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시노백쉐프 시흥배곧점 별점4점

by 금손i 2016. 12. 23.
반응형






스시노백쉐프 시흥배곧점



안녕하세요 꽂주부데이지에요
저는 초밥을 매우매우 좋아하는데요

중기 임산부인 저는
임신 사실을 매우 일찍 알게 되어
음식도 일찍 가려먹었어요

입덧도 일찍 시작되어
고생을 했는데요
엄청난 입덧은 아니었지만
가끔 양치덧, 토덧하며
남들하는만큼은 다 했더랬죠


임신사실 확인하자마자
의사선생님 주의사항으로
술담배금지,
탕욕금지,
날음식금지

이렇게 주의사항을 들었어요

워낙 제가 날로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하.. 참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스시도 물론 완전 좋아하고,
회, 육회, 그냥 먹는건 다 좋아하거든요


참다 참다가 오늘 드디어
고기초밥이라도 먹자해서
찾아간 곳이 스시노백쉐프 시흥 배곧점이에요




스시노백쉐프는

MBC 운빨로맨스라는 드라마에서도 나왔다고
저도 이 드라마 봤었는데,
류준열이 극중에서 초밥을 못 먹는데
고기초밥이 있어 맛나게 먹는 장면이 있었거든요

저는 초밥을 못 먹는건 아니지만
임산부이다보니 날것을 조심해야해서
나름 청결해보이고 깔끔해보이는 매장으로 찾아갔어요

활어를 직접 잡는
일식집으로 갈까도 했는데
스시노백쉐프 사진 보는 순간 뿅가서..
이끌려가고 말았답니다


여러가지 초밥이 있는데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지만
셋트로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여러가지 메뉴 중
와규스테이크라인(2인0을 주문했어요

날것 피해야 하는 저는 고기초밥 위주로 먹으려구요


(오늘 드라마에서도 대사 중 나오는데
임신 초기에만 날 것 조심하면 된다고..
근데 날이 추워지긴 했지만
날음식은 알아서 조심하는게 낫다고봐요
괜히 먹었다가 탈나면... 약도 못먹고
본인만 힘드니까여...
저는 얼마전 감기로 고생해서
음식으로 또 탈나기 싫어서 활어초밥은 안먹었어요
드시는분들은 또 드시니, 개인의 선택이 아닐까요)


 



사실 초밥 나오는 순간
고기초밥보다
선분홍? 오렌지빛의 연어초밥이
더더더더더 먹고 싶었으나...

참고 또 참았네요

와규스테이크를 집중공략하고,
다마고(계란말이초밥), 롤,
문어초밥 등 익힌건 제가 다 먹었어요





스시노백쉐프 고기초밥이
와규스테이크랑 와규불초밥
2가지가 있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와규스테이크 별로..
위에 올려진 소스가 살짝 느끼해서
고추냉이 찍어먹으면 괜찮긴 하지만
없느니 못하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뭐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워낙 먹고싶었던 음식이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셋트 메뉴에는 우동도 같이 나와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오픈이벤트 한다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으나
저처럼 멀리서 갈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다음에는 제가 불초밥을 직접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고기 사다가 양껏 만들어서
배터지게 먹어볼래요 !!

그리고 출산하면 연어사케동이랑 연어초밥
꼭 먹고 말거에요...





이상 꽃주부데이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