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방과후

석고방향제만들기 배워 부업으로 생활비벌어요

by 금손i 2017. 2. 24.
반응형

 

 

 

 

석고방향제만들기 배워

 

부업으로 생활비 버는 꼬북맘데이지에요 !

 

 

육아하면서 경제활동도 할 수 있다니

 

더없이 좋네요 ~

 

 

 

 

 

 

 

 

 

 

우리아이 돌잔치 답례품으로 결정하면서

 

더 관심이 생긴 석고방향제 !!

 

 

 

처음엔 그냥 취미로 한 두개 만들었는데

 

여기저기 활용하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고

 

 

둘째 임신했을 때 태교 겸 석고방향제만들기 시작해서

 

지금은 이걸로 돈 벌고 있네요

 

 

 

 

 

사실 저 만들기 잘 하는 편 아닌데

 

워낙 간단하고 방법이 쉬워서

 

저처럼 초보자들도 충분히 할 수 있더라구요 !!

 

 

 

 

 

 

 

 

 

 

 

 

동네 엄마들이나 친구들한테

 

선물로 하나씩 주니

 

향도 좋고, 색과 모양도 이뻐 아주 인기만점이더라구요

 

 

 

 

제가 선물로 드린 분들께서

 

오히려 저한테 주문을 맡기시더라구요

 

지인분들께 선물하신다구요~

 

 

 

 

제가 볼 때는 별거 없어보이는데

 

어찌나 반응이 뜨겁던지

 

이렇게 돈 번지도 어느새 2년가까이 되었네요

 

 

 

 

 

 

 

 

 

 

 

 

 

그런데 저는 처음에 석고방향제만들기

 

취미로 시작한거라서

 

부업을 하기엔 좀 부족함이 있었어요

 

 

 

 

요즘에는 야광으로도 제품이 나오고

 

마블링 석고나 위에 좋은 문구를 써주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단순하게 만드는것뿐인데

 

점차 기법도 다양해지고

 

더 예쁜 석고방향제가 인기있다보니

 

저도 기왕 시작한거

 

자세비 배워 본격적으로 해야겠다는 결심이 생겼어요

 

 

 

 

 

 

 

 

 

 

 

 

 

 

 

 

석고방향제만들기 알아보던 중에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고,

 

몰드만들기 방법도 알려주는 곳이 있어서

 

무료강의를 먼저 받아보고 시작했는데요

 

 

 

 

 

 

 

다양하게 만드는 방법을

 

초급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다 알려주니

 

정말 작품 같은 석고방향제가 나오더라구요

 

 

 

 

처음엔 몰드도 몇가지 없어서

 

똑같은 모양으로 판매했는데,

 

지금은 몰드도 제가 직접 만들고

 

여러가지로 만드니 더 인기가 좋아요

 

 

 

 

지역맘카페를 통해서 돌잔치나 결혼식 답례품으로

 

주문이 대량으로 들어와서

 

수익내기에도 좋답니다 ~

 

 

 

 

 

요즘엔 독특하고 개성있는게 인기이고,

 

원하는 모양대로 , 글도 넣어서 만들어두니

 

이게 입소문이 나면서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만의 독특한 석고방향제가

 

저의 부업비를 올려주고 있어요 !!

 

 

 

 

 

 

한번에 몇십개 몇백개가 주문들어오니

 

솔직히 만들때는 힘들기도 한데,

 

집에서 육아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고,

 

무엇보다 수익이 마음에 들어서

 

시작하길 잘했다 싶어요 ^^

 

 

 

 

 

 

아이들 학교 보내면 공방창업도 해볼까

 

생각하고 있네요 ~

 

 

 

 

 

 

 

 

 

 

부업하다보니 어느새 규모가 커져서

 

허가도 받고 등록에 필요한 서류들도 많아지고,

 

뭐 복잡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석고방향제만들기 배운 곳에서는

 

취업이나 창업 지원도 도와주고,

 

부업할 때 필요한 것들도 다 알려주고 도와줘서

 

이런것도 다 도움 을 수 있었어요

 

 

 

 

사실 제가 이런 쪽으로는 관심도 없고,

 

워낙 모르는게 많은데

 

다 도움받고 알려주는대로 하니

 

어려울 것 없이 수월하더라구요 ~

 

 

 

 

 

 

 

 

 

 

석고방향제만들기 저처럼 취미로 시작하셔도 좋고,

 

아니면 부업을 목적으로도 하셔도 좋아요

 

 

 

어차피 배울거 저처럼 수익도 내시면 더 좋긴하겠죠?^^

 

 

 

배우는 동안에 재료는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택배로 다 보내주고

 

저는 집에서 배우기만 했어요

 

 

재료비가 따로 안 들어가니

 

비용도 아끼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추가로 더 사고 싶은거나 필요한건

 

회원전용쇼핑몰이 있어서

 

저렴히 구입했구요 !!

 

 

 

 

 

 

 

 

 

 

 

저는 석고방향제자격증 3개월만에 땄어요

 

 

 

정식등록된 자격증이기 때문에

 

이걸로 취업이나 창업 등

 

수익활동도 할 수 있답니다

 

 

 

 

 

석고방향제만들기

 

샘플강의 신청하면

 

1시간 통강의를 무료로 보내주세요

 

아무런조건 없이요 ^^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아래 링크 걸어놓을테니

 

무료상담신청해서 자료 먼저 받아보세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는지 감잡기에도 도움되실거에요

 

 

 

 

 

 

 

< 여기를 클릭하면 방과후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

 

무료자료 신청하기 >> 

 

 

 

 

 

 

 

 

 

 

 

저는 아카데미수강생이자

나눔커뮤니케이션이벤트활동으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