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투잡추천, 투잡 아이템 야간아르바이트 안해도 150벌어요

by 금손i 2017. 4. 17.
반응형

 

 

 

 

 

 

 

투잡추천 !!

 

 

투잡 아이템 찾고 계신다면

 

힘들게 야간에 일하지 마시고,

 

제가 하고 있는 간단한 부업 해보세요

 

 

 

 

 

 

 

 

 

저는 30대 후반 중소기업에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투잡 시작한지 이제 6개월째인데요

 

수익은 꽤 만족스러워서

 

여기 저기 자랑하고 다니기 바쁘네요~

 


 

 

(이게 경쟁구도도 아니고 ,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는 일이니

 

많은 사람들이 같이 돈 벌면 좋잖아요 ^^)

 

 

 

 

 

 

 

 

 

 

 

저는 투잡 아이템 찾다가

 

시작한 재택아르바이트로

 

월 평균 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받고 있어요

 

 

 

본업으로 받는 월급 제외하고

 

오로지 2잡 아이템으로만 말이죠 ~

 

 

 

 

 

 

다른분들은 소자본 들여서 창업도 많이 하시고,

 

재테크도 많이 하시던데

 

저는 그런 재주도 없고,

 

투자할 비용도 없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투잡하기 좋은것 알아보고 시작했는데요

 

 

 

 

 

솔직히 시작할 때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로

 

돈 몇푼이나 벌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지금은 제가 작년에 한 결정 중

 

가장 잘한 일이다 싶어요

 

 

 

 

월 30~50만 벌어도

 

자동차 할부는 해결되겠다 싶어 시작한건데

 

생각보다 몇배는 더 벌고 있으니까요

 

 

 

 

 

 

 

 

 

제가 투잡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은

 

바로 글쓰는 재택아르바이트에요

 

 

 

 

 

많은 분들이 퇴근하고 야간투잡 하면서

 

수익 내시던데,

 

저는 한 번 해보니 체력이 부족하기도 하고

 

퇴근시간 맞춰서

 

또 출근하는게 참 벅차더라구요

 

워낙 야근도 많고 퇴근이 불규칙적이거든요

 

 

 

 

그래서 한달만에 그만두고

 

지금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했어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홍보회사에서 일거리를 받아서

 

대신 인터넷에 올려주면

 

저는 그 대가로 수수료를 지급 받는 일이랍니다

 

 

 

 

 

 

 

 

 

투잡 아이템 중에

 

집에서 하는 재택아르바이트 중

 

수익 낼 수 있는 방법도 여러가지 이던데

 

 

저는 주로 수익이 좋은 원고작성이나

 

cpa수당 받는 일을 하고 있어요

 

 

 

 

 

 

 

이 일은 정말 글만 올려주고

 

돈 벌 수 있는 일이라

 

직장인들에게 부담 없고

 

일하는 시간도 많이 안 걸려서 좋거든요

 

 

 

 

 

저는 평일 주로 1시간 하던가

 

평일에 바쁘면

 

주말에 일을 몰아서 하기도 해요

 

 

 

 

그리고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 / 노트북 /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라

 

저처럼 경력 없는 초보도

 

누구든지 시작해서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주로 회사에서 홍보하는

 

자격증이나 초등학생학습과 관련된

 

홍보글을 올리고 수수료를 받는데요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수익이 쌓이는데

 

아래는 저의 수익표 촬영본이에요

 

 

 

 

 

 

 

 

제가 투잡추천 하는 이유

 

수익표만 봐도 아시겠쬬?

 

 

 

 

 

 

 

하루에 평균 5만원 정도의 수익이 들어오고

 

많은 날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8만원도 들어오는 날도 있답니다

 

 

 

 

 

 

수익이 이렇게 안정적으로 들어오다보니

 

하루 1시간 퇴근해서

 

원고 타이핑해주고

 

월 150만원의 월급을 지급 받고 있어요

 

 

야간아르바이트 힘들게 할 필요 없이

 

집에서 편히 저처럼 일하시면

 

이렇게 수수료 받을 수 있어요 !!

 

 

 

이렇게 수수료가 좋다보니

 

직장인뿐만 아니라

 

주부님들, 대학생들도 많이 하는데요

 

수익은 다들 좋으시답니다

 

 

 

 

 

이게 일한만큼 돈 벌 수 있는 일이라

 

누구는 망하고, 누구는 대박나고

 

이런게 없거든요

 

 

 

 

 

 

 

저는 매일 무료로 원고를 받아

 

글을 올리고 수당을 받는답니다

 

 

 

 

 

위에서 제가 주로 하는 일 외에도

 

회사에서 주는 원고대로 그대로 글을 올리고

 

건당 수당 지급 받는 일도 있어요

 

 

 

본인이 원하는 일로 골라서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저는 남자치고 컴퓨터를 잘 하는편도 아니어서

 

이 일을 제가 잘 할 수 있을까

 

처음에 걱정도 됐었는데

 

 

 

초보자도 시작하고 한달이면

 

충분히 월급 받을만큼 수익이 쌓이더라구요

 

 

(첫달에 100만원 조금 못 미치게 받았거든요)

 

 

 

 

 

그냥 회사에서 알려주는대로

 

가이드라인대로

 

그대로 따라서 글만 올렸는데도

 

돈 벌 수 있었어요

 

 

 

 

투잡 아이템 무료로 지원해주는 곳은 많지만

 

제가 일하는 곳처럼

 

일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곳은

 

거의 드문데

 

이렇게 방법도 알려주니

 

2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돈 버는거 같아요

 

 

 

 

 

여러분도 투잡 아이템 이제 그만 알아보시고,

 

몸 힘든 야간투잡, 야간아르바이트도 그만하시고

 

하루에 1시간

 

글 써서 올리고

 

저처럼 제 2의 월급 받으세요

 

 

 

🟠🟡🟢 할인 이벤트 중 🟠🟡🟢

 

수강료 22만원 할인해서 1,980,000원입니다.

이 금액은 전액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액 10% 뺀 나머지 금액 모두 환급)

 

 

 

관심있으시면

 

아래 홈피에서 제가 일 시작하기 전에

 

무료로 신청해서 받아본

 

무료자료나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월급 2번 받고

 

좀 더 여유로운 생활하세요 ~

 

 

 

 

 

 

 

 

 

투잡추천 타자아르바이트

 

월 150만원 기본으로 벌어요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클릭 또는 터치>

 

 

 

 

 

 

 

 

클릭하면 재택아르바이트 페이지로이동합니다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