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마케팅

남자단기알바, 여자단기알바 시급높은 일거리네요

by 금손i 2017. 4. 29.
반응형

 

 

 

 

 

 

제가 하고 있는 남자단기알바 , 여자단기알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데요

 

시급높은알바라 더더욱 좋네요

 

 

 

 

 

학력이나 경력 , 나이 상관없는

 

재택근무이니

 

여러분도 인터넷으로 일거리 받아서

 

저처럼 일 해보세요

 

 

 

 

제 수익 보시면 아마 확신이 드실거에요

 

 

 

 

 

 

 

 

 

 

 

 

 

 

저도 단기알바 찾다가

 

지금 하고 있는 알게 되었는데요

 

 

누구든지 시작해도 다 !

 

무조건 돈 벌 수 있다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100%라는거 과장인 줄 알았는데

 

일거리 받아서 일하시는 분들 중에

 

돈 못 번 사람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가끔 피라미드구조의 회원모집하는 알바 같은 건

 

고수익은 낸다고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 사례만 보여줘서

 

잘 알아보지 않으면 혹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저처럼 말재주 없거나

 

사람 상대 하는거 안 좋아하면

 

추천인에게 초기비용만 지불하고

 

실패하기 쉽다고 해서 이런건 알아보며 제외했어요

 

 

 

 

 

 

 

 

 

 


 

 

 

그렇지만 제가 하는 단기알바는

 

여자,남자 누구든 할 수 있고

 

대박아니면 쪽박이 아닌

 

누구나 돈 벌 수 있는 일이라서 좋더라구요

 

 

 

평균 월급이 위 그래프와 같다고 해서

 

다들 이렇게 잘 버나 싶었는데

 

제가 해보니 저도 이게 가능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는거랍니다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는

 

원고 올려주는 타자알바인데요

 

 

사실 서너달만 간단히 하려고 시작한 일이에요

 

 

 

하다가 수익이 별로다 싶으면

 

그만 둬도 되니 부담없이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수익도 좋고,

 

일도 간편하고 단순해서

 

하다보니 그만 둘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반년째 여자,남자단기알바

 

계속 하고 있답니다 !!

 

 

 

 

 

아마 여러분도 해보시면

 

제가 어떤 기분일지,

 

왜 그만 못두고 계속 하고 있는지 아실거에요

 

 

 

 

 

 

 

 

 

 

 

 

 

가끔 보면 다단*게 아르바이트도

 

글만 써서 올려도 된다고

 

이렇게 홍보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회원1명 모집할 때마다

 

수당 몇프로씩 받는건데 말이죠

 

 

 

 

 

그런데 저는 정말 글만 써서 올려요

 

 

 

 

그 외에 회원상담 같은 업무는 없어서

 

부담없고 편하게 할 수 있는거랍니다

 

 

 

 

홍보회사에서 주는 원고만

 

인터넷에 올려주면 제 일은 끝 !!

 

 

 

 

 

제가 글을 인터넷에 올려주면

 

회사에서는 이게 자연스레 홍보가 되니

 

그에 대한 수수료를 저한테 주는거에요

 

 

 

 

 

 

제가 써서 올린걸 보고

 

누군가가 들어오면

 

수수료를 지급 받고 있어요

 

(건당 8천-1만원)

 

 

 

 

 

아래 수익표는

 

제 실제 수익표를 촬영한거랍니다

 

 

 

 

 

 

 

 

 

 

 

 

단기알바 일하는 방법도 쉬운데요

 

 

제가 지금 올리는 글처럼

 

간단하게 사진과 글 조금만 올리면 끝

 

 

 

 

논리적으로 글을 써야 하는 것도 아니고

 

지금 이 글처럼 간단히 제 생각을 써도 되고,

 

 

 

 

회사에서 주는 원고 그대로

 

타자쳐서 올려주기만 해도 되고

 

 

 

 

일거리는 여러가지라서

 

본인이 하고 싶은 일 ,

 

잘 할 수 있는 일로 골라서 하면 된답니다

 

 

 

 

 

 

 

처음에 글쓰는거라고 해서

 

글재주 없는 저도 겁먹었는데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괜히 걱정했었더라구요

 

 

 

 

 

 

 

 

 

수익이 매일 안정적인 편인데요

 

 

이렇게 하루에 1시간,

 

원고 1~2개만 써서 올려도

 

월급이 좋아

 

많은 분들이 저처럼 남자단기알바,

 

여자단기알바 찾아 일 시작했다가

 

꾸준히 하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제가 원할 때까지

 

일거리 받아서 쭉 일하는게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는

 

광고아이템도 많고

 

일거리가 많아서 이게 가능한거에요

 

 

 

 

 

 

 

 

 

 

처음 여자단기알바 시작할 때

 

글 써서 올릴 블로그도 없어서

 

회사에서 운영하고 관리하는

 

카페에 먼저 글을 써서 올렸는데

 

 

 

확실히 이 때도 수익이 나왔지만

 

알려주는대로 블로그 만들어서

 

두군데 나눠 글을 올리니

 

수익이 2배로 껑충 뛰더라구요

 

 

 

 

꾸준히 하다보면 수익이 잘 나온대서

 

왠만하면 평일에 1시간씩은 일하고 있어요

 

 

주말엔... 저도 쉬어야 하니 패스^^

 

 

 

주말에 쉬어도

 

제가 써 놓은 글은 인터넷상에 계속 있는거라

 

주말에도 수익이 쌓여

 

놀면서 돈 버는 기분이랍니다 !

 

 

 

 

 

 

 

남자단기알바, 여자단기알바

 

이제 그만 찾아보시고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아르바이트

 

일거리 먼저 받아보세요

 

 

 

 

100프로 돈 벌 수 있으니

 

시작 안하시면 나중에 분명 후회하실거에요

 

 

 

 

 

아래 무료자료 받아볼 수 있는 곳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셔서 자세히 둘러보세요

 

 

 

 

 

본인이 직접 할지 말지 판단하는거라

 

강요하지 않고,

 

회원가입 같은것도 안해도 되니

 

부담 갖지 마세요~

 

 

 

 

단기알바 무료자료 받아보는 곳

 

여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대가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