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주부아르바이트 40대, 50대 나이 상관없어요

by 금손i 2017. 4. 3.
반응형

 

 

 

 

 

 

 

 

주부아르바이트 40대, 50대 나이 상관없어요

 

 

 

 

 

 

제가 일하고 있는

 

교육부인증 받은 재택알바사이트에서

 

안전하게 일거리 받아 시작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30대후반 전업주부 꼬북맘이라고 해요

 

 

 

 

 

 

6개월 전 집에서할만한부업을 알아보던 중에

 

지금 하고 있는 주부아르바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요즘에 일자리도 많이 없고,

 

경력단절여성 재취업도 어렵잖아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선택했어요

 

 

 

 

 

이 일은 40대주부, 50대주부 누구든지 할 수 있고,

 

나이나 살고 있는 지역, 경력 같은것도

 

상관 없는 일이거든요

 

 

 

 

 

그리고 자격증 같은거 필요한 일이 아니라서

 

더욱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저는 사실 아직 30대이긴 하지만

 

컴퓨터랑 워낙 친하지가 않아서

 

이렇게 컴퓨터로 하는 일은 처음인데요

 

그래서 시작할 때 고민이긴 했어요

 

내가 이일을 정말 할 수 있을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일 하기 전에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가이드라인도 줘서

 

따라만 해도 돈 벌 수 있더라구요

 

 

 

 

제가 하는 일은 요즘 주부아르바이트로

 

아주 인기가 좋은

 

타자아르바이트인데요

 

 

 

 

 

따로 시간내지 않아도

 

편한시간에 편한 장소에서

 

하루 1시간 정도만 일하면 되니

 

더욱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사실 주부아르바이트 처음 알아볼 때

 

회원모집하면 수당 몇십만원씩 준다는

 

다단계 알바에도 혹하긴 했는데

 

제가 그런걸 잘 못하는 편이거든요

 

워낙 사람 대하는 것도 잘 못하고,

 

말도 잘 하는 편이구요

 

 

 

그리고 둘째가 아직 어려서

 

육아하면서 일을 병행해야하는데

 

그런 일은 하루 종일 회원 상담해주고,

 

교육해주고 해야 되서 엄청 바빠보이더라구요

 

 

 

 

 

 

 

수수료는 다단계에 비해 얼마 안 되지만

 

 꾸준히 일하면

 

일한만큼은 돈 벌 수 있는

 

타자아르바이트로 선택하게 된거죠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알바는 일하는 방법이

 

정말 간단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마케팅회사에서

 

홍보하고 있는 수익아이템을 가져와서

 

글을 대신 올려주고 수수료를 받아요

 

 

 

 

 

 

 

 

 

 

 

 

 

 

 

이렇게 자격증이나 학습지에 대한 글을 올려주고

 

그 대가를 현금지급 받는건데요

 

 

 

 

 

원고 그대로 받아서 글만 올려줘도

 

2~5만원의 원고료를 받을 수 있어

 

참 쏠쏠하답니다

 

 

 

원고 하나 쓴다고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도 아니고

 

30분에서 ~1시간이면 충분히 하나 올리거든요

 

 

 

 

 

 

 

그리고 원고료 받는 일 외에 수수료 받는 것도 있는데

 

 

제가 홍보글이나 후기글을 작성하고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오면

 

건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기도 해요

 

 

 

 

 

 

 

아래는 실제 저의 수익표인데요

 

인증하려고 카메라로 사진 찍어왔네요 ^^

 


 

 

 

 

 

 

 

 


 

 

 

 

 

사실 처음 주부아르바이트 시작하고는

 

수입이 지금처럼 좋지는 않았어요

 

 

워낙 일이 처음이라 어색하기도 했고,

 

일하는 시간이 지금보다 두배는 걸려서

 

하루 2시간은 했거든요

 

 

 

 

 

 

그런데 1달 정도 하니 일하는 속도도 빨라지고

 

일도 손에 익어서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고

 

수익도 점점 좋아지더라구요

 

 

 

 

 

첫달에 100만원에도 못 미치는 수익이었지만

 

지금 5개월차엔 2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받아요

 

 

 

 

 

 

 

 

 

 

 

 

 

 

제가 하는 주부아르바이트는

 

일도 간단해서 직장인분들도 부업으로 많이 하시고

 

대학생들도 용돈벌이로 많이 하더라구요

 

 

 

대부분이 저처럼 월급 받고 계시는데요

 

 

20대부터 30대,40대,50대, 60대까지

 

재택근무자 연령도 다양해요

 

 

 

 

 

50대분들도 원고대로 가이드라인대로

 

보고 쉽게 따라할 정도라니

 

아마 일 시작하셔도 크게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을 회사에서 지원해준지가

 

16년도 넘었다는데요

 

원하면 앞으로도 공짜로 일거리 계속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도 앞으로 꾸준히 하려고 해요

 

 

정년도 따로 없고

 

내가 할 수 있을 때까지 할 수 있는 일

 

또 있을까 싶네요 ^^

 

 

 

 

 

 

 

여러분도 일 시작하기 전에

 

무료자료나 일하는 방법이 담긴 동영상

 

무료상담으로 신청해서 먼저 받아보시고

 

하실 수 있을지 한번 살펴보세요

 

 

 

 

 

 

본인이 직접 판단하고 결정하는거니

 

부담없이 알아보시길 바래요 ~

 

 

 

이건 경쟁구조도 아니니

 

여러분도 저처럼 돈 많이 버시길 바랄게요^^

 

 

 

 

 

 

 

 

<<회원가입이나 추천인한테 지불하는 초기비용 없어요>>

 

주부아르바이트 40대, 50대도 가능해요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는 곳 >>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주부아르바이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회원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