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태양 그옛날 손짜장 후기

by 금손i 2016.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이삿날 하면 가장 생각나는 음식,
졸업식 하면 가장 생각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바로 짜장면이죠 ㅎ


저희 시댁 근처에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서
오늘 후기 남겨볼까해봐요 !


워낙 가깝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찾는 편이에요

짜장면, 짬뽕 같은 중국음식이
한끼 먹기에 부담 없고 딱 좋잖아요
가격도 그렇구요 ^^





자리는 그대로지만
얼마전 가게이름이랑 메뉴판, 식기 같은게
전부 바뀌었더라구요

가서 먹어보니 맛도 바뀌었음
전보다 훨씬 더 맛있어졌어요


짜장면, 짬뽕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랍니다


시흥에는 고**짬뽕처럼 유명한 중국집이 많은데요
왜 그런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

여기도 점심시간이나 주말에 보면
주차장이 항상 가득차있어요


저희가 먹은 메뉴 위주로 보면서
어땠는지 개인적인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주문하면 먼저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단무지, 양파, 춘장, 김치 ^^

저희는 탕수육 중사이즈 한개,
그리고 짬뽕 2개, 짜장1개, 볶음밥1개
이렇게 무난하게 주문했어요





제일 처음 나온 탕수육입니다
바삭바삭한 탕수육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아주 꿀맛 !

저희 일행 중에 찍먹파가 있어서
항상 갈 때마다 소스를 따로 달라고 부탁드려요

따로 주문하지 않으면
탕수육에 소스 부어서 나올 수도 있으니
부먹 아니고 찍먹이신 분들은
소스 따로 달라고 말씀하세요 : )


찍먹 부먹 반반이시라면
소스 따로 받으셔서
반만 부어 드세요 ㅋㅋㅋ





짬뽕은 얼큰하니 맛있어요
해물도 많이 넣어주시구
건져먹다보면 아주 배가 부르답니다!!

이거말고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더 맵게해주세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그걸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짬뽕은 얼큰하고 매워야 제맛아닌가싶어요






오징어에 홍합에 소라에
해물 아주 푸짐하죠?

국물도 깔끔하니 시원하답니다
고기짬뽕과 달리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물짬뽕 !






그리고 제가 주문한 볶음밥이에요
신기하게 밥이 약간 붉은색을 띄더라구여
고추기름으로 하신건가?
여쭤보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여 ㅋㅋ


짜장 소스 넘 조금 주신거 아닌가 했는데
그만큼 짭짤해여
조금만 넣어서 비벼먹으면 딱 맞답니다!!


아. 군만두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ㅠㅠ
사진을 못찍었네요

바삭바삭 맛나게 튀겨주신답니다



태먕 그옛날 손짜장
넘 비싸지도 않고 그냥 가격대는 다른 업체랑
비슷한 편인 것 같아요

맛은 그래도 좋으니
근처에 들릴일 있으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 )




개인적인 후기이니 태클은 노노 !
전 다음에 또 먹으러갈거니까여 ㅎㅎ


아, 홀도 있고 방도 따로 있어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신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