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재택알바 종류, 사기 구별법 알겠네요

by 금손i 2017. 3. 14.
반응형

 

 

 

 

 

 

재택알바 종류 정말 다양해서

 

저도 시작할 때 알아보느라 애 먹었어요

 

1달도 넘게 고민하고,

 

꼼꼼히 살펴봤는데

 

이제는 뭐가 사기이고 아닌지 눈에 보이네요

 

 

 

 

 

 

 

 

 

 

사실 어떤 재택알바가 사기라고 광고하면서

 

시작하라고 하겠어요

 

 

 

 

다단!계나 불^법 홍보 대신해주는 일도

 

다 고수익만 자랑하고,

 

초보자도 할 수 있다면서 사람들을 유혹하는데요

 

 

솔직히 저도 고수익만 보고

 

처음에 회원가입시키면 수당받는 일을 했었는데

 

바로 실패했답니다

 

 

 

 

 

 

원인은요?

 

저는 글재주도 없고,

 

사람 상대하는 일 힘들어하고,

 

사람 설득하는건 더더욱 못하거든요

 

 

 

 

 

 

 

 

 

 

 

 

다당계도 사기는 아니지만

 

실패를 한 번 겪고나니

 

뭐가 나한테 맞는 일이고,

 

어떤 종류의 일을 하면 돈을 벌 수 있겠구나

 

대략 감이 잡히더라구요

 

 

 

 

 

여러분은 한번에 돈벌기 성공하시라고

 

제가 하고 있는 안전한 재택알바 종류

 

알려드리는거랍니다

 

 

 

 

 

이 일은 다단*계처럼 경쟁적이지도 않고,

 

일한만큼 수당 받는 일이거든요

 

 

 

 

(20살만 넘으면 지역/경력/학력 무관)

 

 

 

 

 

 

 

 

 

 

 

제가 재택알바 시작한지

 

이제 5개월차 들어왔어요

 

 

 

 

사람 상대하는 일 실패하고 나서는

 

그냥 일한만큼 돈 주는 곳을 찾게 되었답니다

 

 

 

 

 

고수익아니어도 되니까

 

안정적인 수입을 벌 수 있는 곳으로요

 

 

 

 

그리고 일거리도 꾸준해서

 

중간에 일 못해서 돈 못버는 일 없게요

 

 

 

 

 

 

 

 

 

 

 

 

 

여러가지 종류의 일이 있지만

 

그 중에 저는 cpa알바라는걸 해요

 

 

 

 

 

 

마케팅회사에서 원고를 받아

 

인터넷에 대신 올려주는 일인데

 

출판사 타자알바보다 수익이 좋고,

 

 

 

일거리도 자체개발아이템이 많아

 

꾸준히 일 할 수 있어서 시작했어요

 

 

 

 

 

 

 

 

 

 

 

 

 

 

제가 하는 재택알바 수익구조를

 

조금더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1. 회사로부터 일거리를 무료 제공 받아

 

 

 

-

 

 

 

2. 제가 대신 인터넷에 홍보글을 올려주면

 

 

 

-

 

 

 

3. 사람들이 제글을 보고 유입될 때마다

 

건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아요

 

 

 

 

 

 

만원 이상 받는 일도 있는데

 

저한테는 8천원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주로 자격증/ 학습지 홍보글 올리는거거든요)

 

 

 

 

 

 

이렇게 재택알바 꾸준히 하다보니

 

수익이 많이 올라서

 

월 200만원 가까이 벌고 있어요

 

 

 

 

 

 

 

 

 

 

사실 처음에는 제가 써서 올린 글이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보러 많이 안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수익이 얼마 안됐지만..

 

일 시작하고 바로 수익이  1~2건 생기더니

 

매일 매일 꾸준히 쌓이더라구요

 

 

 

 

 

 

 

 

 

 

 

 

 

2개월 3개월차 될 수록

 

월급이 한달에 20만원 이상씩은 올랐던 것 같아요

 

 

 

처음에 조금 번다고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처음 일 시작할 때 상담으로 설명 들었거든요

 

 

 

 

 

정말 피곤하고 힘든날 빼고

 

하루에 원고 1개라도 글써서 올린 결과

 

이렇게 지금은 꽤 많은 수익에 행복해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시간 장소 상관없이 할 수 있거든요)

 

 

 

 

 

 

 

 

재택알바 사기 안 당하시려면

 

유령회사, 사기업체 피하세요

 

 

 

 

 

저는 교육부에서 인증 받고

 

기업은행 협력업체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거리를 무료제공 받으며 일하고 있는데요

 

 

 

 

 

워낙 업체가 유명하고 안정적이다보니

 

사기 당할일은 없더라구요

 

 

 

 

 

 

 

저도 시작할 때 혹시 교육부 인증 업체가

 

사기 업체겠어?

 

하면서 시작했네요

 

 

 

 

 

일거리 먼저 받아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무료상담으로 자료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수익구조나 일하는 방법

 

한 번 더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

 

 

 

 

경쟁적인 일 아니니

 

우리 같이 힘내서 돈 벌어요 ~ 화아팅 ^^

 

 

 

 

 

재택알바종류 중 가장 안전한 일

 

월 200만원 저랑 같이 버실 분

 

무료자료 신청하세요 << 클릭 >>

 

 

 

 

 

 

 

 

클릭하면 믿을수있는 재택부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