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고소득알바 여성알바 이만한거 또 못봤어요

by 금손i 2017. 4. 28.
반응형

 

 

 

 

 

 

 

 

 

 

 

 

여성고소득알바 뭐가 있을까

 

열심히 찾아봤는데

 

 

 

 

자격증이나 특별한 경력 없는 저는

 

돈 많이 버는게 불가능할 줄만 알았어요

 

 

 

 

 

그런데 완전 수입 좋은 아르바이트 찾아서

 

지금 열심히 돈 모으고 있답니다 !

 

 

 

 

 

 

 

 

 

 

 

 

 

 

 

 

 

제가 열심히 찾아보고

 

알아보고 시작한 여성알바는

 

수익이 워낙 좋아서

 

고소득알바로도 입소문난 일이더라구요

 

 

 

 

 

 

제 경력이나 학력 같은건 상관없고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라

 

쉽고 빠르게 시작해서

 

돈 버는게 가능했어요

 

 

 

 

 

 

그만큼 일이 쉽고 단순하기도 하다는건데요

 

 

 

 

 

 

 

 

 

 

 

 

 

 

 

출퇴근 없고

 

집에서 하는 일이라는 건 마음에 들지만

 

사실 처음엔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서

 

시작하기가 좀 망설여지기도 했어요

 

 

 

 

제가 컴퓨터를 썩 잘 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그래도 위에 나온 통계보고

 

용기를 얻고?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상담 신청해서 물어보니

 

초보자 수익도 마음에 들고

 

 

일하시는분들 평균 월급도 꽤 좋더라구요

 

 

 

재택근무자들만 해도 몇천명이라고 들었는데

 

 

경쟁하는 일도 아니고

 

일거리도 워낙 많아서

 

이게 가능하다고 ...

 

 

 

 

일거리 부족하면

 

나만 일거리 못 받을까

 

이런 걱정도 했을텐데

 

업체에서 자체개발하는 수익아이템 수만해도

 

꽤 많이 되서 그럴 걱정 할 필요도 없더라구요

 

 

 

 

 

 

 

 

 

 

 

여성알바/ 고소득알바라고 해서

 

더 꼼꼼히 보고

 

자세히 봤던게 있는데

 

 

 

 

바로 회사가 정말 믿을만한 곳인지

 

협력업체나 수상경력 이런것도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봤어요

 

 

 

 

 

괜히 돈많이주는알바라고 하니

 

불#법적인거 시키진 않을까

 

이런게 걱정되기도 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걱정할 필요 없이

 

깔끔하고 투명한 회사더라구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회사에서 홍보하는 아이템에 대한

 

글만 써서 올려주면

 

저의 할 일은 여기까지에요

 

 

 

 

 

 

 

 

이렇게 글을 올려주고

 

2~5만원 원고료를 일시지급 받기도 하고

 

 

 

 

 

 

누군가가 제가 올린 글을 보고

 

유입될 때마다

 

 8천원~1만원의 수수료가

 

누적되어 쌓이기도 해요

 

 

 

 

 

 

 

 

 

 

 

 

 

 

 

솔직히 원고 하나 타자쳐서 올리는데

 

 

 

 

일이 익숙해지니 (그전엔 1시간)

 

 30분이면 충분한데

 

글 하나만 올려도 수익이 좋아

 

만족하며 일하고 있답니다

 

 

 

 

 

 

고소득알바인만큼 이렇게 돈버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았어요

 

 

 

보통 3~5개월이면

 

월 150만원 버는거 가능하고

 

 

 

저는 반년째 하고 있는데

 

지난 달에는 200만원 정도 벌었거든요

 

 

 

 

 

 

 

 

 

 

 

 

 

 

제가 하는 여성알바는 하면 할 수록

 

수익은 비례해서 늘어나고

 

일도 반복적인 일이라

 

부담없이 지속할 수 있어 좋아요

 

 

 

 

 

사실 위에 보시는 내역 외에도

 

다른 협력업체에서 또 일거리 받아 하고 있는데

 

거기서 버는건

 

제 비상금 통장으로 입금받고 있어요 !^^

 

 

 

 

 

 

 

 

 

 

 

 

 

 

 

여성고소득알바라고 하면

 

색안경끼고 보시는 분들도 많고,

 

 

 

 

돈많이주는알바라고 해서

 

다단(계 업무 같은거 시키는 곳도 많은데

 

 

 

 

 

저는 사람 상대하는 것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제가 회원관리하고 모집하면서까지

 

돈벌고 싶진 않더라구요

 

워낙 제가 그런 쪽으로 소질이 없기도 하구요

 

 

 

 

 

 

그런데 제가 일거리 받는 업체는

 

일하는 방법은 회사에서 다 알려줘서

 

따라만 해도 돈 벌 수 있고,

 

 

 

 

 

글쓰는 일 외에 모든 업무는

 

회사에서 전문가들이 담당해서 하니

 

재택근무자들에게

 

 부담이 없어 좋아요

 

 

 

 

 

 

 

 

 

 

 

 

 

 

 

처음엔 글쓰기알바라고 해서

 

제가 글을 잘 써야 하는 줄 알았는데

 

 

 

 

회사에서 원고나

 

 잘쓴 글 쌤플, 가이드라인을

 

다 제공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여성알바, 고소득알바 찾고 계신다면

 

몇군데 업체에서만 무료자료랑

 

일거리 받아서 비교해보셔도

 

아마 확신이 딱 드실거에요

 

 

 

 

 

여러분도 저처럼 꼼꼼히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곳에서 일 시작하셔서

 

저처럼 돈 많이 버시길 바랄게요 ^^

 

 

 

 

 

 

 

 

고소득알바 월 200만원 버실 분

 

무료자료 &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 클릭 또는 터치>

 

 

 

 

 

 

누르면 부업페이지로 이동해요

저는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대가를 지급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