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우쿨렐레배우기 자격증 취득 후 취업했어요

by 금손i 2017. 2. 27.
반응형

 

 

우쿨렐레배우기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했어요

 

출강 앞두고 있는 후기랍니다 ^^

 

 

 

 

 

 

 

 

 

 

 

 

저처럼 우쿠렐레 배우고 싶으신 분들,

 

아니면 우쿨렐레자격증 따서 취업하고 싶으신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시겠죠?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저의 간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던 건

 

어느 정도의 기간이 걸렸나에요 !!

 

 

 

 

저는 처음 우쿨렐레 잡는 순간부터 3개월만에

 

배우고 자격증 따는 것까지 마쳤답니다

 

 

 

 

 

솔직히 2개월만에 취득하신느 분들도 계신데,

 

저는 아이를 키우고 있고,

 

쉬엄쉬엄 배우다보니 남들보다 한달 더 걸렸네요

 

 

 

 

 

 

그래도 악기 한가지 마스터 하려면

 

영재 아니고서야 몇년이상은 배워야하는데

 

 

 

우쿨렐레는 기타보다 현도 더 적고,

 

코드 잡는 것도 쉬워서

 

이렇게 빨리 배울 수 있더라구요

 

 

 

 

 

하긴 유치원 아이들도 많이 다루는 악기인데,

 

제가 못하면 ... 그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저는 사실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자리로

 

일자리를 알아보다가

 

우쿨렐레를 알게 되었어요

 

 

 

 

방과후교실선생님으로 취업하고 싶은데

 

워낙 과목이 다양해서

 

뭘 배울까 고민히다가

 

 

 

 

이건 쉽게 배울 수 있겠지 싶었고..

 

그리고 따로 준비해야하는 것 없이

 

악보와 악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이게 딱이다 싶더라구요

 

 

 

 

 

 

그렇다고 제가 음악을 잘 하고,

 

노래도 잘하고 이런건 아닌데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는 악기라서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우쿨렐레배우기 할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집근처에 알려주는 학원이 있긴했는데,

 

거긴 정말 기초만 알려주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우쿨렐레 동영상강의 들으면서

 

독학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먼저 샘플인강 신청하고 받아봤어요

 

 

 

 

 

생각보다 인강이 잘 되어 있고,

 

교육과정도 체계적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제 목적에 부합하게

 

방과후지도사 양성기관에서 만든 동영상이라서

 

우쿨렐레배우기 뿐만 아니라

 

아이들 지도하는 방법이나

 

어떻게 가르치면 좋은지

 

이런 방법도 다 알려주더라구요

 

 

 

 

위 화면 캡쳐한거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낙 잘 찍어주셔서

 

동영상으로 운지법 같은것도

 

놓치지 않고 다 배울 수 있어요

 

 

 

 

 

 

 

 

 

 

 

 

샘플 강의 들어보고 마음에 들어

 

바로 우쿨렐레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필요한 악기와 악보를

 

집으로 다 보내주더라구요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말이죠 !

 

 

 

 

 

다른 곳은 다 악기 끼워서 팔던데

 

여기는 그런 장사속이 아닌 거 같아서

 

플러스 점수 팍팍 ^^

 

 

 

 

 

 

 

 

 

 

 

 

 

 

그리고 두달간 열심히 배워

 

우쿨렐레자격증도 바로 취득했답니다

 

 

 

 

 

아이가 있어 솔직히 학원 다니면서 배우는건

 

부담스러웠는데

 

집에서 한시간정도씩만 강의들으면 되니

 

편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자격증 취득 후 기관을 통해

 

취업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취득한 우쿨렐레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거라

 

이걸로 취업이나 창업하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작년상반기에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득한지 좀 됐는데

 

아이가 올해부터 유치원에 다녀서

 

취업을 한 동안 미루다가

 

이번학기부터 출강을 하기로 했어요

 

 

 

 

저처럼 바로 취업하지 않아도

 

수강생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시간날 때 미리배워두면 되니까요 ^^

 

 

 

 

이제 며칠 후면 방과후교실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을거에요

 

 

 

 

한번에 취업한건 아마 아카데미에서

 

취업에 필요한 서류나 노하우 같은걸

 

다 알려주고 아낌없이 지원해줘서라고 생각해요

 

 

 

 

 

 

우쿨렐레배우기 관심있으신분들이나

 

자격증 취득 원하시는분들

 

아래 제가 배운 곳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셔서 자세히 살펴보시고

 

무료자료 (별도 회원가입X)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 클릭 ▼

 

 

우쿨렐레 무료자료 신청하기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