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부업사이트, 부업하실분 재택 일거리 무료로 받으세요

by 금손i 2017. 4. 10.
반응형

 

 

 

 

 

부업사이트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인데요

 

부업하실분 계시면

 

일거리 저처럼 무료로 받아 시작하세요

 

 

 

 

 

많은 재택부업사이트 중에

 

가장 믿을만하고

 

추천인에게 내는 초기비용도 없고

 

교육부 인증 받은 업체라

 

사기 당할일 없답니다~

 

 

 

 

 

 

 

 

 

 

 

 

 

 

제가 일하는 부업사이트에 대해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무료로 지원 받고 있어요

 

 

이제 일 꾸준히 한지 6개월차인데요

 

 

제 수익보고 이것저것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사실 부업전문사이트는 아니고

 

마케팅전문교육업체에요

 

 

그런데 여기서 일거리도 제공해주는데요

 

 

 

그렇지만 워낙 믿을만하고

 

회사 규모도 커서

 

여기서 저처럼 일자리 제공 받고

 

일하는 재택알바생들만 해도

 

몇천명이나 된답니다

 

 

 

 

 

안정적인 수익에

 

일도 어렵지 않고 쉬워서

 

많은 분들이 하고 계세요

 

 

 

 

 

 

 

 

 

 

 

제가 하는 일은

 

회사에서 홍보하려고 하는 아이템을

 

대신 홍보해주는거에요

 

홍보글을 써서 대신 인터넷에 올려주는데요

 

 

 

저는 이렇게 홍보대행을 한 대가로

 

수수료를 지급 받는답니다

 

 

 

 

 

 

 

사실 저도 집에서하는부업은 처음이라

 

일 시작할 때 어떻게 하는지도 몰랐는데

 

 

 

 

 

기관에서 일하는방법 알려줘서

 

알려준대로 블로그 만들고

 

글도 따라 써서 올렸더니

 

이렇게 수수료 지급 받는일이 가능하더라구요

 

 

 

 

이렇게 마케팅과 연관된 일을 하며

 

제가 돈 벌 줄 몰랐는데

 

요즘엔 일반인들도 많이 하는 부업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전엔 전문가들이나

 

프리랜서들이나 집에서 일하지

 

재택근무 아무나 하나 싶었는데

 

 

우리나라는 인터넷이 워낙 잘 발달되어있어 그런지

 

정말 아무나 다 할 수 있어요

 

타자만 칠 줄 안다면요~

 

 

 

 

 

 

저처럼 평범하고 특별한 능력이나

 

자격증 같은 거 없는 주부도,

 

회사원도 , 대학생들도 다 할 수 있으니

 

 

 

부업하실분 계시면

 

너무 어렵게 생각마시고 시작해보세요

 

(20살만 넘으면 다 할 수 있어요)

 

 

 

 

 

 

 

 

 

 

 

 

 

 

 

제가 주로 홍보하는 아이템은

 

부업사이트에 들어가서 매일 받을 수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것처럼

 

주로 교육과 관련된 것들이 많아요

 

 

 

교육부 인증 받은 자격증이 대부분인데

 

여기서 제가 홍보하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

 

인터넷에 글을 올려주면 된답니다

 

 

 

 

사진이나 글은 기본적으로 제공 되서

 

제가 직접 사진을 찍거나

 

글을 짓지 않아도 되서

 

편히 일할 수 있네요

 

 

 

이렇게 글을 올려두면

 

사람들이 정보를 찾아 제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 때마다 한건당8천원 이상의 수수료를 받아요

 

 

글 하나 올리고 20명도 넘게 들어와

 

10만원 넘게 받은 적도 있네요~

 

 

 

 

 

 

 

 

 

 

 

6개월정도 일을 꾸준히 하다보니

 

제가 써서 올린 글이

 

인터넷에 한 200개 정도 되는데요

 

 

 

 

(평일 하루 1~2개씩 올리거든요 = 1시간이면 충분)

 

 

 

 

 

이 글들이 다 돈 벌어다주는 글이라서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보다

 

수익이 더 많이 나오긴 해요

 

 

 

 

 

 

첫달엔 사실 100만원도 안 됐는데

 

이게 할 수록 수익이 늘어나는 구조라

 

지금은 200만원 이상 월급 받고 있네요

 

 

 

 

부업사이트에서 무료로 일거리 제공해주는데

 

제가 원할 때까지 할 수 있어서

 

앞으로 계~ 속 하면서 돈 모으려구요 !

 

 

 

 

 

 

 

 

 

 

 

 

 

 

 

 

 

부업하실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건

 

바로 일하시는분들 평균 월급이겠죠?

 

 

 

 

 

 

저도 시작할 때 근무자들 평균 월급이나

 

일하는 시간 이런게 궁금했었는데요

 

 

 

 

 

대부분 100~200만원 사이의 월급을

 

안정적으로 지급 받고 계시고,

 

 

하루 2~3시간 일하시는 분들은

 

이것보다 더 받으시기도 한답니다

 

일 시작한지 오래 되신 분들은

 

 300만원 넘게 받으시는 분들도 계신대요

 

 

 

 

 

제가 하는 일은 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

 

간단한 일인데,

 

회원 상담하고 가입시켜야 하는 다단%계와는 달리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경쟁구도 아니라 스트레스도 없네요)

 

 

 

 

 

 

 

 

 

 

 

 

 

 

제가 일하는 부업사이트에서는

 

이 일을 제공해준지

 

벌써 15년이도 넘었고

 

업계에서도 아주 유명한 업체랍니다

 

 

 

 

IBK기업은행 파트너업체라 그런지

 

수익도 밀리지 않고 잘 챙겨주고,

 

 

 

한국교육산업대상 대상을 수상한 경력도 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부업사이트 중에

 

일거리도 주고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곳은

 

여기 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처럼 간단히 일하는방법 배우고

 

하루 1시간만 글 써서 올리면

 

충분히 저처럼 돈 벌 수 있답니다

 

 

 

 

 

부업하실분 아래 홈피이지에서

 

궁금한 점 더 살펴보시고

 

무료자료랑 일거리(원고) 먼저 받아보고

 

직접 결정하세요~ (강요X)

 

 

 

 

일하는방법 동영상도 있는데

 

그것도 신청하면 받아보실 수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간단하답니다

 

 

 

 

 

 

 

 

부업하실분 무료자료 & 일거리 신청하는 곳

 

초기비용 , 추가업무 없이 일하세요 < 클릭 >

 

 

 

 

 

클릭하면 제택근무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