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해맞이 임산부일상 및 소원

by 금손i 2017.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북맘데이지에요

눈 깜짝할 사이에
2016년이 가고,
2017년이 왔네요

올 한해도 여러분 모두 하시는일,
원하시는일 다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물론 제 소원도 잘 이루어지길 ^^



저의 소원은 한가지에요
뱃속에 울 꼬북이 건강하게
손가락5개 5개,
발가락 5개 5개
이쁘게 태어나게 해주세요

얼굴은 엄마아빠 안닮아도 되니
더 잘 생기게 태어나게 해주세요 : )


기대가 크고 설렘도 많은
그런 2017년입니다 !!





건강히 출산하기 위해?
그냥 요즘 폭풍 식욕이 돌아와서
먹고 또 먹고
우리 꼬북아빠는 열심히 먹을걸 사다날라요

이날은 남편이 친구들과 모임있다고 나간날인데

제가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쭁 : )


그런데 너무 늦게 가서 그런지

치즈케이크 / 생크림케이크
조각으로 한 조각씩만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두개 겟 ^^







남편이 먹고싶다는걸 사다줬을 때
완전 좋아하며
더 맛나게 먹으면
앞으로도 더 잘사다줄것 같아서 ㅋㅋㅋ
완전 좋아하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새벽 2시에 ㅋㅋㅋㅋ


뭐, 이렇게 안해도
친절한 꼬북아범이지만여 ㅋㅋ





달달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

입에 한입 넣으니 아주 살살 녹아요
원래 아메리카노랑 먹고 싶었는데
으흐,,,ㅠㅠ

밤도 늦었고
지나친 카페인은 임산부한테 안 좋으니..
그냥 우유한잔에 먹었어여






이걸 먹다보니 맛난 티라미수가 또 먹고싶음.

티라미슈에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안 드시는 임산부들도 많으시지만
저는 ㅠㅠ 애낳기 전에 한조각먹어야겠어요

어차피 출산하고
모유수유하면 그때는 더 못먹을테니까요






오늘은 새해 첫날이니
또 맛난걸 먹어야겠죠? ^^


어떤걸 먹을지
지금부터 저녁메뉴 한번 고민해봅니다

여러분도 함께하면 즐거운 사람과
맛난 음식 먹으면서
즐겁게 새해 맞이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