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글쓰기알바, 돈잘버는법 따라만 해도 되네요

by 금손i 2017. 4. 15.
반응형

 

 

 

 

 

 

글쓰기알바 이거 추천해요

 

제가 직접 해본 후기 남깁니다 !!

 

 

 

 

 

 

 

 

 

 

 

저는 30대 후반 평범 직장인이랍니다

 

 

오늘은 제가 알게된 돈잘버는법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남겨요

 

 

 

직장에 다니면서 글쓰기알바 하고 있는데

 

투잡으로 6개월째 하고 있는데

 

이 일로 버는 수익만 월150만원 정도 된답니다

 

 

 

목표는 재택투잡으로

 

본업만큼 버는거에요 !!

 

 

 

 

 

 

 

 

 

 

 

이제 얼마 후면 저의 2세가 태어나는데

 

솔직히 아이 낳으면 돈 많이 들어간다는갈

 

별로 실감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임신하는 순간

 

병원비부터 조리원비, 각종 출산용품 비용까지

 

돈이 장난아니 들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주말단기알바를 하기도 했는데

 

매번 일자리 구하기도 어렵고 ,

 

꾸준히 할 수 있는 찾아야겠다 싶어

 

재택부업을 찾아보다가

 

지금 하는 일이

 

일거리도 많고 수익이 안정적이라

 

시작하게 되었어요

 

 

 

 

 

 

 

 

 

 

 

일하는 시간에 비해서

 

글쓰기알바 수익

 

정말 좋은편이에요

 

 

출퇴근 따로 하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고

 

인터넷 되는 곳이면

 

어디서든 할 수 있으니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제가 하는 일은

 

사람 상대하지 않고

 

혼자 내가 할 일만 하면 되는 일이라

 

상사가 주는 스트레스도 없어 좋고,

 

돈 떼일 걱정 없이

 

수수료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글쓰기알바

 

솔직히 타자만  쳐주면 되는데

 

왜 이걸로 돈을 잘 벌 수 있는지

 

솔직히 이해가 처음엔 안 갔어요

 

 

왜냐하면 쉽고 간단한 일일수록,

 

그리고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일일수록

 

수수료가 적은게 사실이니까요

 

 

 

 

 

 

 

그런데 제가 하는 글쓰기알바는

 

일반 출판사 같은데서 주는 일거리가 아니라

 

마케팅회사에서 주는 일이라

 

광고와 관련된 일이거든요

 

 

 

그래서 수당이 높을 수 밖에 없다는거죠

 

 

 

 

 

 

인터넷이 워낙 발달해서

 

인터넷마케팅이 중요해지니

 

저희 같은 일반인들도 이렇게 돈 버는게

 

가능하더라구요 ~

 

 

 

 

그렇다고 제가 이쪽 업계에서 일하는 것도 아니고

 

저는 제조업 쪽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업체로부터 받은 원고대로

 

블로그 , 카페에 글 올려주면

 

제가 할 일은 끝

 

그리고 아래 수익표에

 

 수익 쌓이길 기다리면 된답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고

 

사람들이 검색해서 들어올 때마다

 

수수료가 쌓이게 되는데요

 

 

건당 8천원에서 1만원 정도 받지만

 

이게 쌓이니 하루에 몇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글쓰기알바 실제 수익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저의 수익표 촬영해서 첨부합니다 !!

 

 

 

 

 

 

 

 

 

 

사실 컴퓨터로 하는 일,

 

인터넷으로 일거리 받는일

 

이게 다 처음이라서

 

이 일로 돈 몇푼이나 벌 수 있을까

 

사기는 아닐까

 

처음에 걱정 진짜 많이 했는데요

 

 

 

첫월급 통장에 딱 들어오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가 괜한 걱정했던게

 

이 일 시작하고 돈 버시는 분들이

 

대부분 저 같은 초보자라는 거에요

 

 

(그런데 다들 수익은 저만큼 되세요)

 

 

 

 

 

 

 

 

 

 

 

 

 

 

 

처음엔 사진 첨부하고,

 

글 써서 올리는 방법도 하나도 몰랐는데

 

돈잘버는법 회사에서 다 알려줘요

 

 

 

 

 

재택근무자들이 글을 잘 올려줘야

 

회사에서도 광고가 잘 되는거라

 

전문가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도와주는데요

 

 

 

 

글써서 올리는 방법,

 

사진 첨부하는 방법

 

이런 것들도 일 시작하기 전에

 

다 알려줘서

 

따라하기만 해도 돈 벌 수 있답니다

 

 

 

 

그냥 일거리만 제공해주는 곳도 있는데

 

저는 그런데서 시작했으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돈 한 푼 못벌엇을거에요 ..

 

 

 

 

 

 

 

 

 

 

 

 

 

 

 

글쓰기알바 수당이 좋다보니

 

이상한 광고나 스@팸 광고 같은거로

 

돈 버는거 아닌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교육부인가 받은 자격증 홍보글을

 

주로 올리고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퇴근하고 1시간 정도,

 

야근으로 늦게 퇴근하는 날은 패스,

 

주말에 시간나면 1~2시간

 

이렇게 일하고 있는데

 

일 못하는 날에도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오면

 

수익이 쌓이는 구조라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답니다

 

 

 

 

 

정해진 근무시간이나 근무량이 없어

 

내 스케줄에 맞게 일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

 

 

 

 

 

 

 

 

 

 

 

 

제가 글쓰기알바 일거리 무료지원받는 곳은

 

교육부 인가 받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이에요

 

 

 

 

 

저는 일 시작하기 전에

 

일하는 방법 안내랑 가이드라인 먼저 받아보고

 

살펴본 다음에 시작했는데요

 

 

 

 

여러분도 필요하시면 회원가입 없이

 

홈피에서 신청하실 수 있어요

 

 

 

 

저는 퇴근하고 1시간 일해서

 

이렇게 돈 벌고 있지만

 

아마 여러분은 저보다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

 

 

 

 

 

경쟁구조 아니고

 

일한만큼 수당 받는 일이니

 

돈잘버는법 부담없이 따라해보세요

 

(20살 이상 누구나 가능)

 

 

 

 

 

1시간글쓰기알바 월200만원 벌기

 

무료자료 + 일거리 받아보는 곳

 

<클릭하면 재택근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실제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