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야동 잇츠 모임장소로 좋은 곳

by 금손i 2016. 12. 31.
반응형



대야동 잇츠 모임장소로 좋은 곳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입니다 : )
며칠전에 눈오더니 쭉 춥네요
아직 음지에는 녹지않은 눈이...

임산부인 저는 길미끄러울까봐
감기걸릴까봐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어제는 마트갔다가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대야동 파스타맛집 잇츠에 다녀왔어요

완전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시흥에는 워낙 파스타나 이탈리안음식
하는 곳이 드물더라구요...



시흥에 서가앤쿡이 있으면 좋겠지만
인천이나 부천 주변 큰 지역에
유명한 프랜차이즈가 많아서 그런지
시흥에는 큰 체인점이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쉬운대로 대야동 잇츠로 갔어요
평일인데도 연말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 식사하시는분들도 많고,
모임으로 오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남자분들은 고기 많이 드시겠지만
여자분들 모임장소로는 여기만한데가 없을듯
ㅋㅋㅋㅋ

나름 주변교통도 편하고
메뉴가 딱 여성분들 취향저격이잖아요^^


홀은 넒고 자리도 많아 웨이팅은 없었지만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ㅠㅠ
배고팠으면 못기다렸을거에요 !





저희는 가서 셋트D메뉴를 시켰어요
여자3명에 아이한명

싱글메뉴2가지 + 스테이크(택1) + 고르곤졸라
이렇게 해서 42900원 !

항상 세트로 시키면 여러가지 먹을 수 있고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이렇게 시키죠


위메뉴는 목살로 구운 스테이크!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메뉴죠
저는 고기랑 같이 나오는 샐러드... 저 드레싱 넘 맛나요
마늘이 들어간 소스 같은데
레시피 있으면 집에서 한번 만들어먹고 싶어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
같이간 아이가 요 고르곤졸라피자 귀신이라
꼭 시키는 메뉴랍니다

피자는 역시 식기전에
모짜렐라가 좍쫙 늘어날 때 먹어야 제맛이죠

히히 :)

요런 피자는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원재료가 엄청 싼데,,

나와서 먹으면 왜케 비싼지 몰라요 ..

그래도 밖에서 먹는게,
남이 해주는게 더 맛있쯤 !!




이건 새우필라프에요

항상 김치필라프 먹었는데
새우가 4마리 딱 들어간 요거 먹어봤답니다

새우랑 버섯이랑 마늘이 듬뿍 들어있어요
느끼한 메뉴랑 같이 드실거라면
김치필라프가 더 맛있어요.. 담엔 김치로 시키겠음




이건 먹다가 찍은 까르보나라
그냥 여기 까르보나라는 제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긴 많이 먹었어여 ㅋㅋ

저는 더 느끼하고 풍부한 맛의 크림파스타가
더 좋답니다 !




대야동 잇츠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홀이 뻥 뚫려있어서
여럿이 다 떠들면 시끌시끌하지만
그래도 메뉴 생각하면 모임장소로 좋죠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방
(큰 놀이기구는 없어요)도 있어서
엄마들에게 더 인기가 좋지 않을까 싶네요




대야동 잇츠 셋트메뉴구성만 찍어왔어요

가격대는 이정도이니 모임장소로 선택하실 때
참고해보시길 ^^



이제 2016년도 하루 남았네요
남은 하루 뜻깊게 보내시고,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2017년 기쁘게 맞이하시구용!!





이상으로 꼬북맘데이지의 대야동 잇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