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직장인 주말투잡, 장거리 운전기사알바 그만두길 잘했어요

by 금손i 2017. 4. 7.
반응형

 

 

 

 

 

직장인 주말투잡

 

장거리 운전기사알바 하다가 그만 두고

 

새로운 일 시작한지 이제 이제 5개월인데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부업 후기

 

간단히 남겨요 !

 

 

경제도 어려운데 같이 돈 벌면 좋으니까요 ~

 

( 경쟁구도 X )

 

 

 

 

 

 

 

 

 

 

 

 

저는 30대 후반 직장인이에요

 

 

열심히 평일 동안 일하는데

 

왜 통장에 돈은 안 모이는지

 

직장인들의 딜레마 아닐까요?

 

 

저도 그래서 주말투잡으로 그동안

 

운전기사알바를 나름 꾸준히 해왔어요

 

 

그런데 결혼하고나니

 

주말엔 집안 경조사도 많고,

 

아이랑 놀아줄 보내는 시간도 많지 않아

 

주말운전알바를 그만두게 되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 주말투잡은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긴해요

 

 

그렇다고 지금 시작해서 늦었다는건 아니에요

 

 

제가 일거리 받는 회사에서

 

이 일을 지원해준지

 

이미 16년도 더 되었다는데

 

지금 시작하는게 늦은거라면

 

시작하지 몇개월 안 된 저도

 

돈 못 버는게 맞는거였으니까요

 

 

 

그런데 초보자인 저도 다른 분들만큼

 

수당받으며 일한답니다 !!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주말투잡은

 

마케팅과 연관된 아르바이트라서

 

수당이 꽤 좋은건데요!

 

 

 

주말 내내 밖에 나가서 쉬지 않고 일해도

 

아마 제가 하는만큼 벌기 힘들거에요

 

 

 

 

저는 지금 이 일로

 

본업만큼은 아니지만

 

그에 준하는 월급을 받고 있거든요

 

 

 

 

마케팅에 '마'자도 모르던 제가

 

이렇게 월급 받는게

 

저도 신기할 따름이네요 !

 

 

 

 

 

 

 

 

 

 

제가 하는 직장인 주말투잡 간단히 소개하면

 

마케팅회사(광고주)로부터

 

무료로 원고를 지원 받아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올려주면 되는 일이에요

 

 

 

 

글짓기 못 해도

 

내가 글을 다 짓는게 아니고,

 

내가 사진도 다 찍어야 되는 것도 아니라

 

간단하답니다 !!

 

 

가이드라인대로 올려만 주면 된답니다.

 

 

 

지금 제가 올리는 글처럼

 

간단히 생각을 적어 올리고

 

수수료 받는 일도 있구요

 

 

 

 

1시간이면 원고 1~2개는 충분히 올리는데요

 

 

사람들이 제가 올린 글을

 

검색해서 들어올 때마다

 

수수료가 제 앞으로 쌓이는데요

 

 

 

(글 하나 올리면 평균 3~5만원 수수료가 쌓여요)

 

 

 

 

 

 

어제도 퇴근해서 수익표 확인했더니

 

꽤 많은 수익이 쌓였더라구요

 

 

 

 

 

 

 

실제 저의 수익표입니다

 

(불펌금지)

 

 

 

 

 

 

 

 

 

 

 

직장인 주말투잡으로 찾았던 일이라

 

저도 처음엔 주말에만 했는데

 

 

하루에 1시간 정도만 해도

 

주말에 따로 일 안해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주말에 그냥 남들처럼 놀려고

 

퇴근하고 나서

 

간단히 30분에서 1시간이라도

 

글 써서 올리는 편이에요

 

 

 

 

회사일이 바쁘면 평일에도 건너뛸 때도 있고,

 

그냥 주말에 할 일 없으면

 

몰아서 일하기도 해요

 

 

 

 

정해진 근무량이나 시간이 없어서

 

내가 시간 날 때 아무때나 일할 수 있거든요

 

 

 

 

 

직장인 주말투잡이지만

 

워낙 일이 쉽고 간단해서

 

대학생이나 육아맘들도 많이하고 ,

 

요즘엔 노후준비알바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20살만 넘으면

 

경력/학력 등 조건 없이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

 

 

 

 

 

인터넷재택알바 대부분이 

 

시작할 때 초기비용이 필요한데요. 

 

제가 일하는 곳은

 

초기 비용은 있지만 전액 환급이 가능한 곳이에요.

 

사실 저도 시작할 때

 

여러 업체 비교해보고 했지만

 

돈 많이 낸다고 해서 더 많이 버는거 아니거든요

 

저처럼 오히려 제대로 알려주는 곳을

 

선택하시는게

 

제대로 벌면서 

 

오래 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카톡으로 모르는거 물어봐도 되고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하거든요

 

근데 솔직히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니라

 

수시로 질문하거나 그럴 필요도 없긴해요  

 

 

 

저도 직장인주말투잡으로 이렇게 돈 버니

 

아마 여러분도 저처럼 많이 버실 수 있을거에요

 

 

하루 30분만 더 하셔도

 

더 많이 버실걸요 ?

 

 

제가 하고 있는 일거리나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홈피 들어가셔서

 

무료로 받아보시고

 

꼼꼼히 알아보신 후 시작하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받을 수 있답니다)

 

 

🟠🟡🟢 할인 이벤트 중 🟠🟡🟢

수강료 22만원 할인해서 1,980,000원입니다.

이 금액은 전액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액 10% 뺀 나머지 금액 모두 환급)

 

 

 

 

직장인주말투잡

 

저처럼 타자아르바이트로 돈 버세요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 곳)

 

 

 

 

 

 

 

클릭하면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남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