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신27주 달달한게 너무나도 땡기네요

by 금손i 2017. 2. 1.
반응형

 

 

 

임신27주 꼬북맘데이지의 일상기록

 

 


 

 

 

26주에 임당검사 하기 전까지는

 

달다구리를 먹으면서도 불안불안

 

혹시나 임신성당뇨면 어쩌지?

 

혈당수치 높으면 재검도 해야하고,

 

식단관리도 해야하는데 어쩌지

 

고민과 고민을 반복했는데...

 

 

그러면서도 초콜렛, 아이스크림 다 먹긴했지만 ㅋㅋ

 

 

 

임당검사 마치고 한번에 패스한 이후로는

 

달달한게 더더욱 땡기는거 같네요

 

 

 

태아가 단걸 가장 먼저 흡수해서

 

그렇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다들 저처럼 이러시겠죠?

 

 

저는 사실 임신 전엔 초콜렛, 아이스크림

 

이런 군것질 좋아하지도 않고,

 

단건 질색했었는데

 

왜이렇게 단게 좋은건지

 

식탐도 엄청나서

 

신랑이 먹을 때마다 나도 한입 더 먹어야하네요;

 

 

 

 

 

 

 

 

좋아하지도 않는 던*도너츠를 한박스 사들고 쫄래쫄래

 

 

밖에 나갈일 있으면

 

디저트 가게 없는지 두리번두리번

 

케이크나 과자 스낵, 아이스크림...

 

단건 그냥 다 좋아요 ..

 

 

 

 

근데 걱정인건 지금 저의 체중이겠쬬

 

ㅠ.ㅠ

 

임신하고 나서 27주인데 9키로가 쪘네요

 

이상적인건 11킬로 정도 찌면 딱 좋다던데

 

나는 아직 임신7개월이고 세달이나 남았는데

 

남은기간동안 2키로만 쪄야하는건가....

 

어떻게 체중을 조절해야하는건가 걱정이에요

 

 

 

뭐 제가 살찌면 빼면되눈데

 

태아가 너무크면 나중에 낳기 힘들까봐 걱정이에요

 

 

유도라도 해서 자연분만하면 다행이겠지만

 

그것도 아니고 수술해야한다면...ㅠㅠ

 

 

이 생각하면서 먹는걸 줄여야할텐데

 

 

 

 

 

머리로는 체중 조절해야지 하면서도

 

손과 입으로는 달달하고

 

고칼로리의 음식들이 자꾸 ....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처음엔 칼슘 섭취한다고 우유마시는데

 

워낙 우유를 안 좋아하고 잘 못먹어서

 

달달한거랑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달다구리 먹기 시작했는뎈ㅋㅋㅋ

 

이미 지금은 우유 없이 마구마구 먹습니다 ㅋㅋ

 

 

 

 

 

 

 

 

나름 자제해서 조금만 담아왔어요

 

던킨 쓸어 담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요즘 유행하는 르브레드랩 딸기오믈렛이랑

 

초코오믈렛도 먹고 싶지만

 

진짜 참고 참고 또 참고 있어요

 

집 가까이 있지 않은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겟어요

 

 

제가 이렇게 잘 먹어서 그런지

 

제 배는 한 8~9개월 산모같이 남산만해요 ㅋㅋ

 

 

 

 

 

 

 

 

 

달다구리에 아이스크림이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아이스크림 먹으면 입이 말라서

 

임신전엔 진짜 잘 안 먹었는데

 

하루에 한개씩 달고 삽니다....ㅠㅠ

 

 

 

 

울 아가 좋은것만 먹어야하는데

 

엄마가 자꾸 이런것만 먹고,

 

군것질만 해서 미안하네요

 

요즘 커피도 먹고...

 

그냥 날것만 안 먹고 있어요

 

술담배랑 ;

 

 

 

아마 이번주 금욜은 남편 생일인데

 

케이크 한 판 클리어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지금도 케이크 먹고 싶은데 참고 있거든요 !!

 

 

 

 

아무튼 살 더 찌기 전에 체중 조절 좀 해야겠어요

 

 

임산부가 살 안 찌는 방법은

 

운동도 필요 없고

 

그냥 적당히 먹는거라는데

 

식탐만 보면 돼지 같은 저.... ㅋㅋㅋ

 

 

 

먹고 매번 숨차하는 저...

 

조금씩 여러번 나눠 먹고

 

삶고 데친 음식 위주로 먹어야겠어요

 

 

 

체중 조절 꼭 성공해야겟어요 !

 

이미 늦은 감이 있지만...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