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산부 패스트푸드 줄여야하나

by 금손i 2017. 1. 22.
반응형

 

 

 

 

롯데리아 홈서비스 편해서 좋아요 : )

 

 


 

 

 

 

 

우리나라는 정말 배달음식 문화가

 

잘 발달한거 같아여

 

시키면 배달 안오는게 없잖아요 ㅋㅋㅋ

 

짜장면도 30분, 피자도 30분

 

그냥 요새 시키면 바로바로 오니까 너무 좋져 ㅋㅋㅋ

 

 

 

 

롯데리아 홈서비스, 맥딜리버리도

 

어느샌가 생겨서 집에서 편히 시켜먹기도 좋아요

 

 

 

뭐, 맘스터치를 많이 시켜먹긴하지만

 

햄버거 배달은 사랑입니다 !!

 

 

 

 

 

 

 

 

 

이건 랏츠버거에요

 

랏츠버거 처음 나왔을 때 안 먹어보고

 

그냥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완전 후회

 

전 그냥 불고기 버거나 먹어야할까봐여 ㅋㅋㅋㅋ

 

 

 

 

그냥 다른건 다 별로... 맛이 없더라구요

 

 

 

어렸을 때도 롯데리아 불고기, 불갈비 버거

 

진짜 많이 먹었거든요 ~

 

 

 

 

 

 

 

 

 

 

 

다른 분들은 임신하고 패스트푸드 안 드신다던데

 

저는 오히려 간편하고

 

입덧 때도 햄버거는 먹혀서

 

더 먹은거 같아요 ;

 

 

 

임산부한테 패스트푸드란

 

영양가도 별로 없고 칼로리만 높은

 

그런 음식인데

 

왠지 다 먹어놓고

 

이제와서 뱃속 아가한테 미안해지는 느낌이랄까....

 

 

 

 

 

 

 

 

 

 

 

또 워낙에 패스트푸트는

 

나트륩 함량이 높잖아요

 

 

 

짠것도 많이 먹음 안 좋다는데

 

임신 중기 지나니

 

짠거 먹어서 붓는건지

 

살찌는건지 구분이 안가지만

 

그래도 너무 많은 패스트푸드는 자제해야겠어요

 

 

맛있지만...당분간 안녕 ㅠㅠ

 

 

 

근데 새로나온 피자헛 신상메뉴는 탐이난다는게 함정

 

 

마지막으로 그 피자 한판만 먹고

 

빠이빠이 해야할까 고민이네요 ㅋㅋㅋ

 

 

 

 

 

 

 

 

 

햄버거 열량이 거의 밥한공기의 두배수준이네요

 

 

 

근데 햄버거 하나만 먹는게 아니라

 

감자튀김도 먹고

 

탄산도 좀 마셔줘야하니... 그게 문제죠

 

 

막달로 향해갈 수록

 

이 넘치는 식욕은 주체를 못하겠어요

 

 

어젯 밤에도 엄청 먹고,

 

숨도 제대로 못 쉬었답니다

 

왠지 많이 먹으면 태아도 답답할 것 같은디

 

이 애미는 먹고 또 먹고

 

계속 먹어요...

 

 

막달에 몸무게 너무 늘어서 후회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조절해야겟어요

 

 

 

 

 

ㅠㅠ

 

 

 

 

 

 

 

 

 

 

주말이니 모두 맛난거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이제 며칠후면 설날이고 대체공휴일도 있으니

 

힘내자구요 아자아자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