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블로그로 돈벌기, 마케팅을 알면 되네요

by 금손i 2017. 3. 15.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마케팅을 알면

 

확실히 수입이 달라지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후반의 중소기업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한 가정의 가장이자 아빠이며, 남편인데요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한지는 이제5개월차에요

 

 

 

 

저같은 초보가 시급 10만원 받는 비법

 

제가 오늘 알려드릴게요 ^^

 

 

 

 

뭐, 비법이라고 할 것 까지도 없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니까요 ~

 

 

 

 

 

저는 참고로 투잡으로 이 일을 시작했는데

 

그 전엔 마케팅의 '마'자도 몰랐답니다

 

 

 

 

관련 학과를 졸업한 것도 아니고

 

지금 일하는 직종이 비슷한 것도 아니고,

 

전~ 혀 상관없는 일반인인데요

 

 

 

 

 

제가 마케팅을 배워 돈을 벌고 있으니

 

그것도 본업만큼 벌고 있으니

 

참 아이러니 하기도 하네요

 

 

 

 

 

 

 

 

 

 

 

사실 블로그로 돈벌기 하고 싶으신분들

 

무턱대로 블로그부터 만들고

 

아무글이나 막 써서 올리시는 분들 계신데,

 

이러면 요즘엔 돈 못 번답니다

 

 

 

네이*에서도 파워블로거 제도가 없어지고

 

요즘엔 워낙 블로그 하는 사람이 많아졌으니까요

 

 

 

 

 

 

 

그런데 저는 블로그만드는법부터

 

어떻게 글을 써서 올려야하는지도 배웠어요

 

 

 

 

지금 일거리 무료로 제공 받는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을 다 알려줬거든요

 

 

 

배우고 나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솔직히 파워블로거라고 하면

 

방문자수만 많지

 

돈은 얼마 못 벌거에요

 

블로그 하단에 걸어두는 광고(애드포스트) 수익도

 

생각보다 얼마 안되고,

 

체험단이나 기자단 해야 그나마 수익이 나오거든요

 

 

 

 

그런데 저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하루 평균 방문자 200~300명 밖에 안 되는데

 

블로그로 돈벌기 하루 10만원은 버네요

 

 

 

 

 

사람은 끊임없이 배워야한다고

 

배우니까 확실히 돈버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배우고,

 

돈벌기 시작했어요

 

 

 

 

위에 보시는 방법대로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 저의 일은 그게 끝이랍니다

 

 

 

 

 

다른 분들은 회원가입시키는 다단,계 하면서

 

밤낮 상담해주고, 교육하면서

 

어렵게 돈 버시던데

 

다 방법을 몰라서 그러시는거에요

 

 

 

 

 

저는 방법을 알아서 간단히 글 올려주고

 

돈 버는거구요 ~

 

 

 

 

 

 

아래는 실제 저의 수익표

 

캡쳐본도 아니고 촬영본입니다 ^^

 

 

 

 

 

 

 

 

 

 

 

글을 올려두면 관심있는 사람이

 

제 글을 보고 들어올 때마다

 

건당 8천원~만원의 수수료가 제 앞으로 쌓여요

 

 

 

 

고작 8천원 밖에 안되는 수수료지만

 

하루 10건 정도는 기본으로 쌓이니

 

하루 일당 8만원은 기본이랍니다 !!

 

 

 

 

그것도 하루 종일 매달려서 일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 1시간 정도 일해서 말이죠 ^^

 

 

 

 

 

 

 

 

 

 

요즘엔 또 수수료 좀 더 주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도 일거리 무료 제공받아

 

일을 하고 있는데요

 

여기서도 하루 3~5만원 쌓이니

 

 

 

 

두 업체 하루 수당 합치면

 

 시급10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

 

 

 

 

 

블로그로 돈벌기 해서

 

 사실 처음부터 이렇게는 못 벌어요

 

 

 

저도 첫월급으로는 100만원도 못 받았지만

 

투잡으로는 만족스러운 금액이었어요

 

 

 

 

바쁘거나 회식하는 날, 야근하는 날

 

이런날은 일도 못했지만

 

스케쥴 조정하면서 투잡으로 돈버니

 

그게 감사할 뿐이었거든요

 

 

 

 

그런데 2달, 3달 꾸준히 하다보니

 

지금은 제가 써서 올린글이

 

인터넷에 쌓이고 쌓여

 

돈벌다주는 글이 많아졌다는거죠 !!

 

 

 

 

 

 

 

 

 

 

 

 

 

제가 위에서 간단히 말씀드린 다단$계 같은건

 

상위 몇프로가 독식하는 구조죠

 

 

 

그 사람들은 사람 설득 잘해서

 

말재주가 좋아서

 

회원가입 많이 시키고,

 

수당도 많이 챙겨 받으니까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이 타자알바는

 

그런게 없이 거의 고른 수익분포를 이루고 있어요

 

 

 

 

일 많이 하시는 분들,

 

시작한지 오래되신 분들은 300만원도 넘게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평균 100~150만원 많이 받으시거든요

 

 

 

 

 

 

 

 

 

 

블로그로 돈벌기 하시려면

 

저처럼 제대로 된 업체에서 시작하세요

 

 

 

 

제가 시작한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인데

 

마케팅전문교육업체라서

 

일하는 방법도 하나하나 다 잘 알려주고,

 

수익이 안 나오면 나올 때까지 다 알려준답니다

 

 

 

(일 시작하고 수익 안 나온 사람은 1명도 없대요)

 

 

 

 

 

그리고 2002년부터 재택근무지원을 해줬다니

 

정말 안정적이면서도 믿음직스러운 기관이에요

 

 

교육부인가와

 

 한국교육산업 대상 수상 업체거든요

 

 

 

 

 

고수익만 바라보고 다단@계나 불!법적인 일에 뛰어드시지마시고

 

저처럼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버세요

 

 

 

저도 앞으로 쭉 ~ 일하면서

 

블로그로 돈벌기 꾸준히 할거에요

 

 

 

 

 

제가 일 시작하기 전에 받아봤던 무료자료나

 

일하는 방법이 담긴 동영상이 있어요

 

 

상담으로 자료신청하시면

 

회원가입 없이도 받을 수 있으니

 

받아보시고 직접 시작할지 판단하세요~

 

 

 

여러분도 돈 많이 버시길 응원할게요 !!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자료&무료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월 200만원 버실분 클릭하세요

 

 

 

(20대부터 60대까지 학력/지역/성별 상관없어요)

 

 

 

 

 

 

 

 

 

 

저는 아카데미 실제 회원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