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믿을수있는 재택알바 왕초보도 돈법니다

by 금손i 2017. 4. 12.
반응형

 

 

 

 

믿을수있는 재택알바

 

저 같은 왕초보도 돈 버네요 !

 

 

 

 

 

 

 

 

 

 

 

 

저는 재택알바가 처음인

 

30대 후반 주부에요

 

 

 

 

요즘엔 맞벌이가 대부분인데

 

저는 육아하며 한 동안 쭉 살림만 하고 있어

 

신랑 어깨에 짐 좀 덜어주고자

 

용돈벌이로 이 일을 시작했는데요

 

진짜 돈이 벌리네요 !!

 

 

 

 

 

 

저의 실제 후기 간단히 남기도록 할게요 ~

 

 

 

 

 

 

 

저는 우선 아이가 있어서

 

시간에 자유라곤 찾아볼 수 없어요

 

 

아직 어리기도 해서

 

어린이집도 안 보내고

 

홀로 독박육아 하고 있더거든요

 

 

그래서 밖에서 하는 일은 어렵고

 

당연히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알아보다가

 

지금 하고 있는 재택알바를 알게 되었어요

 

 

 

 

 

 

해본적도 없지만

 

그나마 제가 전공했던 분야와 관련된 일은

 

원고라도 쳐주고 돈 받거나,

 

오타검수 같은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수당도 좋고

 

일하기도 편한 부업을 알게 된거죠  ~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믿을수있는 재택알바는

 

바로 마케팅과 관련된 글쓰기 알바에요

 

 

 

 

직업이나 학력, 경력

 

사는 곳 이런건 하나도 상관없이

 

타자만 칠 줄 알면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저 같은 평범주부도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처음엔 저랑 관련 없는 분야고,

 

마케팅이라고 하니

 

뭔가 자신이 없어지더라구요

 

 

초보자도 다 해서 돈 번다는데

 

나같이 돈 못 버는 초보도 있지 않을까

 

걱정이 됐었거든요

 

 

 

 

 

그래서 이왕 알아보는거

 

좀 더 자세히 알아봤는데

 

저같은 주부님들이

 

온라인마케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시면서

 

인터넷상에 간단히 글 올리고

 

수당 받는 일을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처음에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본업삼아하신다는 분들 후기도 보니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무료자료랑 일거리 먼저 받아보게 되었어요

 

 

 

 

 

 

 

 

 

 

 

 

솔직히 요즘 최저시급도 낮고,

 

밖에 나가서 뼈빠지게 일해도

 

돈 벌기 힘든세상인데

 

집에서 한두시간 타자쳐서 글 써주고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할까 싶었는데

 

 

 

 

 

 

마케팅과 연관 되어 있어서

 

이게 가능하더라구요

 

 

그런 반면에 수익구조는 또 엄청 간단하고

 

투명해서 깜짝 놀랬어요

 

 

 

 

 

 

다단~계처럼 회원 한명 모집하면

 

수당 얼마 받는 일이었다면

 

고민도 안하고 시작도 안 했겠지만

 

그런 추가적인 일 없이

 

 

 

 

 

오직. 글 쓰는 일로만

 

돈 벌 수 있다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죠

 

 

 

이렇게 믿을수있는 재택알바 또 없을거에요

 

 

 

시작헤서 하루 1시간씩

 

꾸준히 글 올리고 돈 번지는

 

6개월차에요

 

 

 

 

 

마케팅회사로부터 일거리 지급 받으며

 

알려준 가이드라인대로

 

따라하기만 했는데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하더라구요

 

 

 

 

 

 

 

 

 

 

 

 

평균 하루에 5~7만원 정도

 

수익을 받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제가 써서 올린 글을 보고

 

관심을 보이거나

 

유입될 때마다

 

수수료 8천원씩 받고 있어요

 

 

 

 

 

일하지 않는 날에도

 

사람들은 제가 올린 글을 볼 수 있어

 

수익이 들어오더라구요

 

 

 

아이키우고 있는 주부이다보니

 

가끔 애가 아프거나 ,

 

집안일이 산더미처럼 쌓였거나

 

집안 사정이 있으면

 

일 못하는 날도 솔직히 많은데

 

이런날도 수익이 발생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

 

 

 

 

그래서 왠만하면 빠지지 않고

 

아이 자는 시간에 1시간씩은

 

꾸준히 하려고 한답니다

 

 

 

 

 

 

 

 

 

 

 

 

믿을수있는 재택알바 기관에서

 

무료 일거리 지급 받으면서

 

생각지도 못하게 돈 벌 고 있는데요

 

 

 

벌써 총 수익이 1000만원이라는 금액을 넘었어요

 

 

 

 

이 일은 연령도 상관없어서

 

제가 일을 하고 싶을 때까지

 

쭉 할 수 있다고 해서

 

이걸로 계속 돈 모으려고 생각중이에요

 

이걸로 아이 학자금도 만들어놓고,

 

노후 대비도 해 놓으려구요

 

 

 

 

 

 

이 일을 기관에서 지원해준지도

 

벌써 16년이 넘었다는데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더라구요

 

 

 

 

 

 

 

 

 

 

 

 

믿을수있는 재택알바

 

누구나 할 수 있는 건

 

다 업체의 도움 덕분이었어요

 

 

저도 맘카페나 중고사이트에

 

글 몇자 올려본게 다인데

 

회사에서 일 시작할 때

 

글 쓰는 방법, 블로그 만드는 방법 등

 

일할 때 알아야할 것들은

 

다 알려줬거든요

 

 

 

 

 

 

저같은 재택근무자들이 잘 되어야

 

업체에서도 수익이 많이 발생하는거라

 

관리도 잘 해주시고

 

정말 많이 도와주세요

 

 

 

 

 

 

 

 

 

 

 

제가 홍보글을 올리는 아이템은

 

주로 교육과 연관 되어 있는데

 

교육부 인가 받은 자격증이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나중에 문제될일도 없고

 

사람들한테 정보를 제공해주고 돈을 버는거라

 

뿌듯하게 일하고 있네요

 

 

 

 

식구들한테 부끄럽지도 않구요 !

 

 

 

 

 

 

 

 

 

 

 

 

 

 

 

 

저 같은 주부들, 직장인들, 어르신들

 

20살만 넘으면 다 할 수 있어서

 

누구든 하면서 저처럼 돈 벌어요

 

 

 

 

 

수익은 저랑 다 비슷한데

 

일 시작하고 돈 못 번 사람은

 

1명도 없다고

 

자신있게 이야기 하더라구요

 

 

 

 

다단게 같은거면 실력에 따라

 

누구는 돈 많이 벌고,

 

누구는 망하겠지만

 

저처럼 안정적으로 월급 받으며

 

부담없이 일 하실 분들은

 

제가 일하는 곳에서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아래 사이트에 주소 남기도록 할게요

 

(가입 안해도 공짜로 받아볼 수 있어요)

 

 

 

 

 

 

 

 

믿을수있는재택알바

 

교육부 인증 받은 곳 무료자료 신청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제택근무알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