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주부알바 재택부업 전문가만 하는줄 알았어요

by 금손i 2017. 4. 19.
반응형


 

 

 

주부알바 재택부업 찾으며

 

이것저것 알아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 알아보고 시작한지도

 

6개월이나 되는 시간이 흘렀네요

 

 

 

 

 

 

 

 

'

 

 

 

 

그 전에는 집에서 살림하고

 

가족들 뒷바라지 하는 엄마이자 주부였다면

 

지금은 집에서 돈버는 슈퍼맘이 되었어요

 

 

 

 

 

 

 

 

 

 

 

 

 

 

재택부업 한다고 하면

 

옛날에는 능력있는 전문직 프리랜서를 떠올렸는데

 

 

요즘에는 제가 재택아르바이트로

 

주부알바 하며 돈 벌고 있는데요

 

 

 

 

 

 

집에서 글 써서 올려주는 일로

 

수당 챙겨 받으면서

 

돈 모으고 있답니다

 

 

 

 

 

컴퓨터 앞에서 하루 1시간 정도

 

일하는 것 뿐인데

 

결혼전에 직장다니며 받던 월급보다

 

지금 더 많이 받고 있어요

 

 

뭐, 물가가 달라지긴 했지만요 ^^

 

 

 

 

이제 동네 아줌마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답니다 !

 

 

 

 

 

 

 

 

 

 

 

 

 

 

 

처음 주부알바 알아볼 때는

 

파트타임알바 찾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제가 할만한 일자리가

 

마땅치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재택부업으로 월급 200만원씩

 

받는다는 후기를 보니

 

참 부럽더라구요

 

 

전문가들만 하는 일인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알아보니 저같은 초보들도 많이 하고

 

간단한 일이고,

 

 

 

 

일하는방법 몰라도 처음에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돈 벌 수 있다고 해서

 

저도 알아보고 시작했어요

 

 

 

 

 

 

사실 새로운일을 시작한다는것에 있어

 

뭔가 두렵기도 하고 겁도 났지만

 

그래도 남들다하는거

 

나도 할 수 있겠지 싶어 시작했어요

 

 

 

 

 

 

 

 

 

 

 

 

글 써서 올리는 주부알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별거없어요

 

간단하기도 하고,

 

특별한 능력이 있어야 하는 것도 아니구요

 

 

 

처음 시작할 때 왜 걱정했나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서

 

일당이라도 더 받을걸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위 사진에 나온 것처럼

 

수익구조도 투명하고

 

일하는방법도 그만큼 간단해요

 

 

 

 

 

 

주부알바 재택부업

 

잘 알아보고 시작하지 않아서

 

피해보신분들 후기도 많이 올라오길래

 

저는 시작하기 전에

 

무료자료나 일하는방법자료 같은거

 

다 신청해서 받아보고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했는데요

 

 

 

 

제가 골라서 일 시작한 업체는

 

피해볼일 없더라구요

 

 

 

 

 

의심되시면 여러분도 고민마시고

 

무료자료 먼저 받아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지금 제가 써서 올리는 이 글처럼

 

저의 생각을 첨가해서

 

올리는 글도 있고,

 

 

 

아니면 업체에서 제공해주는

 

원고, 사진 그대~로

 

글 써서 올리는 일도 있는데요

 

 

 

 

제가 광고글 올리는 주제는

 

주로 자격증/초등문제집 같은건데

 

교육부 인가 받은 것들이 대부분이라

 

홍보하면서 문제 생길일도 없답니다

 

 

 

 

 

 

 

글을 써서 올리고

 

저는 그에 정당한 수당을 지급받는데

 

 

 

 

어떤건 일회성원고 한번 올리고

 

2~5만원 지급받기도 하고

 

 

 

어떤건 글 하나 올리고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수수료 8천~1만원을

 

무제한으로 적립받기도 해요

 

 

 

 

본인이 원하거나 본인에게 맞는 일을

 

선택해서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랍니다

 

 

 

 

 

 

 

 

 

 

 

주부알바로 벌고 있는 실제 저의 수익이에요

 

 

 

 

 

일을 꾸준히

 

하루에 1~2개씩 하다보니

 

제가 올린 글이 늘어나

 

이렇게 수수료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첫달엔 100만원 좀 못 미치는 월급을 받았지만

 

지금은 월 200만원 버는건 일도 아니에요

 

 

 

 

 

그것도 다른 추가적인 일 없이

 

글 쓰는 일로만요 !!

 

 

 

 

 

 

재택부업으로 이렇게 돈 버는 일

 

찾아보려고 해도 또 없을거에요 ~

 

 

 

 

 

 

 

 

 

 

 

 

재택근무자들이 엄청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그 중 주부들만 해도 천여명이 넘는걸로 알고 있어요

 

 

평균 월급은 위에 보시는것과 같구요

 

 

 

 

 

근무하는 알바생이 많아도

 

업체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아이템도 많고,

 

일거리가 워낙 많아서

 

일거리 따내려고 경쟁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제가 주부알바 일거리 받아서 하는 곳은

 

이렇게 재택근무 일 지원해준지도

 

벌써 16년이 넘었다고 해요

 

 

 

 

 

새로 생기는 업체에서는

 

초기선점이 중요하다며

 

빨리 가입하라고 유도하지만

 

이 일은 그런것과는 거리가 멀고

 

안정적으로 일 할 수 있어 더 좋답니다

 

 

 

 

 

언제 망할지,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회사와는

 

차원이 다르거든요 !

 

 

 

 

 

 

바로 일 시작해야 유리한것도 아니고

 

강요하지도 않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저처럼 시작하기 전에 무료자료나 일거리

 

먼저 받아보신 다음에

 

본인이 하실 수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회원가입 같은거 없어

 

받아볼 수 있으니 부담같지 말고 받아보세요

 

 

 

(추천인 멘토제도 X)

(추천인에게 제공하는 초기비용 역시 X)

 

 

 

 

 

 

 

 

무료자료 + 일거리 신청하는 곳

 

<<클릭하면 제택알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작성하고

대가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