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블로그 포스팅 알바 아무데서나 하면 큰코다침

by 금손i 2017. 2. 21.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 알바

 

저는 제일 믿음직스러운 기관에서 시작했어요

 

 

 

 

 

 

 

 

 

 

 

 

포스팅알바..

 

저처럼 집에서 돈벌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일인데요

 

 

 

안전하게 시작하고,

 

수익을 보장받고 싶으시다면

 

교육부 인증 받은 기관에서 하세요 !!

 

 

 

 

 

 

 

저도 재택아르바이트를 찾던 중에

 

블로그에 글만 올려주면 되는

 

이 일을 알게되었는데요

 

 

 

시작하기까지 정말 많이 알아보고

 

조사해보고 선택한 곳이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요

 

 

 

 

이미 업계에서 유명한 곳이라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블로그 포스팅 알바

 

일거리 주는 곳은 많은데

 

여러 업체 중에서

 

저는 무료로 일거리 제공 받아서

 

꾸준히 일하고 있어요

 

 

 

 

 

 

 

제가 꾸준히 일하는 이유는 두가지

 

1. 일이 쉽고 간단해요

 

2. 수익이 참 만족스러워요

 

 

 

 

 

여러 재택알바사이트를 비교해보고

 

몇군데 추려서

 

무료자료랑 무료상담 신청해서

 

받아봤는데요

 

 

 

투명한 수익구조인데도

 

만족스러운 수수료를 지급해줘서

 

딱 여기다 싶었어요

 

 

 

 

다단계인 곳도 많고,

 

유령회사도 많았는데

 

그 중에 고른 곳이랍니다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일하는 방법 정말 간단하고 쉬워요

 

 

 

 

회원유치, 고객상담

 

이런 업무는 제가 하는 일이 아니에요

 

 

 

오직 글만 써서 올려주면

 

제가 해야 할 일은 끝이랍니다 !!

 

 

 

 

따로 시간내지 않고

 

그냥 틈날 때 한시간씩 하고 있는데

 

남들처럼 월급 받고 있네요

 

 

 

 

 

 

 

 

 

 

 

블로그 포스팅 알바가

 

워낙 장점이 많으니

 

다 말씀드리기도 벅차네요 ^^

 

 

 

장점이 많아서 그런지

 

일 바쁘신 분들도

 

한시간씩 투자해서

 

돈 열심히 버시더라구요

 

직장인, 주부, 대학생... 다들 바쁜데

 

많이 하고 계시거든요

 

 

 

(20살만 넘으면 아무조건 필요없이

 

누구드지 할 수 있는 일이에요)

 

 

 

 

 

 

 

 

 

 

 

제가 블로그 포스팅 알바 하는 곳은

 

마케팅회사여서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아이템이 많아요

 

 

 

 

 

 

그래서 일거리 가지고 경쟁할 일도 없고,

 

일거리 끊길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주로 방과후교사자격증이나 학습지와 같은

 

교육관련 아이템을

 

홍보하는 원고를 올리고

 

그에 맞는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원고 쓰고 원고료 받는 일

 

(1건에 3~5만원)

 

일 할 때 마다 지급 받아요

 

 

 

 

 

글 써서 올리고 수수료 받는 일

 

(1건에 8천원~1만원)

 

사람들이 내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수수료가 무제한으로 쌓여요

 

 

 

 

 

저는 이 두가지 일을 주로 하는데

 

두번째 말씀드린 일이

 

수익도 더 안정적이고

 

무제한으로 쌓여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일 못하는 날도 수익이 들어오거든요

 

그래서 이 일을 주로 하고 있어요 !

 

 

 

 

 

 

 

 

 

 

 

 

 

제가 하는 블로그 포스팅 알바는

 

한번 일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면

 

웹상에 제 글이 많아져서

 

수익이 점점 늘어나는 구조에요

 

 

 

제가 쓴 글이 많을수록

 

사람들이 더 많이 보고 들어오거든요

 

 

 

 

단기알바로 선택한게 아니라

 

꾸준히 돈 벌고 싶어

 

이 일로 선택했답니다

 

 

 

 

 

 

 

 

 

 

 

 

블로그 포스팅 알바 제가 하고 있는 곳에서

 

시작하고 나서 돈 못 번 사람

 

1명도 없다고 해요

 

 

 

 

 

다단계 시작하고 초기비용 내고나서

 

돈 못 번 사람은 많이 봤는데

 

 

이 일은 확실히 다르답니다

 

실패할 확률이 0%라는거죠

 

 

 

능력에 따라 수익을 지급받기 보다는

 

일한만큼 수수료가 쌓이니

 

그 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저랑 같은 곳에서

 

블로그 포스팅 알바 일거리 제공받아

 

일 하고 계신 분들 68%가

 

저처럼 안정적인 수익

 

 (월100~200만원)을 받고 계세요

 

 

 

 

이렇게 재택근무자들에게

 

일거리 제공해준게 벌써 15년이 넘었다는데

 

오랫동안 유지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기업은행 파트너업체

 

2015년 한국교육산업대상 대상 수상

 

공무원 마케팅 연수 담당 업체랍니다

 

 

 

이미 인증 받은 곳이니

 

저도 믿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매월 15일 월급 통장으로

 

수익 지속적으로 지급받고 싶으신분은

 

제가 하고 있는데서 시작하세요

 

 

 

 

시작하기전에 일하는 방법도 알려주니

 

확실히 방법도 모르고 시작하는 것보다

 

돈 더 많이 벌 수 있더라구요

 

 

 

무료자료와 무료상담 제공해주니

 

아래 링크에서 먼저 받아보세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익구조

 

자세히 살펴보실분 < 클릭 >

 


 

 

 

 

 

 

 

클릭하면 제택근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회원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