

열심히 주말 아르바이트도 하고,

 

때로는 야간아르바이트도 하면서

 

열심히 돈 벌었는데

 

얼마전에 저의 2세가 태어나면서

 

이렇게 일하는 것도 어려워졌어요

 

 

아내가 일을 쉬면서

 

수입은 더 줄었는데 말이죠...

 

 

 

 

 

 

 

 

 

 

 

 

예식장 하객알바 와이프랑 많이 갔었는데

 

일당은 얼마 안 되도,

 

가서 식사도 하고 오고

 

나름 재미있었거든요

 

 

그런데 사실 꾸준히 하는건 쉽지 않았어요

 

결혼하지 집안 행사도 많고,

 

주말마다 꾸준히 일한다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아이 태어나고 나서는

 

육아분담하느라 주말알바도 그냥 포기

 

다른 일을 찾아보다가

 

직장인도 편히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가 있다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바로 집에서 타자치고 원고료 받는

 

재택알바인데

 

이게 수수료가 생각보다 좋아서

 

월급을 2번 받고 있는 느낌이랍니다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일거리는

 

마케팅회사로부터 매일 지급 받고 있어요

 

 

다른 업체와 다르게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아이템이 있어서

 

항시 일거리가 풍족해서

 

일거리 끊길 일도 없는데요

 

 

 

 

 

 

이 아이템 홍보 원고를 받아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에

 

글을 대신 올려주고 서는 커미션을 받는답니다

 

 

 

 

 

 

 

 

주로 교육과 관련된 아이템이 대부분인데

 

글 하나 올려줘도

 

일시금으로 2~5만원 받기도 하고

 

 

 

또 다른 일은 내가 인터넷에 올려둔 글을

 

사람들이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 이상의 수수료를 받기도 해요

 

이건 무제한으로 수익이 쌓이는데요

 

글 하나 올려도 커미션 몇만원씩은 누적되기 때문에

 

주로 이일을 한답니다

 

 

 

 

 

 

아래 수익이 나온 표는

 

제가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로 번

 

실제 수익이에요

 

 

 

 

 

 

 

 

 

 

 

 

처음엔 주말 아르바이트로 할거여서

 

주말에 2~3시간씩 몰아서 일을 했는데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정해진 근무시간이 없기 때문에

 

주말에 시간이 되면 주말에 해도 되고,

 

평일에 시간이 되면 평일에 해도 되더라구요

 

 

 

 

 

 

평일에 본업으로 바쁘면 그냥 주말에 하기도 하고,

 

주말에 일정이 있거나,

 

평일에 좀 한가하면

 

하루 1시간씩 나눠서 일하려고 해요

 

 

 

 

 

그러면 주말에 일 안하고 남들처럼 쉴 수 있거든요 ^^

 

 

 

 

 

 

 

 

 

 

 

 

 

이렇게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로

 

6개월째 일하고 있는데요

 

 

제가 번 총 금액은 벌써 천만원이나 되었어요

 

 

 

이거 다 받은 건 아니고

 

세급 3.3% 떼고 지급 받았답니다

 

 

 

 

 

 

 

 

 

 

사실 주말알바는 젊었을 때부터 쭉 했지만

 

인터넷으로 하는 제택근무는 처음이어서

 

솔직히 시작할 때 망설이긴 했어요

 

 

 

괜히 노력만하고 돈은 못 벌고

 

시간낭비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왜 그런 걱정했나

 

한시라도 빨리 시작할걸...하는 후회가 들어요

 

 

 

 

 

업체에서 직장인투잡으로 할 수 있게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알바를

 

지원해준지는  벌써 16년이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일거리 받아 일하는 기관은

 

워낙 큰 업체여서

 

이미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

 

 

 

공신력 있고, 규모도 크며

 

월급관리나 수익관리까지 다 알아서 해줘서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기업은행 파트너업체에요)

 

 

 

 

 

 

혹시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일거리나 무료자료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둘러보고 신청하세요

 

 

 

가입 안해도 공짜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경쟁없고, 추천인이나 멘토한테 지불하는

 

초기비용도 없는 일이에요

 

일하는 만큼 돈 벌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저처럼 간단히 일하고 월급 2번 받으세요 !

 

 

 

 

 

 

타자아르바이트 일거리/무료자료 신청하는 곳

 

무료상담 신청하는 곳 <클릭 또는 터치하세요>

 

 

 

 

 

 

 

 

누르면 직장인투잡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